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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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레벨당 공격력 +0.13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레벨당 체력 +2.7x3
- 공격력+21.06
- 체력+362.88
- 쿨감소-14.904%
방관 비추.
각설하고 방어 60을 가정했을 때 후반에
방관 = 500*0.671 = 335.5
공격 = 550*0.625 = 343.75
초반 6렙 정도는 방관이 빼액~~ 방지용으로 초반 6렙도 비교하면
방관 : 150*0.671 = 100.65
공격 : 164*0.625 = 102.5
레벨당 공격력 룬 쓰세요. 두 번 쓰세요.
성장 체력룬.
각설하고 올성장방어는 후반에 약 10%의 물리 피해를 줄임.
올 성장체력은 후반에 약 18%의 체력 증가를 시킴.
고정방어는 4렙까지 좋다가 5렙부터 성장체력에 밀림.
성장 체력 쓰세요.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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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평 w 평 e 평 r 평
유리할 때는 w를 이속 저하용으로 미리 써둠.
불리할 때는 w를 적 접근 방지용으로 아껴둠.
갱각 아니면 갱 무시하고 6렙까지 무조건 정글.
닥 정글링
"좀 풀어줘요~"라고 하는 라인은 가주되, 자꾸 가봐야 피통만 깍을 뿐임.
기본적으로 갱킹력이 강려크한 케릭이 아니라 손해
6렙부턴 쿨마다 갱을 가줌.
힘들면 가는 길목마다 궁쿨 돌려주며 적 체력을 깎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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