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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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3
- 레벨당 방어 +0.167x6
- 쿨감소 -0.83%x9
- 쿨감소 -2.5%x1
- 주문력 +4.95x2
- 공격력+8.55
- 방어+21.036
- 쿨감소-9.97%
- 주문력+9.9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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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레벨 전
를 이용하여 은밀하게 다가가서 평 평 평 이런식의 플레이.
6레벨 이후
를 이용하여 은밀하게 다가가서 평 평 평 이런식의 플레이.
R의 사용여부 차이
왜 선E를 하는가 ?
선Q에 비해 비교적 낮은레벨구간에 순간적인 딜링을 구사할수잇고 ,
정글링에 잇어서 마나소모가 선Q 보다 확실히 적게듭니다.
E의 경우 AD든 AP든 추가계수가 1.0 이기때문에 비교적 좋은 효율을 뽑아낼수잇습니다.
최대한 달라붙어서 평 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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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 평소대로 평 평 상대방이 도주할때 쓰셔서 추노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위와 다를건 별로없지만 , 를 늦게쓰시면서 따라가는 플레이도 좋습니다.
이블린은 이후 바로 평타 명령을 내리면 3타를 때리는것 같이 평타를 때립니다.
를 사용하시고 뒷 무빙을 하시지말고 바로 평타명령을 내려서 추가 공격을 가하시는게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윗팀
블루 (스마) - 늑대 - 칼날부리 - 적 블루 (와딩) - 그 후 유동적인 플레이.
EX) 상대 버프 와딩후 탑갱 or 상대가 먹는 블루 급습.
아랫팀
레드 (스마) - 칼날부리 - 미드를 가로질러 적 레드 (와딩) - 그 후 유동적인 플레이.
EX) 상대 버프와딩후 2렙 탑갱 or 상대가 먹는 레드 급습.
위의 상황이 다 허용되지 않는다면?
, 바위게를 먹고 자신의 버프를 먹거나 바로 자신의 버프를 챙긴다.
적의 버프에 시야를 확보했기 때문에 , 상대정글러가 탑을가는지 집을가는지 어느정도는 알수잇어 , 대응할수잇다.
혼자 큰 웨이브를 먹으러오는 라이너를 아군과 함께 급습하거나 , 혼자서 덥친다.
소규모 한타에서 무리하여 킬을 낼려고 하지말고 , 안전하게 , 또 안전하게 플레이하면서
스노우 볼을 굴린다.
절대 무리하면 안됩니다 !
위와 같이 큰 웨이브를 먹으려 오는 라이너들을 자르되 , 절대 무리하지는 마세요.
아군에게 이니쉬 챔프가 없다면 , 로 이니쉬를 열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 혼자서 무리하는 플레이는 자제하시는게 좋습니다.
롤은 팀파이트 게임입니다.
이니쉬
를 할경우 최대한 많이 궁을 맞추고 스킬을 받아주다가 , 빠져서 다시 들어가면됩니다.
받아치는 조합
경우 주요 딜러 옆에서 같이 들어오는 챔피언을 녹이면서 천천히 밀어 들어가시면됩니다.
핵심
절대 , 무리 하지 마 세 요 !
이놈이 마크하기 시작하면 끝도없으니, 딜라인을 짜르러 가지말고 아군 딜라인을 지키는 식의 플레이가
좋을것 같습니다. (무리하게 물면 정신건강에 해로움)
이놈은 Q만 피하면 싸움에선 유리하나 , 6레벨 이후 R때문에 1:1 대치하는구도 같은건
권장하지 않습니다. (한타의 영향력은 이블린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놈이 갑자기 스킬버프 받고나서 자주나오는데, 솔직히 버겁습니다.
무리한 플레이는 좀 줄이면서 침착하게 플레이 하는게 좋을거같습니다. (그라가스가 무서워!)
이놈에게 갱킹을 갈때 , 응수를 생각하고 스킬을 넣는게 좋습니다.
가끔 급하게 들어가다보면 R은 당연히 맞추는거지만 , 응수로 E를 무시해서 딜이 부족하여 못잡는 경우도 잇으니
응수가 빠진 뒤 E를 넣는방법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딸피에 끌려 타워다이브는 자살을 부릅니다.)
초반 정글에서 만난다면 무섭지만 , 역갱을 본다거나 , 소규모 대전에서는 비교적 상대하기 쉬워요.
아군이 니달리의 들쑥날쑥 갱킹에 잘 당하지 않도록 를 사서 이동경로를 확보해주세요.
역갱을 보면 왠만하면 다이깁니다 ! (정글 성장력이 무섭긴 합니다.)
가끔 만나는 챔피언 킨드레드 ..
왠만하면 밴하라고 권장해드리고싶지만 , 밴픽 카드 여유가 없을땐 상대해야됩니다..
역갱을 안맞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초반에 카정이 온다면 , 라이너들의 백업여부를 보고
버프를 과감히 버리던지 해야됩니다. 한타때는 짜르겟다고 무리하게 들어갓다간 궁때문에 역관광 당하니 ,
늘 신중하게 플레이 해야됩니다. (궁이 참.. 더럽습니다..)
꾸준히 업데이트 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부족한것과 , 잘못된것 , 그리고 궁금하신것이 잇다면 언제든 알려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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