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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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브즈 승률 1위! 다이아 2티어 공략 승률 91프로~ 방관그브하세요
그브 씹사기 벤하세요 평 q평에 적팀 미드가 증발~
그레이브즈, 무법자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력+6.75
총 가격 : 7,062 IP
방관
새로운 운명 (New Destiny)
그레이브즈의 기본 공격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화약 역류 (End of the Line)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을 흩뿌리는 탄환을 발사하여 직선상의 적에게 45/65/85/105/125 (+0.8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연막탄 (Smokescree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60/110/160/210/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해당 위치에 4초 동안 지속되는 연기 구름을 만들어냅니다. 구름 속의 적들은 이동속도가15/20/25/30/35% 감소하고 시아 범위가 좁아집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50-300)
빨리 뽑기 (Quickdraw)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총탄을 하나 장전합니다. 4초 동안 그레이브즈가 진정한 용기 효과를 얻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돌진하면 중첩이 2회 쌓입니다.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무고한 희생자 (Collateral Dam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그레이브즈가 뒤로 밀려나게 할 만큼 강력한 폭발성 탄환을 발사합니다. 이 탄환은 첫 번째로 맞은 챔피언에게 275/425/575 (+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스킬 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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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평 q 벽 팅 ~ q 돌아오고 평~ 졸라썜
평타 치면서 바로 e 쓰면 평캔됨 이거 꿀팁~
딸피보면 r~
스킬 활용 팁
연막탄이 개사긴데 안쓰시는 분들 있던데 연막 먼저 깔아도 적 팀들 도망감 들어오면 더 쳐맞는거
그리고 그브 평타 자체가 앞에서 때리면 훨 아프기 때문에 ㅈ밥들 상대 할때는 앞에서 평평 그럼 아파 뒤짐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화이팅! 그냥 요렇게만가셈 그냥 다쌤 요새 매타가 ap 정글러하고 ap 탑들 많이나오는데 멜모하나면 딜도 거의 안들어감 그리고 멜모 용사만 나와도 딜간애들 다 원콤임 그리고 적 cc기 너무많으면 도미닉 빼고 탱가도됨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 신
개 똥챔
엘리스
ㅈ밥
킨드레드
ㅈ밥
카운터없음 그냥 그브쌔서 겜만하면 전쳇으로 ? 이러고 다죽임 불땅해 ㅠㅠ
라인 / 정글 운영법
그냥 울팀보고 사리셈 한마디하고 정글도세요 다돌고 갱 ㄱㄱ 그럼 절때 레벨링 안딸림 그리고 적팀이 다안먹고 갱간것같으면 적팀 정글 뺏어먹는거 알죠? 브실골플님들은 이런거 안해서그럼 이런거만 지켜도 적팀 정글이랑 레벨차이 심하게나서 스노우볼굴리면됨
초반 운영법
초반에 적팀이 역벞안하면 울팀 미드 탑불러서 적팀 역벞하는데 대기한다음에 우리 봇 우리 버프쪽 시야먹어달라하고 적팀 블루,레드 드셈 이거 개꿀임 이거 성공하면 적팀이랑 레벨 2렙차 바로남 그리고 왼쪽밑에 팀일때 레드카정 노강타쓰고 레드먹고 바로 골렘에 강타쓰고 골렘잡고 가면 개꿀~ 그브 피관리 잘해야하는데 그브 평타쓰면 몬스터들이 뒤로 밀려나서 그거 잘이용해야해요 진짜 나중에 시간되면 동영상으로 정글 도는거 올려드릴께요
중반 운영법
그냥 초반에 정글링하고 용사나오고 중규모 한타하면 진짜 바보짓만안하면 한타다 이김 그리고 적팀 봇듀오 집갔을때 몰래 1차 2차 사이 부쉬에 숨어서 적원딜 죽이면 바로 게임터져요
후반 운영법
제가 말한 템트리만가면 애들 쉽게 녹임 앞라인부터 녹이세요 그럼 뒷라인 알아서 뒤져요 그래도 꼭 앞라인 먼저 죽이지말고 적팀 미드나 원딜 죽일각나오면 뒷라인 순삭해도 됩니다ㅠㅠ
팀파이트시 역할
앞라인 평평!
챔피언별 대응법
그냥 다 ㅈ밥인데 평 q평 하고 e 로 논타겟 하나정도만피해주셈
마치며
인증어캐하지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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