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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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119) | 2623 | 마나 | 200 (+0.0) | 200 |
공격력 | 62.4 (+3.3) | 118.5 | 공격 속도 | 0.625 (+3.2%) | 0.965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50 (+0) | 50 |
방어력 | 23 (+4.7) | 102.9 | 마법 저항력 | 37 (+2.05) | 71.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마법 저항력 +0.77x1
- 공격력 +0.95x1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0.62
- 마법 저항력+0.77
- 공격력+0.95
- 방어+9
- 주문력+25.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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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리 닿으면 Q-R-평-E-Q-R-평
상황봐서 좀 곤란해졌네 싶으면 W미리 까시면 됩니다.
W 장막, 생존에 아주 좋으니 참고하시고.(뭐 핑와 깔리면 이속버프 장판으로 생각하세요)
E를 나중에 찍는 이유는, W 유틸이 훨씬 좋아서 입니다. E써서 흡혈할바에야 Q평이 훨씬 많이차요.
괜히 선E한다고 정글링이 그리 빨라지진 않더라구요.하핫.
한마디로 6렙 넘기면, Q-R-평이면 거의 100%확률로 천군이나 바람술사 뜹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분은 눈을 포기하신 분이라 장막이고 뭐고 다 먹고 다니십니다.
거기에 초반 까-ㅇ패십니다. 어후 끔찍해라. 무슨 말이 더 필요합니까.
그냥 밴을 하기..에는 밴카드가 아까울 수 있으니 안 만나기를 기대해봅시다.
W로 들어가면 장막이고 뭐고 다 보입니다...CC까지 있으니..하이고 극혐...
거기에 기동성도 좋고 정글링도 빠릅니다.6렙 찍어도 이리저리 다니면서 운영하면 아칼리는 그저 웁니다..
만나면 그냥 팀원에게 화이팅! 하고 차단합시다. 욕먹기 싫으면요.
아칼리는 초반 정글링이 그리 빠르지 않습니다. 안정성도 떨어지고 말이죠.
그런 의미에서 정글링 속도가 광속에 가까운 니달리가 몹 다 털고 와버리면...
당신의 명복을...
밴합시다. 퓨마 사자 호랑이는 맹수입니다.
사람은 맹수를 이기지 못해요.
그저 카정이 안오기를 기도하며 6렙까지 정글을 맴돕시다. 추적자의 나이프를 사두면 와딩이 가능해 초반의 무존재감을 와딩을 통한 존재감을 내보는 느낌같은 느낌아닌 느낌을 줍니다.
정글 돕니다. 6렙 찍습니다. 카정 당하면 깔끔히 포기합시다. 괜히 카정당한다고 되받아쳐도 초반 아칼리는 라인칼리처럼 아주 약합니다.
그리고 6렙을 찍고, 통한의 갱킹을 다니시면 됩니다. 탱을 물지 않고 아군의 딜지원이나 CC지원이 거의 없는 티모나 갱플같은 경우, 역갱인 경우가 아닌 이상 최소 플 빠집니다. 그러나 다이브는 하지 마세요. 물몸이라 다이브 하다가 죽습니다. 룬메는 빨리 나오면 나올수록 아칼리를 깡패로 만들어 줍니다. 정글링 속도도 눈부시게 빠를 정도로 올려주고요.
원래 아칼리는 중반 깡패입니다. 템만 적당히 잘 나오면 말이죠. 후진입을 하되 아주 좋은 궁인 그림자 춤(R)을 잘 써보도록 합시다. 장막은 한타중 아칼리의 포커싱을 풀어주는 아주 좋은 스킬입니다.
후반 가면 상대방에는 핑와와 탐지 렌즈가 넘쳐납니다. 후진입을 하되 최소한 적 딜러 하나는 순삭시키고 산화해줍시다. 화이팅!
그저 당신의 운과 상대방의 멍청함을 바라시며 열심히 6렙찍으시면 됩니다. 파랑강타나 빨간강타가 아닌 와딩을 꼽는 이유도 안정감을 살리기 위해 드는겁니다. 카정 방지용 와드라던지, 갱킹 방지용 와드라던지 하는것들 말이죠. 이런 작은것들이 모여서 갱 방지가 돼고 갱 방지가 모여서 라이너들의 안전한 성장이 됩니다. 손차이가 난다면 사려주길 기도해봅시다. 6렙 전까지는 갱을 간다고 할 수 있는것이 없습니다. 무존재감이죠.CC도 없고.
일단 마이랑 비슷하되 마이랑은 다른 느낌을 주는 아칼리 정글입니다.
요즘 탑이나 미드 아칼리같은 픽을 하면 '나는 아칼리만 해온 바보니까 6렙전까지 영혼까지 날 괴롭혀주세요 하앍하앍♡'이라고 생각합니다. 그정도로 아칼리는 초반 라인전이 너무 약해요.. 상대방이랑 손차이가 현격하게 나도 6렙까진 힘듬.
그러니 아칼리를 할 땐 고통의 길인 라인칼리보단 덜 고통받는 정글칼리를 하시면 됩ㄴ...ㅣ..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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