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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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5 (+120) | 2725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62 (+3.75) | 125.8 | 공격 속도 | 0.625 (+2.13%) | 0.851 |
5초당 체력회복 | 8.68 (+0.85) | 23.13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공격 속도 +0.64%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공격 속도+19.2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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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we순으로 선마합니다
wq 데미지를 올려야 좋기에....
wq평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wq면 만사 ok
타워다이브
타워2대맞으면서 뚫고 뒤에서 들어가기
기동력를 통한 직선갱
지속싸움, 역갱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반반싸움 갔다면 중후반부터는 팀원이 중요합니다
탱이필요하면 탱을가시면되고
딜이 필요하시면 딜을 가시면 됩니다
ad ap 선택하셔서 가시면 됩니다
ad딜같은 경우에는 메아리, 스태틱, 광휘(후에 삼위일체), 히드라 가시면 됩니다
ad딜이나 ap딜이나 순간딜은 쎄지만
중후반부터는 반반싸움갔을 경우에는 아무리 딜템을가도 순삭이안됩니다.
참고하셔서 wq로 팀원과 같이들어가서 궁으로 나온뒤에 쿨돌면 다시들어가는 식으로 싸우시면 됩니다.
정글알리는 이니시가 엄청 중요합니다.
적들이나 팀원들이 모여서 밀려고 하는 순간을 잘 캐치하셔야합니다
그 타이밍이되면 크게 돌아가셔서 궁을 이용한 다이브각을 잘잡으셔야합니다
궁을 이용한 탱킹을 통한 타워다이브도 가능하고
뒤에서 기동력으로 걸어가시면서 점멸없는 물몸을 w로 밀어주는거에 신경잘쓰시면됩니다.
5:5 한타상황에서는 힘을 발휘하기가 힘드니
뭉쳐서 싸울려고할때쯤되면 크게 돌아가셔야합니다
그래서 적이 다뭉치기전이라면 과감한 점멸밀치기도좋습니다.
한번이득보기 시작한다면 스노우볼굴리기가 엄청 쉽습니다.
초반 카정으로 망했다면 800원을 모아 기동력신발산뒤 cc갱으로라도 갱을 성공하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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