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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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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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카림, 전쟁의 전조
Hecarim, The Shadow of War
6
6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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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타텔 헤카림 링크용 공략

- humgun(2016-02-05, 조회수: 4130)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122124의 필자가 실험중인 탑헤카림입니다


굳이 버그때문이 아니더라도 지나친 너프때문에 사실상 탑에서 쓰이기가 힘들어진 헤카림

그 헤카림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방도라고 생각하는 방법을 본 공략에 기재합니다
헤카림, 전쟁의 전조
소환사 주문 강타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5 (+99) 2308 마나 280 (+40) 960
공격력 66 (+3.7) 128.9 공격 속도 0.67 (+2.5%) 0.955
5초당 체력회복 7 (+0.75) 19.75 5초당 마나회복 7 (+0.8) 20.6
방어력 32 (+5.2) 120.4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공격 속도 +1.7%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이동 속도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 속도
    +15.3%
  • 방어
    +9
  • 마법 저항력
    +27.054
  • 이동 속도
    +4.5%
총 가격 : 12,603 IP
강타텔헤카림은 방관이 아닌 공속을 듬
정글몹 잡기도 편하고 빨강강타 묻히기도 편해서 방관보돠 공속이 효율이 나오는거같음

AP상대로는 인장에 성체, 문양에 고정마저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무려 영겁의 힘을 찍습니다
영겁의 힘을 찍는 이유는 기존의 Ignite(점화)가 아닌 Smite(강타)를 들기 때문입니다
대포를 놓치지 않으면서 꼬박꼬박 정글몹을 잡아주면 영겁의 힘의 효과로 최대체력을 빠르게 올릴 수 있습니다
헤카림이 너프를 너무 많이 먹어서 천둥군주의 호령들든 착취의 손아귀를 들든 어차피 라인전은 약합니다

게다가 헤카림특성상 갱도 당하기 쉬움
그런 리스크를 견디면서 딜교를 할바에 차라리 라인빠르게 밀고 Smite(강타)로 정글몹 빼먹으면서 성장하는게 좋습니다
영겁의 힘의 효과로 300의추가체력을 얻은 후로는 공성미니언 혹은 정글몹을 처치할때마다 최대체력이 6%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가 헤카림이 집에 안가도 지속적인 피관리를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
출정 (Warpath)
헤카림은 추가 이동 속도의 12~24%(1/3/6/9/12/15/18레벨에서)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회오리 베기 (Rampage)
마나 소모: 28/26/24/22/2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헤카림이 주위 적들을 베어 60/85/110/135/16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미니언에게는 40% 감소된 피해)

이 공격으로 헤카림이 적 한 명이라도 피해를 입히면 광란 효과가 중첩되어, 잠깐 동안 이 스킬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 (+추가AD 100당 4%) 늘어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공포의 망령 (Spirit of Dread)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6/15.5/15/14.5/14초
헤카림이 5초에 걸쳐 주변 모든 적들에게 80/125/170/215/26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주변 적들이 헤카림에게 받은 피해량의 20%와 헤카림의 아군에게 받은 피해량의 1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활성화된 동안 헤카림이 5/10/15/20/25의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공격한 경우, 헤카림의 체력 회복량은 120/150/180/210/240을 넘을 수 없습니다.
파멸의 돌격 (Devastating Charge)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상승합니다. 다음번 공격 시 대상을 뒤로 밀어내며, 파멸의 돌격을 시전한 다음 헤카림이 이동한 거리에 따 30/45/60/75/90 (+0.5 AD)~ 60/90/120/150/180 (+1.0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그림자의 맹습 (Onslaught of Shadow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헤카림이 유령 기수들을 소환하며 전방으로 돌격하여, 부딪친 적 모두에게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돌격이 끝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이동 거리에 따라 0.75~1.5초 동안 주변의 적들은 헤카림에게서 달아납니다. 헤카림은 지정한 위치까지만 움직이고, 기수들은 항상 사거리 끝까지 이동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스킬선마는 기존과 같습니다

시작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정글템은 당연히 (척후병의 사브르: 잿불거인)감.
시작템은  (사냥꾼의 부적)입니다
어차피 1렙에 무조건 정글몹을 빼먹고 스타트하기때문에 (사냥꾼의 부적)가 있으면 정글몹도 빨리잡고 정글링을하면서 마나도 찹니다
(부패 물약)로 회복되는 체력과마나보다 (사냥꾼의 부적)가 성능이 우수함(실험 결과)
단점으로는 1렙에 정글몹 먹는것을 방해받으면 많이 꼬인다는건데 그건 개인이 알아서 극복
정글몹먹고 집가는게 아니라 바로 라인복귀를 해서 최소한 (부패 물약)값을 모아서 복귀텔을 씁니다※

후에는 이전의 강타텔헤카림과 비슷한 운영을 하면된다고 봅니다

트포를안가고 방템위주로 갑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1렙에 최소한 정글몹, 가능하면 버프몹 옆에있는 작은도마뱀 2마리까지 빼먹고 오기때문에 적보다 빠른 레벨링을 바탕으로 라인 주도권을 잡을 수 있습니다

그 주도권을 바탕으로 라인밀고 정글몹빼먹기를 반복해 성장을 도모한다고 보시면됩니다

원래라면 초반정글템때문에 몸도 부실하고 안좋은점이 많은데 영겁의 힘덕분에 단단해서 안정적인 성장이 가능함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아직은 실험적인 공략이라 따로 링크를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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