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겁 좋은 선택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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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1
- 마법 저항력 +1.34x1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0.87
- 방어+1
- 마법 저항력+1.34
- 주문력+4.95
룬은 AP딜러 룬
파랑에 쿨감넣어도 상관없음 취향임
점화를 들거나 텔을 들거나 둘중 하나
탑스오나 리븐만나면 점화 or 탈진들고
탱커들 만나면 텔
근데 탱커들도 초반엔 물몸이라 점화들고 조지는게 좋을듯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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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를가나 탑을가나 난 1렙에 W 고정임
E마나소모 존나 크고 1렙에 딱히 피할스킬 없음
단 올라프, 리븐이면 E
핵심은 영겁
생각보다 딜도 잘나옴
그 다음엔 리치베인이나 존야
영겁가면 상대딜을 버티기가 쉬움
그때 W로 존나 때리면 킬나옴
존야나 리치베인을 선템으로 갔다면 못버틸껄 버팀
물론 그것들 갔으면 내가 딜이 더 나왔겠지만
라인이 탑인지라 상대방들이 탱키하기에 영겁으로 딜과 체력을 보충해서 맞다이능력 UP
이렇게 무난하게 후반가면 일반 피즈보다 2배는 좋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닷지
얘는 다리랑 다르게 6렙때 딜교가 가능함
얜 궁이 1:1엔 필요가 없거든
이렇게 1번 이기면 담부턴 쉬움
영겁이라 빨리 안녹거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W에 막히는 순간
Q의 무한추노에 죽음
한번뜯기면 계속 뜯김
3렙부터 딜교 추천
서폿으로 만나도 고통
얘들 쉬운애들아님 어려운 애들임
탑피즈에게 쉬운챔피언은 없다
진짜 해봐
좋다니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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