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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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2) | 2364 | 마나 | 260 (+50) | 1110 |
공격력 | 59 (+3.15) | 112.6 | 공격 속도 | 0.625 (+1.4%) | 0.77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 | 12.25 | 5초당 마나회복 | 6.68 (+1) | 23.68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7.6
- 방어+9
- 마법 저항력+22.056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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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난 과의 시너지가 좋습니다.
갱 바라지 안습니다.
피가 없으면 집을 가줍니다.
자주자주. 라인이 밀려있을땐 걸어서 귀환해도 시간이 충분하니
텔을 함부로 쓰지 않습니다. 타워가 밀릴거 같으면 바로 텔을 써주시고요.
우리의 운영은 이렇습니다. 우리타워를 최대한 덜 내주고. 적의 라인을 최대한 밀자.
내가 직접 타워를 치지 않아도. 라인을 밀기만 하면 미니언이 천천히 깍아준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와드를 잘 해봅시다.
궁을 맞았다고 포기하지말고 최대한 포탑쪽으로 걸어가주다
점멸을 쓰면 바이가 쭉 딸려옵니다.
거기에 e를 써 주세요. 님 있는곳에. 그럼 바이도 걸리게 됩니다.
궁맞기전에 점멸로 빼주는게 좋겠죠?
궁 방향의 수직으로 점멸을 써 주도록 합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전혀요.
미니언만 먹자. 적 챔프 치러가지말자.
미니언 잘먹고. 갱호응 하지말고. 퇴각핑 난사하자.
무조건 미니언을 먹자. 라인을 밀자. 타워는 눈치껏 친다. 미니언이 알아서 밀어준다.
브론즈에선 다의어로 쓰이지 않는 운영 = 백도정신으로 가야한다.
울팀이 한타를 하든말든 나는 라인을 밀러가보자.
텔 쓰기전에 귀환으로 도망갔다면 ㄱㅇㄷ
사리자. 사리는게 답이다. 한타를 하지 않고 라인을 밀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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