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1.2 (+104) | 2399.2 | 마나 | 325.6 (+42.0) | 1039.6 |
공격력 | 67 (+4) | 135 | 공격 속도 | 0.638 (+3.48%) | 1.015 |
5초당 체력회복 | 9.01 (+0.9) | 24.31 | 5초당 마나회복 | 7.44 (+0.5) | 15.9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4.5/3.5초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떄 효과를 발동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 사거리 175 (추가 사거리 50) (사정거리: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다음 5 초 동안, 지역내 적의 방어력이 30/35/40/45/50% 만큼 감소하고 추가로 10/16/22/28/34 (+0.12AP) 의 마법 피해를 매초간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폭풍이 부는 동안 나서스는 매초 주변 적이 보유한 최대 체력의 3/4/5 (+0.01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범위: 3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찍은게 존나 복잡해 보이는데
설명하자면 그냥 E랑 Q랑 대충 섞어서 찍고 11렙전에 Q를 마스터해주면 된다.
E를 자주써서 천둥을 터트려 적 미드라이너를 조져버리는 방식의 운용이므로
E를 초반에 많이 배워두면 적의 체력이 남아나지 않는다.
EEEEE
E천둥
평Q평
궁은 빨리써두면 공격력 변환 되니까 알아두자
E를 미니언이 걸치도록 쓰면 라인도 밀리고 스택도 놓치고 갱위험도 높아진다.
적이 미니언 사이에있다면 E견제 시 그걸 염두에 둘것.
Q로 파밍을 하되 E로 상대를 견제하자.
특히 E를 쓸때 상대가 범위 중앙에 오도록 쓰자.
그래야 천둥이 터진다.
천둥E를 맞은 대부분의 몸약한 미드라이너는
미친 딜에 깜짝놀라 나서스를 디나이시키길 포기한다.
EEEQQQ
EEEQQQ
EEEQQQ
EEEQQQ
EEEQQQ
탑하고 대체 뭔 차이가 있는걸까. 왜 이걸 하는가.
일단 가장 특징적인 부분은 라인이 짧다.는것이다.
때문에 도주기가 없는 나서스는 갱에 잘 당하지 않는다.
그리고 양옆에 칼날부리와 늑대가있어 더티파밍이 가능하다.
미드에 가면 원거리가 많으니 더 디나이를 당하지 않나? 생각할수있는데,
때문에 E에 포인트를 투자하고 천둥군주를 찍는것으로 타파하는 것이다.
나서스는 태생이 탱커라 스펙이 엄청나다. 게다가 패시브가 흡혈이라 더 잘안죽는다.
그렇지만 원거리 챔피언에 버티기 힘든 이유는 걔네는 그만큼 나서스를 견딜 수단이 있어서이다.
티모같은 경우 평타를 주로 사용해 견제하므로 나서스가 E로 맞대응해도 답없다. 실명도 한몫하지만..
그렇지만 여기 미드챔프들은 대부분이 스킬딜러이다. 평타 챔프는 적으며 평타챔프라도 근접이다.
때문에 티모나 케넨같은 시발련들에 비해 견디기가 쉽고, 몸이약한 애들이 많아 E로 견제하면 되려 죽어나는것이다.
미드 탱나서스는 자주 연구 된 바 있으나 원거리 챔프에게 견제받는게 일상이었는데
E를 찍어주면 된다- 는 결론이다.
물론 로밍과, 로밍과, 로밍이 병신이란 점이 단점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