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다이아3 탑레 다2인 팀운미쳤다입니다.
최근 칼리스타공략글이 없으므로. 제가한번써보겠습니다.
나중에더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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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4 (+114) | 2512 | 마나 | 300 (+45.0) | 1065 |
공격력 | 59 (+3.75) | 122.8 | 공격 속도 | 0.694 (+4.5%) | 1.225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5) | 13.1 | 5초당 마나회복 | 6.3 (+0.4) | 13.1 |
방어력 | 24 (+5.2) | 112.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5
- 공격 속도 +1.7%x4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5
- 공격 속도 +0.64%x4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4.75
- 공격 속도+22.86%
- 방어+4
- 체력+120.6
- 마법 저항력+15.03
제룬입니다.
표식에는
공x5 공속x4 를올려줍니다.
인장에는
방어x4 레벨체x5
문양에는
공속x4레벨당마법저항력x5
왕룬에는공속x3
저는이룬이외에는안씁니다.
공속이중요한 칼리라서 공속을 조금씩넣어뒀습니다.
칼리스타의 기본 공격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도약 거리는 신발 업그레이드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칼리스타는 이 스킬을 사용한 후 전투 태세 효과로 도약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150.0)
사용 시: 칼리스타가 혼을 하나 보내 지정 영역을 정찰하게 합니다. 혼은 세 번 왕복하고 사라지며, 발각된 챔피언은 4초 동안 모습이 드러납니다. 충전 횟수는 2회이며 90/80/70/60/50초마다 1회 충전됩니다. (사정거리: 5000.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칼리스타가 근처 적에게 박힌 창을 뜯어내며 20/30/40/50/60 (+0.7 AD) (+0.2 AP) +두 번째 창부터 창 하나당 8/12/16/20/24 (+0.25 AD) (+0.2 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당한 적은 2초 동안 10/18/26/34/42% (+0.05AP%) 둔화됩니다.
이 스킬로 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마나를 10/15/20/25/30 돌려받습니다.
이 스킬은 에픽 정글 몬스터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0/140/120초
띄워올리기 시속시간: 1/1.5/2초 (사정거리: 12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뽑아 찢기
(Rend)
- 마나 소모: 30
- 재사용 대기시간: 14/12.5/11/9.5/8초
- 재사용 대기시간 중에는 칼리스타의 창이 대상을 꿰뚫고 4초간 그대로 유지됩니다.
사용 시: 칼리스타가 근처 대상에 박힌 창을 뜯어내며 20/30/40/50/60 (+ 0.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25% 늦춥니다. 창이 하나 늘어날 때마다 피해량이 25/30/35/40/45% 늘어나지만, 둔화 비율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단일 대상 처치시 마나는 회복되지 않으며, 다수의 대상을 처치 시 30의 마나가 회복됩니다.
대상을 처치할 경우, 뽑아 찢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칼리의 제일중요한 스킬이죠. 이걸잘쓰느냐 못쓰느냐가 칼리실력을 판가름합니다.
라인전1렙때 미니언에 하나 챔피언에하나 써서 딜교환하는게 중요합니다.
저는 선몰락말고 보통 선루난을올립니다. 그냥선루난은 딜이많이 딸리므로 흡낫 롱소 두개가고 갑니다.
그리고 상황에따라 템을유동적이게 해주셔야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나중에 더추가하도록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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