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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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4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쿨감소-6.624%
- 마법 저항력+6.7
- 공격력+6.7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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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는 저는 딜교하기 전 단계에서는 w로 견제하다가 상대피가 50%조금 안되게 빠졋다 싶으면 e평qw평
하고 잡을수 있으면 점화를 넣고 딜을 더 넣죠.
그냥 국민콤보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궁이 생겻을때 콤보는 e평qwr점화 하면 거의 솔킬을 따는 편입니다.
상대가 룰루나 룰루나 룰루같은 변해라 스킬이 있는 상대면 e로 들어가서 r을 쓰고 자리를 잡아주신담 w로 이속을
느리게 하고 평q하고 도망가면 e로 추노하는 편입니다.
상대가 딸피며 타워에 짱박혀있다면 라인을 밀고 점멸wr로 죽여줍니다.
안죽으면 매우 아쉬운거죠?? ㅎㅎ
그래도 점멸wr을 거의 반응하기가 어려워서 보통은 죽을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옛날이랑 지금은 다르죠 그냥 아파요.............
제드가 못하면 그래도 라인전 반은 가겠죠???
들어갔는데 q 끝에 맞추면 피회복 그켬.........
갱불러도 출혈5스택쌓으면 2명 그냥땀..
스킬다 빠지면 들어가삼 근데 다뺄리가 없겠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 발라두세요 로밍가면 같이 가고요
우리가 한타조합이 좋다.
하시면 그냥 계속 한타를 열어주세요. 그럼 후진입! 킬 냠냠냠
저는 131공략으로갑니다.
용은 꼬박꼬박 챙겨먹고요
131전략은 백도어를 막을려고 최소 1명이상은 오게되면 한타는 3:3구도가 됩니다.
하기힘든 상대나오면 갱부르거나 갱이 안오면 탈주하세요 그냥 트롤해서 겜 망치는것보다 나가서
안키우는게 더 좋다고 봅니다.
첨 써보는 공략이지만 좋은 뜻으로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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