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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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4 (+108) | 2440 | 마나 | 333 (+19.0) | 656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5.51 (+0.6) | 15.7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35) | 94.9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0.87
- 체력+24.12
- 쿨감소-1.656%
- 주문력+4.9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스킬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재사용 대기시간: 카드를 던진 뒤 6초
- 푸른색 카드는 40/60/80/100/120 (+1.0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57.5% 증가)를 입히고 마나를 70/90/110/130/150 회복시킵니다.
- 붉은색 카드는 주변 적에게 30/45/60/75/90 (+0.7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35% 증가)를 입히고 2.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킵니다.
- 황금색 카드는 15/22.5/30/37.5/45 (+0.5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25% 증가)를 입히고 1/1.25/1.5/1.75/2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대상이 구조물일 경우 50%의 효과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운명을 사용하는 동안,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1.5초 내에 최대 5500의 거리만큼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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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트페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이 가질 의문점중 하나가
왜 와일드카드를 선마하느냐 일것이다.
아무리 심해는 심해라도 사람은 사람인지라 와일드카드만은 피할수있는데. 어째서일까
그것은 단순히말하자면
라인을 젼나빠르게 밀기위해서이다.
와일드카드선마의 라인클리어속도는 정말 상상을초월한다.
6렙전후 쯤 귀환후 번골드 모두 주문력에 투자하면 한번에 원거리가 정리되고
주문력템을 전혀가지않아도 두번이면 정리가되게되어있다.
트페의 핵심은 라인관리이다.
라인을 젼나밀어서 상대가 견제 졎사기인챔인데 나에게 견제를 못하게.. 즉 견제기를 라인에 꼴아박게하고 포탑이랑 cs 경쟁을 하게해서 cs 손실을 유도하느냐
+ 밀은후에 라인처리하는 상대를 견제하던가 적 시야에서 사라짐으로써 상대에게 압박을 주면서 시야를 챙기고 더티파밍하고 로밍다니고 등등..
아니면 상대가 한방이 강해서 라인을 프리징하면서 야금야금 플레이하며 킬위험을 최소화시키고 상대에겐 갱킹에대한 두려움을주며 일방적인 딜교환을하던가.
이 모든게 뭐덕분이라고?
와일드카드의 사기적인 라인관리능력이다.
덧붙이자면
w 의 블루카드와 와일드카드로 라인정리하는 트페가 자기가 원하는대로 라인관리가 안될수가 없다고본다.
된다면 그건 블루먹은 아지르정도?
딱히 할말은 없지만 리치베인을 이용해서 딜을 분산시키던가 하는 센스있는 플레이?(방금한판덕에 적어봄)
그리고 정말쓸데없지만 궁이동중에 존야쓰면 이동을안한다. 이걸로 직스낚아서 잡는 레전드 영상이있었지.
와일드카드는 스마트키를 빼고 사용하는게좋다. 아무리 감이좋은사람이어도 궤적을 보지않고는 힘들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뭔가 두런두런 적었는데 차차 추가해갈 예정이다.
가장 핵심은 이거다.
1.라인관리를하자.
2.상대를보며 내가 라인을 밀어야할지 잡아야할지를 정하자.(몇판돌리면 경험적으로 알게된다.)
다들 버스 잘 타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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