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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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8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3
- 방어구 관통력+15.76
- 마법 관통력+9.16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1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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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멀리 떨어진 미니언을 쏴서 죽이거나 적을 견제합니다. 하나 나와도 딜이 하나도 안박힙니다. 안박힐땐 파밍용
찍으면 초반에 포탑에 꼬라박은 미니언을 더 쉽게 먹을수 있습니다.
는 적이 집으로 갔을때 조금이라도 빨리 밀기 위해서 쓰는겁니다. 막타용으로 하기에는 옆미니언까지 피해줘서 어렵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사딘은 cs만 잘먹고 꼭 안죽어야 합니다.
초반에는 타워 꼬라박는 미니언을 나름 쉽게 받아먹을수 있습니다. 의 추가뎀 덕분이죠
근접 미니언 = 타워 2대 + 평타
원거리 미니언 = 타워 1대 + 평타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미니언의 체력이 디룩디룩 자라나서 우리 미니언이 몇방은 쳐줘야 잡힙니다.
풀피 근접 미니언 = 타워 2대 + or
풀피 원거리 미니언 = 타워 1대 + or(사실상 처음부터라고 보면 됨)
cs 잘 먹다가 를 드는 상대를 만나서 앞에서 쭉쭉 밀어버리면 풀피 미니언들이 우르르 몰려와서 cs가 팍팍 벌어집니다.
무엇보다 궁은 적이 집갔고 정글러 와도 안뒤지겠다 ㅎㅎ 할때 라인밀라고 막 쓰는것이지 라인전때 도망칠때/갱왔을때 빼고 봉인해둡시다.
바득바득 버티다가 6렙때 갱을 요청합니다. 솔직히 안오기도 하고 카사딘 초반딜이 노딜이라서 못잡습니다. 우리 정글이 딜을 갔을때 불러서 시도는 그래도 해봅시다.
한번 잡게되서 렙차라도 벌리면 파밍하기가 훨신 수월해 집니다.
바득바득 버티다가 6렙때 갱을 요청합니다.
그래도 미드는 트페.. 도 아니지만 어쨋든 만만하게 q로 피걸레가 되는 상대를 만날수 있어서 탑보다 편합니다.
텔포! 무라마나만 나오면 카사딘은 혼자 다니는 원딜/서폿이나 못큰 라이너를 삭제 가능합니다. 텔포를 활용하여 용쌈이나 봇쌈에 참여하여 킬을 쟁취하고, 혼자 파밍하는 멍청이들을 삭제하세요!
라인전은 어떻하냐고요? 당신의 타워는 밀려있을 거에요! 하하!
극후반까지 가면 이제 삭제가 어렵습니다. 팀원들이 쎄기를 기대합시다.
원딜이나 미드를 죽입시다.
왠만해서 탑갈때나 탑이 딜갈때 갑시다. cc기가 e밖에 없는 호구고 걍 딜도 나쁘지 않은데 끈덕지게 살아남는게 장점이라 후반에 적어도 딜러의 피를 좀 빼놓을 아군이 필수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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