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2016. 2. 9 기준
스카너 공략이 최신버전이 없네요. 여기 올라온 공략들 기준으로 스카너하면
뭐 준수하게는 할 수 있는 수준이지만 좋지는 못해보입니다.
특성이 12/18/0 에서
0/12/18
or
12/0/18
로 바뀐점도 있고 해서 공략올림.
-----------------------------------------------------------------------------
2016.2.21 기준 변경점.
특성은
12/0/18 or 0/12/18
아직까지 고정.
+
아이템 트리 추가사항
멜모셔스 and 스테락
추가로..
상대방에 ap가 있다면 둘다가면 좋다.
및 스카너 활용방법 중
팀원이 딜이 아닌 탱을 원할때
(우리팀 딜량이 충분하다고 생각할때)
요 잿불거인을 가는 템트리에 대한 설명 추가.
엑셀 한분 감사합니다...
++++++++++++++
신뢰를 얻기위한 스샷.
잿불도 요근래 써보니 좋지만
역시 스카너는 딜템을 가야해!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10) | 2500 | 마나 | 320 (+40) | 1000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7.5 (+0.75) | 20.25 | 5초당 마나회복 | 7.2 (+0.75) | 19.95 |
방어력 | 33 (+4.8) | 114.6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35 | 335 | 사정 거리 | 150 | 1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쿨감소 -0.83%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4.98%
- 공격 속도+13.5%
룬페이지는 웬만하면 이렇게 갑시다.
빨강 공격력과 노랑 방어는 정글돌려면 기본입니다.
파랑 고정쿨감을 통한 Q스킬 활용으로 초반 정글링이 쉽고
왕룬 공속 또한 마찬가지로 Q스킬 쿨타임감소를 위한 정글링 속도 증가에 중점을 둡니다.
제발 딴거들고 정글링 느리다고 징징대지 마세요.
-----------------------------------------------------------
2016.2.21
변경 사항 없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2016.02.09 기준
보통 쓰는 12/0/18 입니다.
흉포 특성중 압제자 및 양날의검 분노를 통한 시너지로 인하여 정글링속도가 0/12/18보다 빠른걸 느낄 수 있습니다.
0/12/18을 갈 경우 룬 친화력과 위험한 게임을 통한 안정적 운영을 할 수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개인취향입니다. 뭘가든 좋습니다. 자신에게 맞는걸 가세요.
하지만 12/0/18이 초반 정글링이 좀 빠릅니다. (원래 래벨이 깡패인 스카너에게 이것은 필수라고 생각함)
----------------------------------------------------------------------------------------------------
2016.2.21 기준 변경없음.
진짜 ... 너무 좋습니다. 왜냐하면 초반 정글싸움 및 2:2 싸움 및 20분전 한타에서
+ 300 가량의 체력은 정말 좋습니다.
공략상 탱템을 잘 안둘러도 어느정도 체력이 받쳐줄수있는 기반이됩니다.
몬스터 대상 총 피해량은 최대 100~300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재사용 시: 스카너가 부서진 대지를 끝내고 바위를 던져 10/20/30/40/50 (+0.75 추가AD) (+0.04 추가 생명력)+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변에 있는 적을 1.25초 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몬스터 대상 체력 비례 피해량: 150/200/250/300/350
부서진 대지가 구조물에 100%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300/1050, 범위: 30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끌고 온 적과 함께 벽에 부딪치면 해당 적은 30/60/90/120/150 (+최대 체력의 6%)의 물리 피해를 입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스킬을 재사용하면 돌진을 일찍 끝낼 수 있습니다.
벽과 충돌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5%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챔피언이 한 명이라도 적중하면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40% 증가합니다.
부서진 대지 활성화 시 스카너가 지반 돌출부터 사용합니다. (사정거리: -50~625, 범위: 350~2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 갱갈때 Q로 미니언 긁으면서 활성화 시키기.
2. 먼저 E 쓰지마세요. 최대한 붙으면서 쓰는것이 이득이며
Q활성화 후 E 스턴을 통한 딜링을 합시다.
점멸+궁이 있다면 무조건 킬 따세요.
팁)
E를 최대한 붙어서 사용하면 보통 스턴을 피하기 위해 점멸을 쓰게됩니다.
하지만 점멸을 쓰더라도 슬로우 떄문에 맞플 궁으로 땡겨올수있습니다.
이게 다 입니다. 건성인것같아요? 제가 말한 주의사항만 기억하고 플레이 해보세요.
E맞는순간 90%이상은 킬나옵니다.
---------------------------------------------------------------------------------------------
2016.2.21 변경사항 ( 왜 E 선마인가)
e선마 장점은 순간 폭딜이 엄청나다는것 + 슬로우 퍼센트 증가를 통해 e를 맞추면 거의 패시브를 안정적으로
터트릴수 있다는 것입니다. + 딜량증가로 미약하나마 정글링이 빨라짐
W선마의 장점은. 탱키해지고... 음.. 탱키해짐.
하지만 최대 체력의 퍼센트로 찬다는 점 때문에 w는 가장 나중에 마스터하는게 스노우볼 굴리기좋습니다.
또 하지만... 탱키함이 필요하다면 w 선마도 좋습니다..
망자 이후에는 본인이 잘 컸고 게임 끝나서 딜을 더 우겨넣고싶으면 블클을 가줘도 되긴하지만
딜템은 용사 얼건으로 충분하기에 그냥 방템 두르는걸 추천
위에는 얼건을 막템으로 적어뒀지만
막템은 솔직히 아무거나 가요.
++++++++++++++++++++++++++++++++++
★★★★★★★★★★
이건 아주 중요 합니다
위의 3개 템 나오는 가격 1200원 꼭 모아서
첫귀환 합시다.
2016.2.21
템트리 관련
-----------------------------------------------------------------------------------
망자의 갑옷까지는 거의 고정입니다.
이후이 너무 좋습니다.
스테락을 가줍니다.
하지만 잘컸으면 멜모 를 가줍니다.
스카너의 부족한 방관 및 꿀같은 마저와 etc...
버릴게 없는 템이 되어버렸습니다.
방템 빌드
>>>>>>>>>>>>or
그렇죠... 템은 똑같지만 가는순서에 좀 변경점이 있습니다.
애초에 스카너로 등등의 방템 및 탱템 둘둘 두른다고해도 전혀 강해지지 않습니다.
두를거면 정말 최종템으로 상황에 맞게 들어주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양아치색기..
답이없음. 잘하는 피오라는 스카너 궁도잘씹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정글돌다 만나도 얘보다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