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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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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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마땅히 이놈 궁을 끊을 게 없어서
팽이돌리는 카타에게 맞으면서 쏘는것 외에는 할게 없습니다.
카운터라기보단 아군에게 하드CC가 없으면 상대하기 까다로운편..
Q견제 아프고 W맞은 후에 평타 한번은 무시되고 Q1타정도밖에 딜교환을 못해
까다로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궁만 조심하면 에코3타가터지던말던 그브가 더 쌥니다.
W조심하시고 R조심하면 무서울거 없음.
딜교환은 어지간히 바보같이 하지 않는이상 최소 비슷하게 갑니다.
E가 어느정도 쌓여있고 템도 어느정도 나오면
타워맞으면서 딜교환 해도 (물론 너무 길게는 안되지만) 어느정도는 유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라인 밀고있으면 더티파밍 자주 해주시고
오브젝트나 한타 잘 쫓아가주세요
평평E평 평평E평..을 반복하면서 적 원딜이나 미드를 계속 쳐주세요
순간딜 필요하면 QR평이면 어느정도 딜 나옵니다
E로 계속 카이팅하면서 싸우고
의외로 잘 안죽으니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싸우고
맞아가면서 싸우는 느낌으로
스테락 멜모 착취 믿고 계속 때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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