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3 (+103) | 2364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1 (+3.5) | 120.5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5) | 15.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3.7) | 98.9 | 마법 저항력 | 29 (+2.3) | 68.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타+E
평캔을 잘 이용합시다.
1렙에 E스킬을 찍고 2렙에 W를 찍습니다.
문도의 Q스킬은 적중시에는 소모한 체력의 절반을 돌려받지만 적을 처치하면 소모한 체력의 100%를 돌려받습니다.
문도의 W스킬은 방해효과의 지속시간을 감소시킵니다.
그리고 초당 체력소모가 있기 때문에 무작정 W를 키면서 다니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문도의 E스킬은 자신의 최대 체력 비례 데미지를 주고 공격 사거리를 5% 증가 시켜줍니다.
문도의 R스킬은 사용시 현재 체력의 20%를 소모합니다.
블루팀일시 골렘(스마)-레드-칼날-바론앞바위게-두꺼비(스마)-블루-늑대순서지만,
피관리 안되면 칼날부리 먹고 집 타이밍 잡으세요.
퍼플팀일시 두꺼비(스마)-블루- 늑대-칼날부리-작골순서지만,
피관리 안되면 두꺼비~늑대까지 먹고 집 타이밍 잡으세요.
퍼플팀일 경우 정글캠프를 두꺼비~작골까지 정글링을 할시에 작골을 마지막에 잡게 되는데,
작은골렘을 먼저 잡아서 4렙을 찍어줍시다.
확실한 갱각이 아니면 정글링위주로 플레이 해줍니다.
룬 세팅상 문도가 중후반에 힘이 확실하게 실립니다.
문도의 역할은 최대한 상대편의 딜을 받아내면서,
우리팀이 딜을 넣을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것입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