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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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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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브즈, 무법자
Graves, The Outlaw
12
0
18
미입력
2/2
통계로 보는 그브 정글

- 다카나시(2016-04-26, 조회수: 2484)

 

그레이브즈, 무법자
소환사 주문 점멸 강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5 (+106) 2427 마나 325 (+40.0) 1005
공격력 68 (+4) 136 공격 속도 0.625 (+2.9%) 0.933
5초당 체력회복 6.68 (+0.7) 18.58 5초당 마나회복 8 (+0.7) 19.9
방어력 33 (+4.6) 111.2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425.0 425.0
  • 레벨당 공격력 +0.13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레벨당 쿨감소 -0.092%
    x9
  • 레벨당 체력 +2.7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21.06
  • 체력
    +362.88
  • 쿨감소
    -14.904%
총 가격 : 17,220 IP

방관 비추.

 

각설하고 방어 60을 가정했을 때 후반에

 

방관 = 500*0.671 = 335.5

공격 = 550*0.625 = 343.75

 

초반 6렙 정도는 방관이 빼액~~ 방지용으로 초반 6렙도 비교하면

 

방관 : 150*0.671 = 100.65

공격 : 164*0.625 = 102.5

 

레벨당 공격력 룬 쓰세요. 두 번 쓰세요.

 

 

 

성장 체력룬.

 

각설하고 올성장방어는 후반에 약 10%의 물리 피해를 줄임.

올 성장체력은 후반에 약 18%의 체력 증가를 시킴.

 

고정방어는 4렙까지 좋다가 5렙부터 성장체력에 밀림.

 

성장 체력 쓰세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무슨 말이 필요.
새로운 운명 (New Destiny)
그레이브즈의 기본 공격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화약 역류 (End of the Line)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을 흩뿌리는 탄환을 발사하여 직선상의 적에게 45/65/85/105/125 (+0.8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연막탄 (Smokescree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60/110/160/210/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해당 위치에 4초 동안 지속되는 연기 구름을 만들어냅니다. 구름 속의 적들은 이동속도가15/20/25/30/35% 감소하고 시아 범위가 좁아집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50-300)
빨리 뽑기 (Quickdraw)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총탄을 하나 장전합니다. 4초 동안 그레이브즈가 진정한 용기 효과를 얻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돌진하면 중첩이 2회 쌓입니다.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무고한 희생자 (Collateral Dam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그레이브즈가 뒤로 밀려나게 할 만큼 강력한 폭발성 탄환을 발사합니다. 이 탄환은 첫 번째로 맞은 챔피언에게 275/425/575 (+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q 평 w 평 e 평 r 평

스킬 활용 팁

유리할 때는 w를 이속 저하용으로 미리 써둠.

불리할 때는 w를 적 접근 방지용으로 아껴둠.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치명타의 중요도가 높아짐에 따라 요오무 대신 정수 약탈자

기본 피통이 높음에 따라 스테락 대신 피바라기

 

 

 

라인 / 정글 운영법

 갱각 아니면 갱 무시하고 6렙까지 무조건 정글.

  

초반 운영법

 닥 정글링

 "좀 풀어줘요~"라고 하는 라인은 가주되, 자꾸 가봐야 피통만 깍을 뿐임.

 기본적으로  갱킹력이 강려크한 케릭이 아니라 손해

 

중반 운영법

  6렙부턴 쿨마다 갱을 가줌.

  힘들면 가는 길목마다 궁쿨 돌려주며 적 체력을 깎던지.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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