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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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70 (+105) | 2355 | 마나 | 469 (+15.0) | 724 |
공격력 | 57 (+3) | 108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5.42 (+0.55) | 14.77 | 5초당 마나회복 | 9 (+0.6) | 19.2 |
방어력 | 27 (+4.2) | 98.4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40.0 | 34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레벨당 주문력 +0.17x1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쿨감소-1.656%
- 주문력+17.91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스킬은 정글 몬스터에게 215%의 피해를 입히며 초당 최대 8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불태우기에 맞은 대상은 1.5초간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105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2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175)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불길: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발화의 전파 범위가 두 배가 됩니다. (사정거리: 625, 범위: 2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화염은 불길 중첩이 적은 챔피언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
대상이 불타는 상태라면 잠시 30/45/60%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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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졸렬하여 논타겟을 잘 맞아주지 않는 상대라면
에 집중적으로 투자해야한다 그렇다고 선마할 필요는 없으며
라인전 단계에서 3렙정도까지는 허용할 수 있다
도 사실상 깡딜과 계수가 좋고 레벨당 쿨감이 붙기때문에 2렙 정도는
고려할수는 있겠으나 e와w가 사실상 광역딜이기 때문에 가장나중에 마스터할것을 추천한다
어찌되었든 선마는 이다 깡딜과 계수가 좋고 광역딜이며
추가피해까지 붙기때문에 가장 화력을 내뿜을수 있다
교차선마도 나쁘지않다
브랜드의 경우는 사기챔도 아니면서 콤보가 상당히 흥미롭게 구성되어 있다
기본적인 국민콤보 평
미니언에 혹은이후 견제
등 간단한 스턴 이후 광역딜 콤보가 있으며
궁까지 포함한다면 더욱 무궁무진해진다
핵심포인트는 바로 패시브이다
4초동안 불타는 상태가 유지된다는 점인데
다음에를 바로 맞힐 필요는 없다는 것이다
어찌되었든 4초안에만 맞추면 된다
물론 바로맞추는 것이 베스트지만 2~3초가 지나서 상대가 살짝 긴장을 놓았을때
기습적으로 스턴을 넣을 수가 있고 그게 더 잘 먹힌다
지나가는 경로에쓰고를 던지는 논타겟스턴이나
스턴 콤보 등 다양한 콤보를 다 언급하지 않고 넘어가겠다
숙련자용 공략이니까
얼심브랜드를 생각하게된 계기인데
예능영상이면서도 브랜드 핵심의 맥을 짚는 면이 있다
에코라거나 피즈 뽀삐 등의 공통점은
체력비례 데미지가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탱만가도 딜이 나오는것이다
브랜드도 마찬가지인데 이는 마관이 갖춰진다면 주문력 뻥튀기가 아니라도
충분히 딜량이 나온다는 의미이다
더군다나 브랜드 패시브가 4초간 지속인데
쿨감 40프로를 맞추면 가 3초대로 떨어진다
이는 이론상 무한스턴이 가능하다는 것이며
얼심의 쿨감과 마나가 그 이론을 성립하는데 큰 기여를 한다
얼심브랜드가 예능이 아니라 궁서체로 쓸수 있다는 것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나대는 야복치는 능멸할수있지만
야스오는 장막스킬이 까다롭고 기동성이 좋아
스턴을 맞추기가 어려움
궁이 사라지는것도 난감함
라인전에서 평타와 발화 견제를 잘해야함
발화 3렙올리는것을 추천
기동성좋은 암살자 제드, 피즈 등 이 까다로움
내 스킬을 피하는데도 데미지가 무시할 수준이 못됨
뚜벅이 브랜드로는 껄끄러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사거리도 브랜드가 길고 광역딜이 있어서 맞추기 쉬운편임
다만 무빙이 예사롭지 않은 라이즈들이 있는데
그런 애들은 조심해야됨
좀비브랜드에 대해서 말을 안할수가 없는데
스킨퀄은 정말 짱임
특히 상대를 따라가는 경우에 팔을 치켜올리고 쫓아가는게 이게 진성 호러
그리고 큰단점과 사소한 단점이 있음
큰단점은 평타가 좀 별로임
기본스킨에 비해서 선딜레이가 있음
먹을 cs를 놓치는 경우가 생기는데
좀비를 쓸거면 모션에 익숙해져야됨
사소한 단점은 발자국 자취가 남음
뭐 별로 게임진행에 영향은 없긴 함
사소한 장점은 협곡과 색이 비슷해서 약간 보호색을 띈달까
우월한 e와 평타견제 패시브의 도트딜을 잘 사용하는것이 중요
방어력이 높고 스턴을 자주 넣을 수 있기때문에 한타기여도 및
짤라먹기가 좋으며 의외로 잘안죽어서 진짜 좀비가 될수 있다
마법사패치이후에도 써먹을 수 있으리라 확신하고 있으며
패치이후 다시 연구를 통해 공략을 수정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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