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7명
42.9% (3표)
0% (0표)
57.1% (4표)
스카너, 태고의 군주
Skarner, the Primordial Sovereign
0
18
12
4/7
브론즈식 스카너.

- 찌찌뽕남(2016-02-07, 조회수: 5171)

브론즈식
브론즈 솔랭.
브론즈에서 캐리가능
내 손가락에서는 안되지만, 니 손각락에서는 기대할만한
니 손가락에서 안된다면, 적팀은 가능한

그런 스카너.

탱탱함과 딜을 동시에 챙기는,
W를 위한 W에 의한 스카너

지금 시작합니다.
스카너, 태고의 군주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50 (+102) 2384 마나 320 (+40) 100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25 (+2%) 0.838
5초당 체력회복 7.5 (+0.75) 20.25 5초당 마나회복 7.2 (+0.6) 17.4
방어력 33 (+4.8) 114.6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35 335 사정 거리 150 150
  • 공격력 +0.95
    x1
  • 방어 +1
    x1
  • 체력 +8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공격력 +2.2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3.2
  • 방어
    +1
  • 체력
    +8
  • 마법 저항력
    +4.346
총 가격 : 1,843 IP
우린 어차피 정글이다.
1. 공/ 방/ 마저/ 공
- 기본적이다. 딱히 설명은 필요없어 보인다.

2. 공/ 체/ 마저/ 공
- W 쉴드를 조금더 챙겨보겠다는 욕심이다. 과욕은 패배를 부른다. 하지만 브론즈니까 괜찮아.

@. 마저와 성장마저는 취향이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괴랄한 특성이다.

BAD를 뽑아내는 특성처럼 보인다.

특징과 취향을 소개한다.

1. 결의 탭은 고정이다. 
- 설명은 필요없어 보인다. 인내심 (인내심) 이 소환사의 통찰력(통찰력)보다 좋다면!!
  취향 존중한다. 
  난 강타를 한번더 쓰거나, 앞점멸 궁을 좋아한다. 그리하여 통찰력을 사용한다.
고참병의 흉터(Veteran's Scars )(고참병의 흉터)와 룬 갑옷(룬갑옷) 역시 취향이다.

2. 책략탭이다. 이것이 중점이다.
명상(명상)은 필요없다. 왜냐하면, 스카너 패시브로 "적어도" 우리 정글캠프에서 마나가 부족할 일은 없을것이다.

지능(지능) vs 정밀함(정밀함)
   취향이다. 궁극기과 W를 좀더 자주 사용하고 싶다면 지능도 좋다.
   본인은 정밀함을 찍었으나, 작성하면서 지능이 좀더 좋을 듯한 느낌도 받는다.
   (솔깃솔깃)

- **중요 폭풍전사의 포효(폭풍군주) 천둥군주의 호령(천둥) 바람술사의 축복(바람술사) **
  진정한 취향 스탭이다. 골라보자.
1. 폭풍
  좋다. 스카너에게 이속이란 너무나 좋은 옵션이다. 또한 나의 전략에 따르면,
스카너의 딜은 적진의 물몸을 어느정도 찢을 수 있기 때문에 활성화도 쉽게 가능하다.
하지만! "2.5초" 라는 시간이 걸림돌로 작용한다. 비록 브론즈지만, 어느정도 제정신 밖힌 놈들은 스카너가 달려가면, 보호받거나 도망간다. 
  따라서 일단 보류

2. 천둥 :
   보편적이다. 셋중에 마음에 드는것이 아무것도 없다면, 천둥을 끼자.

3. 바람술사 :
  내 취향이다. 난 스카너가 좋다. 특히나 스카너의 W방어막이 너무나 좋다.
  난 방어막이 좋다. 그래서 바람술사를 착용한다. 
  바람술사로 방어막을 더욱 강대하게 만든다.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난 상대를 도끼로 찍어버리는 것보다
목졸라 죽이는 것을 선호해!

라고 한다면



Exhaust(탈진)(탈진)을 들자.

적의 원딜이나, 적의 미드라이너가 나의 촉수를 피해, 끼야아까까아아꺄까앾꺄앆 하고 도망가는 모습을 바라보자.
그리고 몸 깊숙한 곳에서 우러나오는 카타르시스를 느끼며 서서히 그녀에게 다가가자.
"아..안돼 싫어엇! 하지마!"
"너의 입은 싫다고 하지만, 너의 몸은 벌써 이렇게나 달아올랐는걸?"

'쑤욱 쑤욱'
"아흑 학 어흣 으윽...스카너로 가버렷!!"




진동의 가닥 (Threads of Vibration)
스카너의 기본 공격, 부서진 대지, 지반 돌출, 꿰뚫기가 4초 동안 전율을 적용합니다. 전율이 3회 중첩된 적은 지속시간 동안 최대 체력의 7~12%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부서진 대지 / 지반 돌출 (Shattered Earth / Upheaval)
마나 소모: 30/35/40/45/50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스카너가 땅에서 바위를 뜯어내 다음 기본 공격 3회의 공격 속도를 20/25/30/35/40% 강화하고 주변 적에게 10/25/40/55/70 (+0.6 추가AD) (+0.06 추가 생명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마지막 기본 공격은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히고 영향을 받은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4 추가AD) (+0.06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은 최대 225입니다.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5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대지의 수호자 (Seismic Bastion)
마나 소모: 60/65/70/75/8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스카너가 2.5초 동안 최대 체력의 9%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으며 지진을 일으켜 주변 적에게 50/75/100/125/150 (+0.8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20/25/30/35/40%의 둔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이쉬탈의 격돌 (Ixtal's Impac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스카너가 앞으로 돌진하며 지형을 무시하고 지정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와 마주치면 돌진이 끝날 때까지 끌고 다닙니다.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10%)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꿰뚫기 (Impal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스카너가 꼬리를 앞으로 후려쳐 150/250/350 (+1.0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처음 적중한 챔피언 3명을 1.5초 동안 제압합니다. 적중한 적은 스킬의 지속시간 동안 스카너를 따라 끌려다닙니다.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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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7
  • 18

 

 R > Q > W > E순으로 마스터하자.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1. W E Q R

   적에게 W로인한 이속증가와 함께,  다가가 E로 슬로우를 맥이고 Q로 무빙과 함께 괴롭혀주자.

