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 9승 1패 기념. 1패도 못한게 아님.
KDA, 템트리 볼려면 참고.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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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5 (+120) | 2725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62 (+3.75) | 125.8 | 공격 속도 | 0.625 (+2.13%) | 0.851 |
5초당 체력회복 | 8.68 (+0.85) | 23.13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 +0.91x9
- 체력 +8x9
- 마나 +11.25x9
- 방어 +4.26x3
- 방어+20.97
- 체력+72
- 마나+101.25
빨강- 방어 8
노랑 - 체력 72
파랑 - 마나 102 (그래도 부족함)
왕룬 - 방어 13
어짜피 마법딜 10~20 더맞을바엔, qwe 더쓰는게 이득. 저거 들어도 한타때 마나 부족함. 마젠/마저 섞어도o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것보다 좋은 특성이 없음.
cc기 많다면 강인함특성으로 바꿀것.
마나 102올려서 마젠특성 효과더 볼려고함.
100잃었을시 - 5초당 1.5 -> 1초당 0.3더증가.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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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찍어도 1렙때 쓸각이 없음. 고로 e.
하는건 뭐 맞아주면 되고, e선마 ->60/90.. 30씩 늘어는게 q보다 효과가 더 좋음. 라인전에선 e 무한으로 쓸수도 있고. 갱와도안뒤짐.
q선마로 언제드갈지 모르는것보다. e선마로
우리팀 타워나 지키셈. 아무리 밀어도 라인 타워앞고정. 프리징 개굳. 밀면 이득이고.
신속의장화 요즘 꿀임. 충전물약이 더 2득 특성이 플라스크도 10% 더올려줌.
중반 ad가 쌔면 얼심, ap가 쌔면 솔라리 15렙때 솔라리 쉴드가 255이던데, 개사기급인듯. 5명= 1275쉴드라니.
머니뭐늬해도 정령, 가갑은 탱 끝장남. 피통 5천, 방어력 300, 마저 200 궁 뎀감 70% 안뒤짐. 수호천사 안감. 죽어도 2득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이 카운터임 ㅅㅂ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우렁찬 힐 표효로 맞선다!
사실상 춤대결
난 마조니까. 하아 더 때려줭
알리는 잘못한게 없다.
상대 정글이 갱을 왔을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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