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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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85 (+120) | 2725 | 마나 | 350 (+40) | 1030 |
공격력 | 62 (+3.75) | 125.8 | 공격 속도 | 0.625 (+2.13%) | 0.851 |
5초당 체력회복 | 8.68 (+0.85) | 23.13 | 5초당 마나회복 | 8.5 (+0.8) | 22.1 |
방어력 | 47 (+4.7) | 12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이동 속도 +1.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이동 속도+4.5%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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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 중요한게 시야석 3개랑 핑와랑 장신구를 항상 사용해줘야한다는 것. 그리고 장신구를 바꾸지 않는 팀원들에게 장신구 바꾸라고 재촉하는 것도 해줘야합니다. 말하지 않으면 안바꿉니다.
초반에 정글 리쉬-> 타곤산 바로 쓰고-> 눈치보면서 쿵쾅 타이밍 노립니다. -> 쿵쾅 막 들어가지말고 2명이 뭉쳐있을 때 쓰는 것이 좋습니다. -> 그 후에는 원딜만 때려주면 끝
궁 찍고 신발을 산 후에 로밍을 다닙니다. 미드가 좋은데 -> 타워맞을 각오하고 쿵쾅 -> 점멸 빼거나 킬 먹음 무리다 싶으면 빼고 다시 봇으로
그냥 원딜만 지켜줍니다. 몸이 강하긴하지만 한타 때 이것저것 맞다보면 서폿이라 금방 녹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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