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플레티넘에 있다가
재배치를 봐서 현재 실버에 있는 정글 그레이브즈 유저입니다.
편의상 음슴체 사용합니다.
친구들이 공략 한번 작성해 보라해서 작성 해봄.
일단 본론부터 들어가자면 지금 그레이브즈 정글은 사기.
리메이크 이후 더 그레이브즈 다워졌고 훨씬 더 좋아진 그레이브즈.
얼른 공략보고 멱살잡고 캐리하러 가자꾸나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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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룬은 무난한 에이디 룬.
정글그레이브즈 연구결과 정확히 갈템만 가고 쿨감 40이 나오기 때문에 쿨감룬은 생략한다.
빨강룬: 빨강룬에 공격력을 넣은 이유는 처음에 정글링이 쉽고 초반 폭딜이 어마어마하게 나옴... 탑에 갱갔다가 호응 없이 솔킬따는 모습을 볼수있음. 정글링도 방관룬보다 훨씬 쉽다.
노랑룬: 여기에 체력을 넣으면 아무리 넉백이 있는 그레이브즈여도 정글몹에게 안맞을 수가 없기때문에 꼭 여기에 방어력을 넣어준다.
파랑룬: 여기에 쿨감을 넣어도 되지만. 무난한 그레이브즈 템트리로 가게되면 쿨감이 정확이 40이 나오게된다. 그러기때문에 생략한다. 상대 빡센 스턴,기절,속박 등이 있을땐 시미터를 올려야 하기때문에 쿨감 넣어줘도 상관 無.
근데 룬은 자신만의 특성,개성이기 때문에 자기가 넣고싶은 거 넣으면 되요. 올공룬 넣어도 되지만 뒷감당은 알아서 하시길.
하지만.. 왕룬은 공격력 3개로 고정시킨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도 그냥 자기 특성에 맞게 찍도록...(ㅈㅅ)
하지만 천둥군주는 꼭 찍어주면 좋겠다...
비스킷은 찍지 않는다. 그브라는 챔피언 자체가 물약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돌기 때문에. 암살자를 찍었을때 데미지가 쎄다.
우린 정글그레이브즈야!!! 강타 없이는 못살아....(강타없으면 마체테 못삼 ㅅㄱ)
솔직히 이거 진짜 너무 좋다. 추노,도망 등등 모든게 가능. 무조건 들어 다른 스펠따위 필요없어!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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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돌때 벽이 많기때문에 를 빠르게 터칠수있다. 그냥 갱가서 평타 한대 치고 로 자리잡고 q벽팅하면 천둥군주가 터지기때문에 잘하면 킬을 딸수가 있다. 그리고 6렙이후 딜 계산해서 궁 잘쏘자
진짜 생각보다 딜이 어마어마하다. 꼭 돌아오는 데미지 맞추기로 하자!
예전에 원딜 그레이브즈를 할때 가 좋긴 했지만. 판정이 이상해서... 하지만 지금은 아니다.
판정 정확하고 를 쓰는순간 상대를 리신으로 만들어버린다.
그냥 이거 고정. 그브가 해보면 알겠지만 정말 물약이 필요가 없어요. 그래도 초반에 조금씩 빨아주시고
세개가 갈림. 나는 빨강색을 간다. 그브라는 챔피언 특성 자체가 씨씨기로 킬을 따는 그런 챔프가 아니라 딜갱이기 때문에 빨강색이 적합하다고 본다.
이거 뜨면 평타 한대가 진짜 딜이 엄청 쎔.
스테락을 올리지않고 바로 무대연사포 트리로 가도 되지만. 탑이 탱탱하지 않을경우 을 올리는걸 추천함. 필자는
을 항상감. 한타때 물몸인 그레이브즈를 살려주는가도록 하자
원래 이 두개를 같이 같으나 중첩이 이제는 되지않는다. 둘중 하나만 고르라고하면 나는 를 고르겠다.
이유는 간단하다. 사거리 증가. 사거리가 짧은 그레이브즈에게 정말 좋다. 추노할때도 좋고 가도 상관없지만 나는 고속 연사포를 추천한다.
지금 고속연사포 버그가 있는거같다. 평타를 칠때 평타데미지는 들어가지않고 고속연사포 데미지만 들어가는것 같다. 원래는 고속연사포+평타데미지. 해서 같이 들어가지만 지금 버그가 있는것 같다. 당분간 스태틱을 가기로 하자. 버그가 사라지면
버그가 수정됬다. 닥치고
그브 딜의 완성. 꼭 가자.
막템이 이 4개로 갈린다.
필자는 정수 약탈자를 즐겨 가는편이다. 하지만 그전에 게임이 끝남..모든 템에게 특성이 있다.
정수약탈자를 올릴경우 지속효과때문에 정확히 저 템트리로 가게되면 쿨감 40이 완성된다. 그리고 스킬딜이 중요한 그레이브즈에게 마나를 제공.
이건 과의 시너지가 좋다. 생각보다 죽지 않고 죽을뻔하면
상대 씨씨기가 쎄면 가준다.
이게 빨리뽑기후 평타딜이 쎄다.
필자는 정수약탈자를 추천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샤코가 물몸이기때문에 콤보를 한번에 잘 넣으면 잡지만 은신으로 들어오고 E를 쓴 자리에 만약 박스가 있을경우 그브가 아무것도 하지못하고 죽는사태 발생...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브: E로 빠져나가고 W이후 Q벽팅후 평타 궁 쓰면 삭제
딜리신이 대부분이기때문에
그브 : E로 빠지고 W이후 Q벽팅후 평타 궁
그브: E로 빠지고 W이후 Q벽팅후 평타 궁
그냥 그레이브즈는 돌진기 있는 챔프에게 강함.
초반 정글링도 빠르고 피관리도 잘되기때문에 수월하다.
상대가 들어오면 EW평(천둥군주)Q평R을 사용한다. 생각보다 딜이 쎄다. 잘하면 킬이 나옴.
초반에 그냥 정글몹 다먹고 처음부터 먹은거 또먹고 반복하고 집가고.
하지만 아래 진영일 경우 2렙에 레드가 있기때문에 카정이나 미드갱을 추천한다.
정글링이 쉬우면서 어렵다. 넉백이 있지만 장전할때 몬스터에게 맞기때문에 무빙을 잘해보자. 좀만 하다보면 숙련되서 거의 풀피로 정글을 돌수있다.
라인정리도 같이 하자. Q평에 라인정리가 다된다. 중간쯤 가면 라이너보다 씨에스가 많은경우가 종종있다. 정글 도는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템도 잘나옴.
한타때 머리에 세기자. 난 원딜이다 난 원딜이다 난 원딜이다 난 원딜이다.
그브가 잘 큰 경우 상대가 그브를 잡으려고 들어올텐데 이때 뒤로 E후에 QR평 하면 상대가 죽을수도있음..평타를 잘만 섞어주면 E가 또 생김
처음 공략을 작성해봅니다. 부족하고 미약한점이 있더라도 잘 봐주세요.(급공손)
여러분 모두 그브로 꿀빠시길 너프 되는 그날까지.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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