   그녀가 점멸이나, 다른 것으로 도망을 가려한다면,


  크고 아름다운 스카너의 그것(RRRRRR)으로 그녀/그를 홍콩으로 보내주자.



 2. 점멸 R  W E Q


   다이브 각이다. 저멀리 나를 눈치채고 도망치려하는 그와 그녀가 보인다.

   점멸로 다가가서 아직 준비되지 않은 그/그녀를 강제로!! 제압한다.

   그리고 우리구역으로 끌고온다.


   나에게 제압당한 그/그녀는 우리팀원들에게 집단으로 당하고 말것이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1. (추적자의 검: 잿불거인)(잿불 혹한) vs (추격자의 나이프: 잿불거인)(잿불 와드)

우리는 브론즈다. 브론즈는 와드 따위 사지 않는다.
패기롭게 혹한을 갈것이냐.

초록잿불을가서 와드라도 밖는 척을 할것인가. 취향에 맡긴다.

2. 신발은 취향

3-1. 얼망 스카너. (추적자의 검: 잿불거인)(잿불)   > Boots of Speed(속도의 장화)(장화/ 추후 취향껏 업글)   >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얼망)   > (거대한 히드라)(거대한 히드라)
    > Sterak's Gage(스테락의 도전)(스테락) > Warmog's Armor(워모그의 갑옷)(워모그)
   -  깡체력을 바탕으로 한, 얼망/체력 스카너 이다. CC기는 얼망이 넣고 딜은 거대한 히드라가 넣는다.
   -  계속 강조해온 W의 체력 비례 방어막을 양껏 뽑아낼수있다.
   -  방어막은 스테락에도 붙어있다 개꿀!!

3-2. 올AD 대비 스카너 
      사실 생각해보지않았다. 난 단호하다.

3-3.. 강한 AP가 무서운 스카너
      적 AP가 너무나 무섭다. 조심스레 서렌을 누르도록 하자..
     어차피 브론즈는 우리가 잘크거나, 적이 잘크거나 둘중 하나이다. 비등비등한 싸움은 없다.

3-4. 쿨감 스카너.
     쿨감 빠돌이가 되는 스카너, W의 체력을 신경쓰는것이 아닌 W를 자주쓰는것을 목표로한다.

     1) 잿불 > 신발 > 얼건 > 칠흑 > 거대한 히드라 > 스테락 > 워모그
     2) 잿불 > 아이오니아 > 얼건 > 거대한 히드라 > 정령의 형상 > 워모그 

간단하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모르가나
스카너 : 꼬무룩..
녹턴
스카너 : 받아랏!
녹 턴 : 시간차 쉴드!

스카너 : 꼬무룩..
올라프
라그나롴!!!!!!!

스카너 : ㅌㅌㅌㅌㅌ
상대하기 어려운 놈들은

위 세놈등을 비롯하여 내궁을 씹어먹을 수 있는 나쁜놈들이다.

그런놈들이 보이면 크고 강대한 스카너의 꼬ㅊ..아니 꼬리가 시무룩해진다.

브론즈지만 조금만 생각하고 다른 아이에게 궁극기를 양보하자
원딜이 올라프의 도끼에 머가리가 찢겨져도 그냥 나몰라라하자. 혹시나 원딜이 욕을 할 것같다면

"와 서폿차이 오지네" 라거나 "와 서폿 원딜안지키고 뭐하냐" 라거나
"서렌좀요" 라고 외치자.


상대하기 쉬운놈은 딱히...없다.

관짝에 다시 들어간것은 이유가 있다.

이상 공략을 마친다.

질문은 브론즈만 하도록.

 

 

라인 / 정글 운영법

 열심히 정글캠프를 돌자


스카너는 E가 좋아서 6렙이전에도 갱킹이 좋다.


갱이 실패하거나, 갱승사자가 된다면

"와 호응클라스보소.."

"와 존나 키웠네"

"네 다음 브론즈!"

를 외쳐주면서 정치질을 시작하자.

 

초반 운영법

 6렙을 찍으면 다양하게 갱킹을 시도해볼수있다.


 

중반 운영법

 적의 물몸이나, 적의 미드, 원딜


혹은


우리 딜러를 노리는 악당들에게 스카너의 꼬x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해주자.

 

후반 운영법

 중반과 같다.

점차 크고 아름다워지는 스카너의 x추는 적들로 하여금 황홀경을 느낄수있게 해줄것이다.

 

팀파이트시 역할

 아흑 스카너로 가버렷!

 

챔피언별 대응법

 강해보이는 애들은 스스로 피하도록하자.

강한 사람에게는 한없이 약하고

약한 사람에게는 한없이 강한 사람이 되자

 

마치며
스카너는 재미로 하자.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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