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유저분을 언급해도 될지는 모르겠지만 작년 8월 풀문이라는 분의 공략을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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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너무나도 힘든 라인전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 방어력 | 21 (+4) | 8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마법 관통력 +0.87x9
레벨당 방어 +0.167x4
레벨당 체력 +1.34x5
마법 저항력 +1.34x9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12.024
- 체력+120.6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아시다 시피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7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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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사딘은
가령 다른 장인분들의 공략글을 보면 코어템으로 리치베인을 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냥 벤하세여.
답이 안나오는 DPS로 카사딘의 종이같은 몸을 찢어 버리며 벤추천
원거리 평타 견제에 뼈를 가루로 만들어 버리는 캐논EQ 포킹에 설령 접근한다 해도
밀쳐버리는 망치 E까지
그나마 다행인 점이라면 잘 안나온다는거?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타리나의 주력기인 칼날 던지기(Q)를 마법 보호막으로 막아내며, 채널링인 궁극기를
끊을 수 있는 무의 구체(Q) 가 카운터라고 생각합니다.
카사딘 E로 데미지 주기 쉬우며
궁극기로 접근 할때 맞궁쓰며 도망치기 때문에 쉬운편이라 할수 있습니다.
트페가 무서운 점은 골카(W)스턴으로 인한 갱 호응과.
카사딘보다 더빠른 로밍으로 인한 다른 라인 개입이라 볼 수 있습니다.
(라인전때 갱불러서 찍어버리는 걸 추천)
위에도 썻다 시피 6렙전 카사딘은 정말 쓰레기입니다.
그러므로 6렙이 될때까지 상대 스킬을 안맞아가며 버릴 미니언들은 버리는게 좋습니다.
찍을때면 그나마 좀 나아 졋다 보시면 됩니다
찍을때는 평소처럼 사리다가 ![]()
![]()
로 힛 앤 런 하시면 되겠습니다(가능하면
도 좋고)
사실
전이나
후나 어차피 ![]()
딜로 상대와 딜교환을 해야 하기 때문에 딜은 별차이가 안납니다(카직스 진화마냥 궁찍을때마다 딜증가 해줫으면).
여기까지 보면 시즌 3때랑은 차이가 안나지만 시즌3 카사딘 op시절 때랑 지금이랑 차이점은
에 침묵이 붙었고
둔화가 지금과는 달리 3초이며, 카사딘의 스킬 성장딜이 2배라는 점입니다.
그러므로
을 찍어도 그 전보다 딱히 상황은 좋아진다고는 볼수 없습니다(물론 탈출기 하나 더있다는건 좋긴하지만)
중반즈음 되면 카사딘의 코어템이 2코어 정도 될텐데 이때 ![]()
![]()
![]()
로 짤짤이 날리면 되겠습니다.
중반이랑 다르지는 않지만 굳이 추가하자면 상대
를
로 벗기는 정도?
여기서 대응법이란 어떤 챔을 이런 방법을 써서 찍어누른다 라기보다는
어느정도 반반 파밍구도로 하게끔 쓴 공략이라는 점을 유의 해주세요.
(앞서 말했듯이 카사딘이 이길수 있는 챔은 거의 없습니다.)
파밍난이도는 쉬움 보통 어려움 으로 나누며 기준보다 더할경우 + -로 나누겠습니다.
판테온(보통~어려움)
조건부 라인전 깡패 아니랄까봐 힘듭니다.
는 타겟팅에 쿨이 3초밖에 안되고 계수가 답이없는
에 카사딘의
를 씹는
까지
여기 까지 보면 답이 안나오지만, 판테온은 몇가지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궁인
를 제외한 일반 스킬 사정거리가 카사딘보다 짧은 600에 라인 유지 할만한 스킬이 없다는 점이죠.
게다가 판테온이 우리가 아는 라인전 깡패로서의 모습은 라인전에서 몇킬 땃을때 나오기에
1렙 때 cs좀 버리면서 라인을 당겨서 멀리있는 미니언은![]()
로 근접한 미니언은
로 먹으면서
6렙을 도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6렙때 되면 ![]()
![]()
로 판테온 사정거리 밖에서 짤짤이 하면 되기 때문이죠.
(카사딘으로 6렙까지 킬 안따이고 파밍만 했다는 점에서 판테 유통기한의 시작일지도)
시작:![]()
![]()
![]()
![]()
![]()
제드 (어려움~어려움+)
시즌 3,6 op이자 라인전 초강캐인 제드
기본적으로 제드가 쓰는 기력은 마나에 비해서 라인 유지가 우월하며(물론
덕에 실감은 안나는 편이지만)
가족 안부를 묻고 싶을정도에
뺨치는 사거리를 자랑하는 ![]()
![]()
까지(
도 포함)
그래도 일단 대응하자면 제드의 주력기이자 견제기인
를 잘못 맞췃을때를 노리면 된다 볼수있습니다.
(물론
의 쿨은 카사딘 일반 스킬보다 짧은 6초일 뿐더러 맞견제보다는 파밍하는게 더 낫지만)
6렙때되면 피를 80퍼 미만으로 남기면 안되는데 ![]()
![]()
![]()
(평)![]()
로 훅갈수 있습니다
대처법은
사거리를 주지 않거나
로 들어올때 ![]()
로 탈출하는게 최선이라 볼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 필요하지만)
그냥 벤하시는게 더 편할 듯 합니다.
시작![]()
![]()
![]()
![]()
필수!!!
비록 다른 장인분들의 공략에 비하면 썩 좋다고 볼수 없겟지만 이 보잘 것 없는 공략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로 덧붙일 부분있으면 질문및 댓글도 부탁합니다.)
글만 보기에 좀 그러신 분들은 방송국도 만들었으니 혹시 보실 분이 계시다면 http://afreecatv.com/csw809 로
들어와 주세요(물론 급조한 거라서 좀 허술해 보일수 있습니다)(방송시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5시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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