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노딜입니다.
근데 그래봤자 비비기 데미지 아닌가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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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109) | 2508 | 마나 | 275 (+35.0) | 870 |
공격력 | 62 (+2.6) | 106.2 | 공격 속도 | 0.721 (+2.7%) | 1.052 |
5초당 체력회복 | 7 (+0.75) | 19.75 | 5초당 마나회복 | 7 (+0.45) | 14.65 |
방어력 | 38 (+4.7) | 117.9 | 마법 저항력 | 32.1 (+1.55) | 58.4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쿨감소-14.904%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녹턴이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그림자 칼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과 몬스터 공격 시 3초 감소)
공격 대상 미니언 이외에 미니언은 피해량 및 체력 회복량이 5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궤적에 있는 동안 녹턴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으며, 이동 속도가 15/20/25/30/35% 증가하고 공격력이 20/30/40/50/60 상승합니다. (사정거리: 120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사용 시: 녹턴이 1.5초 동안 마법 방패를 생성하여 적의 다음 스킬을 방어합니다.
방패로 스킬을 막아낼 경우 5초 동안 녹턴의 공격 속도가 2배로 상승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40/115/90초
피해망상이 발동된 동안 녹턴은 적 챔피언에게 돌격하여 150/275/400 (+1.2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0/3250/4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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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마는 당연하고,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냥 계속 킨드한테 달라붙으면 된다.
킨드가 원하는 타이밍에 궁을 못쓰게 만들어야 한타를 이길 수 있음.
그냥 케일한테 달라붙으면 된다.
케일이 마방높은 브루져들한테 매우 취약함.
물론 케일이 비상식적으로 성장이 빠르다면
우린 녹아버린 녹턴 아이스크림이 될수도있음. 녹녹크림굿
하나 핵심 팁을 주자면
한타 시작하기 전에
두꺼비에 꼭 강타를 써서
독 버프를 받도록 하자. 이거 있고 없고는 차이가 정말 크다.
당연히 탱커이기 때문에 앞라인에 서는데,
아, 나는 그냥 앞에서 맞아주다가 죽으면 1인분이겠지!
이러지말고 죽기전에 다시 빠져나와야 한다.
체력 닳는 속도를 보고 적절히 빠져나온다.
죽기직전에 쓰지말고 데미지 받기 전에 미리 쓰자.
체력 닳는 속도를 보라는게 무슨소리임?
들어가서 3,4명의 데미지를 받는데
4초만에 반피가 됬다면,
4초내로 안전한 곳으로 와야 안죽겠지?
탱커라고 데미지를 다받아주고 죽어주면 되는 것이 아니다.
롤챔스에 나오는 팀파이트를 보면 종종
한팀은 전원 사망하고,
다른 한팀은 전원 개피로 살아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한타의 핵심은 어그로 관리.
상대방의 데미지를 아군 5명이 적절히 나눠서 받는 것이 좋다.
앞에서 탱킹을 해주다가
너무 점사받는다 싶으면 빼주고
아군이 점사당하기 전에 다시 들어가주고
그리고 아무리 탱커형 녹턴이라고 할지라도
이니시에이팅은 힘들다.
렝가나 마오카이 자크등 하드 이니시에이터의 뒤를 쫓는 것이 좋다.
혹은 상대의 이니시를 바로 시야차단해주고 받아쳐주는 것도 좋다.
최대한 핵심만 뽑아서 썼는데,
도움이 됬으면 좋겠다.
얼른 메인 공략도 완성할 수 있도록 하겠다.
트와이스 컴백 4.26 ^^
티져 지림
내 군생활도 지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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