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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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2) | 2364 | 마나 | 260 (+50) | 1110 |
공격력 | 59 (+3.15) | 112.6 | 공격 속도 | 0.625 (+1.4%) | 0.77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 | 12.25 | 5초당 마나회복 | 6.68 (+1) | 23.68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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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앞에서 말했지만 원거리딜러는 혼자하는 라인이 아닙니다. 절대로.
서포터의 호응을 따라가는게 중요합니다. 아군 서포터가 맞고있다면 빼지마시고 적팀을 때려주셔야합니다.
아군 서포터가 맞는다는것은 자신은 맞지않는다는거니까요.
상태팀 정글러가 갱을 온다면 아군의 지원을 요청하고 오는 타이밍에 따라서 절때 쫄지마시고 언제든지
데미지를 넣고 자신이 할 수 있는게 무엇인가에 대해서 빠르게 판단하시고 행동하셔야해요.
아무리 유리해도 루난의 허리케인 나오기전에 1차포탑은 밀지않는게 좋습니다.
징크스는 라인전이약한걸로 알려져있고 저티어에서만 먹힌다 라는 시선이 강하지만
이를 역으로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이 공략은 첫 공략이라서 많이 부족한 내용이 있을수도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고 패치노트에 따라서 꾸준하게 변경하는 모습 보이겠습니다.
첫 공략이었습니다.
가장 애착있고 가장 관심있게 생각한 챔피언인 징크스였습니다.
사람은 까먹는 동물이니까 이 세가지만 강조하고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1. 대포견제는 상대가 막타칠때
2. WE 는 서포터의 호응 용도로 사용하자
3. 징크스는 라인전이 약하지만 역으로 이용할수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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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에 징크스와 함께인 승리를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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