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00 (+119) | 2623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2.4 (+3.3) | 118.5 | 공격 속도 | 0.625 (+3.2%)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23 (+4.7) | 102.9 | 마법 저항력 | 37 (+2.05) | 71.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6 - 공격 속도 +1.7%x3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6.78
- 마법 관통력+3.72
- 공격 속도+5.1%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궁을 안쓰면 아칼리가 달라붙다가 숨지게 됩니다. 소모값도 없으니 너프먹어도 좋죠ㅎㅎ(이러면서도 예전 궁을 원함)
이거 중요해요. 아칼리가 이것만 깔면 카운터가 적어지고 핑와만 극카운터가 되죠!매우 좋은 스킬 아칼리의 주딜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던지고 평타를 때려야 합니다.)
이거 안써도 솔직히 원딜이 녹습니다만 그래도 상대가 탱이나 자신이 잘 크지 못했다하면 이걸로 찬찬히 주문 흡혈하시면 됩니다.
이거 잘쓰면 다 필요 없습니다.(물론 Q던지고 평타를 못 때리면 자기가 숨지지만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일단 사려줍시다. 사리다가 장막이랑 Q써서 딜교해주다가 정글오면 킬을 먹거나 다이브를 노려줍시다.(이건 골드까지만)
사려요...흠.....그리고...Q랑E만으로 포탑으로 온 미니언 드세요.
자신의 상대라이너 위치를 계속 보다가 다른 라인을 가면 따라가서 때려요. 두들겨 팹시다. 원거리에 카이팅 스킬 쿨이 짧은 놈만 아니면 각목 같은 딜로 패버립니다.
통수를 칩시다.
상.대딜.러.뒤.치.기!
원거리 딜러라면 거의 몸이 약합니다. 붙어서 부비부비 비비세요. 근거리면 폭딜이 많지만 아칼리는 그 폭딜 중 한명 입니다. 탱이라고요? 어쩌죠 2명말고는 녹이는 선택지가 10킬 이상 뿐 인데요
처음이지만 열심히 썻어요. 도움이 되길 빌어볼게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