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진을 플레이하고 느낀 결과를 적겠습니다.
진에게 공속템은 낭비입니다.
진의 패시브로 공속에 의해 공격력이 오르는 비율은 공속의 1/4로써 매우 낮은 효율을 보이며
치명타로는 치명타확률의 40%의 비율로 공격력이 오릅니다.
또한 레벨에 따른 공격력 상승비율이 만렙시 40%로써
치명타 100퍼, 만렙시 공속을 올리지 않고도 80%의 공격력 상승률을 가질수 있으며
루난의 허리케인, 고속연사포, 스테틱의 단검 등을 통해 공속 100%이상 을 맞추더라도 공격력 상승률은 고작 25%로
매우 낮습니다. 그냥 그돈으로 치명타망토 3개가는게 더 딜 많이 오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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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7) | 2474 | 마나 | 300 (+50) | 1150 |
공격력 | 59 (+4.4) | 133.8 | 공격 속도 | 0.625 (+3%) | 0.94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4 (+4.7) | 103.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50 | 5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천둥군주 온라인이라고 까지 하는 롤에서 대체왜 죽음불꽃손길이냐! 하고 의아해 하시는분들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진은 원딜인데 전투의 열광은 그렇다쳐도 왜 전쟁광의 환희를 들지 않는가? 라고 하시는분들도 계실겁니다.
진은 후반으로 갈수록 공격력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챔프입니다.
초반에야 물론 천둥군주가 좋겠지만,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공격력 계수가 높은 죽음불꽃손길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진의 스킬들은 대부분 단일(w와 r이 단일피해인지 광역피해인지는 아직확인해보지 않았습니다. 차후 확인후 수정하겠습니다.)피해스킬이고, 지속피해스킬이 단 하나도 없기 때문에 죽음불꽃 손길의 효과를 매우 효율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전쟁광의 환희는 공속의 효율이 낮다는것을 자주 강조하였기 때문에 더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진이 사용하는 총은 고정된 공격 속도를 지니며, 4발을 발사한 후엔 재장전해야 합니다. 4번째 총탄은 언제나 치명타가 발동되며 대상의 잃은 체력 15~25%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순간의 희열
-진의 공격력이 레벨당 4~44%(+0.4 치명타 확률)(+0.25 추가 공격 속도) 만큼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량이 14% 줄어들지만, 발동 시 진의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4%(+0.4 추가 공격 속도)만큼 증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폭탄은 최대 4번까지 적을 맞힐 수 있으며, 적을 처치할 때마다 그 다음 타격의 피해량이 35%씩 늘어납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살상 연희 스킬로 지난 4초 안에 진이나 아군이 피해를 주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 적을 맞히면,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속박시키며 치명타를 가했을 때처럼 진의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사용 시: 진이 대상 지점에 보이지 않는 연꽃 함정을 설치합니다. 연꽃 함정은 3분간 지속되며 밟으면 작동하여, 주변 적을 4초간 드러냅니다.
연꽃 함정은 그 안의 모든 적을 35% 둔화시키는 영역을 생성하며, 2초 후에 폭발하여 20/80/140/200/260 (+1.3AD) (+1.0AP)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에 두 번 이상 적중하는 경우 및 미니언에겐 65%의 피해를 입힙니다.)
진은 24/21.5/19/16.5/14초마다 새 덫을 준비하며 한 번에 2개까지 소지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75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이 공격은 적 챔피언에게 처음 적중하면 멈추며, 대상을 0.5초동안 80% 둔화시키고 64/128/192(+0.25AD)~140/350/560(+0.7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 1%마다 2.5%씩 증가합니다. 4번째 공격은 치명타가 적용되어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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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폿이나 기타 아군이 상대에게 cc를 쳤을때, w평 큐
미니언 피관리하고, 큐4타로 견제하기,
큐4타나, 평타를 친후 w맞추기(대부분 안맞습니다.)
e스킬은 그냥 딜기대하지말고 슬로우 묻히는 용도로 쓰시면됩니다.
미니언 피관리하면서 큐 4타를 맞추는게 핵심입니다. 라인전 w안써도되요(과장;)
큐 계수가 낮다고 뭐라하시는분들 계신데 그게 4타까지 증폭이 된다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큐선마를 하는 이유는 미니언 을 한번에 죽이기 쉽게 만들어 4타째 증푝확률을 높이기 위함입니다.
템트리는 무조건 선인피이며
그뒤 민첩성의 망토를 삽니다.
그 후 피바라기를 간후 정수약탈자를 갑니다.
중간중간 상황에 맞춰 수은이나 생존템을 가셔도 됩니다.
진의 공격력을 가장 높게 뽑는 템트리는
인피, 피바, 정수, 정수, 정수, 정수 로써 이 템을 전부 가게 된다면 공격력은 1000을 넘게 됩니다.
물론 이렇게 가기전에 게임이 끝날뿐더러, 이동속도와, 기타 유틸의 부재로 추천할만한 템트리는 아닙니다.
따라서 실제 게임을 하실때 추천 할만한 템트리는
인피,
공속치명타템(루난과 고속연사포 중 하나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깡딜흡혈템(피바와 헤르메스 시미터중 하나 선택),
정수약탈자
정수약탈자 or 최후의 속삭임
광전사의군화(차후 트포로 대체가능) 입니다.
그리고 상황에 따라(올 ad라던가, 올ad라던가, 올ad라던가) 최후의 속삭임을 가야할 경우 공속치명타템을 빼고 최후의 속삭임을 가시면 됩니다.
공속의 효율이 낮다고 하면서 광전사의 군화와 루난또는 고속연사포를 가는 이유는, 광전사의 군화는 신발종류의 템중 유일하게 진의 공격력을 올릴수 있는 템이기 때문이며, 루난또는 고속연사포는, 각 템이 가지고 있는 유틸성과(멀티샷, 사거리증가, 이속 등) 비교적 싼가격으로 올릴수 있는 치명타 확률및 공격속도를(아무리 공속이 효율이 낮다해도, 없는것보단 낫습니다.)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진에게 있어 초반에 공속템을 가는것은 매우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딜템을 갖춘후에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위 아이템 빌드에서도 때문에 루난의 허리케인을 가장 나중에 놓았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제드, 마이, 피즈 등 유틸성이 좋고 평타를 씹을수 있으며 순간 폭딜을 낼수 있는 챔프들은 상대하기 어렵습니다.
순간폭딜을 낼 수 있는 그브, 루시안 같은 챔프들을 상대하기 어렵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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