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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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3
- 레벨당 체력 +1.34x6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 속도+15.3%
- 방어+3
- 체력+144.72
- 주문력+25.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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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피즈는 미드 피즈보다 간단하다.
그냥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R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이거면 충분하다.
많이 찌르면 좋고 시@발둥이로 스킬한번씩 피해주면 더 좋다.
사실 못피해도 그냥 슬로우용으로만 써도 왠만한 애들은 다 때려잡는다.
라인전에서
딜교환 할때 ww찌르다가 q를 상대 앞에서 써서 우리 포탑쪽으로 오도록 하는것이 좋다.
생각보다 피즈는 갱호응이 좋다.
궁극기를 활용해서 정글러를 잘 이용하자.
궁극기는 멀리서 쏘면 다 피하니까 가까이서 쏘는 방식으로
한타에서
시@발둥이는 최대한 많은 적이 맞을 수 있게 써서 광역 슬로우를 노리자. (란두인 쓰는 것처럼)
스킬피하는데 쓰는것도 아주 좋은 선택.
진입은 시@발둥이로 하기보다는 q로 하자.
상대적으로 빠져나가는데 시@발둥이가 더 좋다.
에코 하는것처럼 e쓰고 빠졌다가 다시 들어가고 e쓰고 빠졋다가 다시 들어가고
흔히 해설들이 말하는 어그로 핑퐁을 잘 해보자 농락쾌감을 느낄수 있다.
이정도 하면 거의 피즈를 100프로 이해한거고
얼마 플레이 하지 않았더라도 장인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345렙 구간 킬각을 잡고 킬을 따게 된다면 이후 겜이 편해진다.
중반 타이밍전에 한번 귀환텔 타이밍 잡아 주는게 좋다.
그러면 텔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엄청 강한 구간.
당신이 탑의 주도권을 가지고 있다면 계속해서 라인을 쭉쭉밀고
텔포각을 재자 용싸움이나 바텀싸움에서 엄청난 힘을 발휘한다.
후반 운영법
스플릿의 최강자.
와드박은 후 겁먹지말고 라인을 쭉쭉밀자
그냥 계속 들어가자
어차피 시@빨둥이 때문에 죽는 상황 많이 안나온다
1ㄷ1도 강한편이라 주도권도 쉽게 잡을 수 있다.
궁극기는 바로 쓰지 말자
e는 광역 슬로우 및 스킬 피하는데 활용
진입시 e보다는 걸어들어가거나 q로
정 안된다면 e로 가도 상관없음 근대 그런 상황은 대게 혼자들어가는 상황이라 위험
어그로 핑퐁 지속적으로 상대를 개빡치게 하자
우린 존야도 있다 진짜 ㅈ빡치게 할 수 있다.
농락쾌감 피즈앤파이터!
내 주관이지만 카운터가 없다
이런 양심없는 캐릭터는 자신의 손만 좋다면 어디까지나 갈수 있다.
한타시 탈진이 카운터긴한데 탑피즈는 예외다.
인벤 엑셀공략에 있는 열광피즈 거기에 있는 템트리와 특성은 정말 엄청난 꿀이다.
사실이게 패치전에는 그렇게 까지 좋은거 같지 않았는데 템패치 되고 존야가 싸지고
또 여러 아이템에 쿨감이 생기면서
완벽한 템트리가 되어 버렸다.
피즈는 머지않아 너프를 먹을 것이다.
유동벤인 지금 최대한 많은 꿀을 빨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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