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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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 속도+13.5%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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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평w평q(벽맞추는게좋음)평
부쉬에서 상대를 기다리다 강타평wq(벽맞추고)평e평
등
사냥꾼의 부적으로 시작하는이유는 레드제외하고 풀피정글링이 가능하기 때문.
하는방법은 매우간단 무빙을 치면서 떄리면 정글몹들이 따라올거임 장전되고 공격 딜레이가 다될때 정글몹에 가까이가서 평타를치면 정글몹이 넉백이됨 이걸 활용하면서 정글을돌면됨.
그리고 평e 를 빠르게하면 평타를치면서 e를 치게됨 이걸 활용하면 매우 빠른 정글링이 가능.
아이템빌드는 이후 하나 가고 이후에 상대팀에 쉬바나 같이 들러붙는애가 많다싶으면 희 아니다 그냥 적당히 카이팅하면서 싸울만한애다 싶으면 를 올려줌 . 그이후 상대 ap 가많다 하면 후 그래도 아프면 까지 올려주고 대부분 면 커버되기때문에 CC가많다면 을 올려주고 버틸만하면 또는맘에드는거 올리면됨 은 이번패치로 주포와 같이 안터진다는 소리가잇어서 사용 잘안함. 하지만 상대 암살캐릭터가 자신을 노린다면 빠르게 올려주는것도 ㄱ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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