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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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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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스타, 미노타우로스
Alistar, The Minotau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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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 게임 시작전 간단하게 읽고가는 공략

- 34g3e(2016-02-02, 조회수: 2066)

 

배치 9승 1패 기념. 1패도 못한게 아님.

 

 

KDA, 템트리 볼려면 참고.

알리스타, 미노타우로스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85 (+120) 2725 마나 350 (+40) 1030
공격력 62 (+3.75) 125.8 공격 속도 0.625 (+2.13%) 0.851
5초당 체력회복 8.68 (+0.85) 23.13 5초당 마나회복 8.5 (+0.8) 22.1
방어력 47 (+4.7) 126.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 +0.91
    x9
  • 체력 +8
    x9
  • 마나 +11.25
    x9
  • 방어 +4.26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
    +20.97
  • 체력
    +72
  • 마나
    +101.25
총 가격 : 15,990 IP

빨강- 방어 8

 

노랑 - 체력 72

 

파랑 - 마나 102 (그래도 부족함)

 

왕룬 - 방어 13

 

어짜피 마법딜 10~20 더맞을바엔, qwe 더쓰는게 이득. 저거 들어도 한타때 마나 부족함. 마젠/마저 섞어도o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것보다 좋은 특성이 없음.

cc기 많다면 강인함특성으로 바꿀것.

마나 102올려서 마젠특성 효과더 볼려고함.

100잃었을시 - 5초당 1.5 -> 1초당 0.3더증가.

 

승리의 포효 (Triumphant Roar)
알리스타가 적 챔피언을 기절 또는 밀쳐내거나 주위에서 적 유닛이 사망 할 때마다 승리 중첩을 쌓습니다.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분쇄 (Pulveriz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알리스타가 땅을 내리쳐 주변의 적에게 60/100/140/180/22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범위: 365)
박치기 (Headbut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알리스타가 적에게 박치기를 하여 55/110/165/220/27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뒤로 밀어내며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650)
짓밟기 (Trample)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알리스타가 5초 동안 지면을 짓밟아 0.5초마다 주위에 8/11/14/17/20 (+0.07AP)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꺾을 수 없는 의지 (Unbreakable Wi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알리스타에게서 모든 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7초 동안 받는 모든 물리 및 마법 피해가 55/65/75% 감소되어 적용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q찍어도 1렙때 쓸각이 없음. 고로 e.

 

 하는건 뭐 맞아주면 되고, e선마 ->60/90.. 30씩 늘어는게 q보다 효과가 더 좋음. 라인전에선 e 무한으로 쓸수도 있고. 갱와도안뒤짐.

 

 

 

 q선마로 언제드갈지 모르는것보다. e선마로

우리팀 타워나 지키셈. 아무리 밀어도 라인 타워앞고정. 프리징 개굳. 밀면 이득이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신속의장화 요즘 꿀임. 충전물약이 더 2득 특성이 플라스크도 10% 더올려줌.

 

중반 ad가 쌔면 얼심, ap가 쌔면 솔라리 15렙때 솔라리 쉴드가 255이던데, 개사기급인듯. 5명= 1275쉴드라니.

 

 

머니뭐늬해도 정령, 가갑은 탱 끝장남. 피통 5천, 방어력 300, 마저 200 궁 뎀감 70% 안뒤짐. 수호천사 안감. 죽어도 2득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킨드레드
한타 노답. 뭘 어째야하지. 만나본적 없음.
그레이브즈
존나쌔.

정글이 카운터임 ㅅㅂ
텔과 이놈이 가장 싫더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소나
DJ 소나의 비트에 맞춰 춤을!


우렁찬 힐 표효로 맞선다!
소라카
누가누가 힐많이주나



사실상 춤대결
쓰레쉬
선고를 맞아서 서로 기쁘게한다.

난 마조니까. 하아 더 때려줭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알리는 잘못한게 없다.

 상대 정글이 갱을 왔을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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