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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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완,수정중]피흡으로버틴다!유지력op전쟁광의환희나서스
말그대로 전쟁광의환희 나서스입니다
솔직히말해서 처음보면 개트롤이내 라는 생각이들겠지만
막상해보면 분명 다를겁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나서스의패시브는 생흡10%가있다는건데요
나중에 레밸을올리면 20%까지올라갑니다
나서스는 피흡패시브를 기반으로 라인을유지하고 농사를짓는데
전쟁광의환희를낄경우 일단 기본2%흡혈올려가고 그후로 피가내려갈떄마다
피흡이 더올라갑니다 최대20%의 생흡이적용되며 미니언에겐 반으로줄지만
효율이좋다는건무시할수없고 상대방과 맞다이이후 미니언치면서 피흡하는것또한
무시할수없는메리트죠 게다가 한타때 생존력도높아집니다 아무튼 시작해볼께요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1.2 (+104) | 2399.2 | 마나 | 325.6 (+42.0) | 1039.6 |
공격력 | 67 (+4) | 135 | 공격 속도 | 0.638 (+3.48%) | 1.015 |
5초당 체력회복 | 9.01 (+0.9) | 24.31 | 5초당 마나회복 | 7.44 (+0.5) | 15.9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6.89
- 마법 관통력+9.7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총 가격 : 15,366 IP
사실저는 나서스 많이하면서 룬을 크게바꾼적이없어요
시즌5때 특성,룬으로 10%맞출려고했던걸제외하면 쌍관룬말고 다른걸써본적은없습니다
이부분에대해서는 할말이없고 단지저는 쌍관을쓰니 참고해주세요 다른거써도상관없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따입니다 비추

많은사람들이 이걸 미니언하나만죽이더라고요 5마리죽이면 100찹니다 여럿죽여서 이득봅시다

나서스는 서포터나 정글러가아닙니다 고기방패도아니고요
정글이나서폿이라면모르는데 탑이면아닙니다


이지만 이공략에서는 흡혈귀를 낄것을 강조합니다



게다가 쌍관이여서 효율이더좋습니다


그리고 미니언에대한 생명력흡수는 50%증가합니다 라고적혀있는데 이는 다른 피바라기나
흡혈템에도 적용됩니다 게다가 원거리라고 반감그런거없어요 매우좋은특성
라인유지에다가 생존력도올려줍니다


나서스는 초반라인전떄 버티기가중요하기때문에 회복력찍습니다


별거아닌거같지만 이걸끼느냐 안끼느냐의차이는 확연히보입니다
초반에 이거안끼고 라인서있으면죽어요

모든 회복효과 8%증가이기때문에 나서스패시브,생흡아이템,포식,흡혈귀,전쟁광,회복력,인내심
모두에 적용됩니다! 이거야말로 그냥 개꿀이죠 이거없으면 라인버티기가힘듭니다 무조건이겁니다

특정챔프에겐 좋을수있지만 나서스는아닙니다 룬갑옷이 효율더좋고요
옜날처럼 퍼센트추가체력으로 바뀌면 낄수도있습니다

텔,점멸쿨 255초됩니다 유체화는 170초?였던걸로기억하고요
효율 좋은편이죠 여기에 아이오니아에다가 파랑3티어가면 체감될정도로 쿨짧아지고요
상대라이너가 크게어려움이없다면 이거듭니다

읽기만하면 문도특성이기는하나 매우좋은특성임에 틀림없습니다
통찰력이랑비교해도 효율비슷비슷한것같아요 룬갑옷에다가 위에언급한거끼면 미친라인유지력이죠
상대방이어렵거나 버티기위주로해야하면 이걸낍시다










영혼의 포식자 (Soul Eater)
나서스가 입힌 물리 피해의 12/18/24%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흡수의 일격 (Siphoning Strike)
마나 소모: 20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4.5/3.5초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4.5/3.5초
나서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35/55/75/95/115 (+1.0AD) (+흡수의 일격 중첩)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스킬로 적을 처치하면 영구적으로 피해량이 3만큼 증가하고 챔피언, 대형 미니언, 대형 정글 몬스터를 대상으로는 12만큼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떄 효과를 발동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 사거리 175 (추가 사거리 50) (사정거리: 200)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떄 효과를 발동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 사거리 175 (추가 사거리 50) (사정거리: 200)

쇠약 (Wither)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나서스가 챔피언의 노화를 촉진시켜 35% 둔화시킵니다. 둔화 효과는 5초 동안 최대 47/59/71/83/95%까지 증가합니다. 대상의 공격 속도는 둔화 효과의 75%만큼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700)

영혼의 불길 (Spirit Fire)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나서스가 대상 지역을 영혼의 불길로 태웁니다. 지역 내 적에게 최초 50/80/110/140/170 (+0.6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5 초 동안, 지역내 적의 방어력이 30/35/40/45/50% 만큼 감소하고 추가로 10/16/22/28/34 (+0.12AP) 의 마법 피해를 매초간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400)
다음 5 초 동안, 지역내 적의 방어력이 30/35/40/45/50% 만큼 감소하고 추가로 10/16/22/28/34 (+0.12AP) 의 마법 피해를 매초간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400)

사막의 분노 (Fury of the Sands)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나서스가 15초 동안 모래 폭풍 속에서 힘을 얻어 최대 체력이 300/450/600 증가하고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40/55/70 상승합니다.
폭풍이 부는 동안 나서스는 매초 주변 적이 보유한 최대 체력의 3/4/5 (+0.01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범위: 350)
폭풍이 부는 동안 나서스는 매초 주변 적이 보유한 최대 체력의 3/4/5 (+0.01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범위: 350)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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