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하는 판마다 캐리중이라 본캐 랭크에서 쓸까 고민중인데;;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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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주문력+10.71
- 공격 속도+13.5%
방관만 안드시면 됨.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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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으로 선마합니다.
이 스킬은 룬의 쌍관과 공속, 주문력 모두의 효율을 극대화시키는 스킬입니다.
따라서 먼저 마스터하고, 스킬 씹기와 이동기 확보를 위해 를 마스터합니다.
먼저 설명하겠습니다.
키고 평타때립니다.
이게 끝입니다. 중요한건 그냥 키고 평타때리는 거 딱 하납니다.
이 평타가 왜 쌔냐면,
일단 스킬 자체에도 잃은체력%데미지가 달려있고
공속에 투자하기 때문에 평타당 0.3AP라는 계수를 최고효율로 뽑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열광하이브리드AS딜탱피즈는 코어템으로 ()을 갑니다.
은 물리데미지이기 때문에 과 함께 피즈의 평타당 물리딜링을 책임지며, 의 소량의 AD도 한몫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 3코어가 나오면 딜이 충분하여 더이상 딜템이 필요 없는 것이
결국 피즈에게 신발 포함 3탱템을 가게 함으로서
열광하이브리드AS딜탱피즈를 만듭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걸 피하기 위해 재간둥이가 존재합니다.
조금 더 딜에 치중한 만큼, 미드 피즈와 비슷하게 플레이해주세요.
초반 갱각이 안나오면 억지갱킹보다는 정글링위주로 플레이하세요.
두개 정도 빨면 정글링 원활하게 가능하고, 블루를 먹기 때문에 마나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정글몹 평타를 로 피하고 돌거북 효과를 잘 활용하시면 정글링에서 피 손해 보는 일은 없고요.
첫귀환 이후로 정글링은 편합니다.
갱각이 나온다면 그냥 갱 가시면 됩니다.
피즈가 아무리 사기더라도 무리하면 힘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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