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남들보다 높은티어는 아니지만 일반게임 , 5:5내전등을 통해서 질리언이란 챔프를 웬만하면 픽하고 연구하고 재미많이보다가 남들과 공유 할 수 있으면 좋겠다생각해서 공략 한번써보려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됬으면하고 피드백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티어나 인증은 차차 추후에 수정하면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그럼시작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74 (+96) | 2206 | 마나 | 452 (+30.0) | 962 |
공격력 | 51.6 (+3) | 102.6 | 공격 속도 | 0.658 (+2%) | 0.882 |
5초당 체력회복 | 5.44 (+0.5) | 13.94 | 5초당 마나회복 | 11.34 (+0.8) | 24.94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체력+217.08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주문력+14.85
룬은 전 표식에 쌍관을 선호하는편입니다
웬만하면 어떤챔프상대로도 변함없이 이렇게 룬쓰고있습니다
쌍관 vs 마관
질리언이라는 챔프를 하시다보시면
평타사거리가 꾀 길다는걸 느끼실수있어요 그리고 특성도 천둥이기떄문에 qwq콤보를 맞췄을떄 평타를 한대넣어야 천둥이터지죠
라인전때 질리언의평타는 굉장히 유효합니다
그래서 전 쌍관을 선택하였구요!
쿨감 vs 성장쿨감
성장쿨감에 몇몇분 말씀이있으시더라구요
주변사람들도 성장쿨감vs쿨감이냐말이 많더라구요
전 성장쿨감이 훨씬 효율면에서 좋은거같아 성장쿨감박았구요
쿨감신+모렐로 30%
성장쿨감룬 10%
40퍼를 챙겨옵니다!
6.9패치로 인하여 쿨감템이 많이생겼다고는 하지만 제 개인적인생각으론 조금 애매하다고해야하나...
패치전과 다른템트리는 선택하지않았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포악함 : 질리언 평타로 cs먹기가 좀 힘든편힙니다 진짜 한끗차이로 안먹어지는경우도 많구요
질리언에겐 방랑자도 굉장히 좋은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좀더 안정적인 파밍을 위해 포악함주었습니다
비밀 창고 : 뭐 셋다 좋은특성입니다 그러나 저는 좀더 안정적인 라인전과 2:2싸움이 일어났을시에 간간히 피 10
이하로 살아가는 경우도 종종있구요 뭐이건 개인취향입니다!
무자비 : 질리언은 폭탄 한방한방이 쎈챔프입니다 중반에 템이좀 나온상태를보면 폭탄한방한방데미지가 어마어마해요
딜교를 좀 한 상태에서 qwq를 맞췄다! 첫번쨰q가 터지고 피가 40%이하로 남아있는경우도 많은데
그때 데미지가 더들어가는거 꾀나쏠쏠해요 마나회복보단 이게 낫다고봅니다!
위험한 게임 : 적챔프 처치시나 어시스트 !
질리언으로 한타해보시면알껍니다 킬이나 어시 타챔프에비해 더 잘들어오면 잘들어오지 못들어오진
않는것 같아 이건 1에 고민도없이 위험한 게임 쓰고있습니다
정밀함 : 여기서 많이 사람들과 많이갈립니다..
질리언에겐 쿨감이 생명이지않느냐 전 딜교하는거 좋아합니다 !
물론 질리언은 쿨감이 생명이라고 저도 생각하고있습니다
그러나 5%의 차이는 큰 체감상으로 느껴지지않아 주지않았는데요
전 룬 쌍관룬을 쓰고있습니다 좀더 타이트한 라인전과 은근히많이나오는 평타덕에 전 여기에 투자합니다!
천둥군주의 호령 : qwq평 라인전단계에서 성공시키고 천둥이 터진다면 피가 반피아래로 떨어지는 상대라이너를
볼수있으실겁니다! 천둥 질리언 라인전 은근히쎄요 약캐아닙니다!
해당 스킬은 전투 중에 사용할 수 없으며, 5초당 2/3.5/5/6/12 (1/6/11/16/18레벨)의 경험치를 축적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질리언이 같은 대상에게 폭탄 두 개를 부착시키면, 첫 번째 폭탄은 즉시 폭발하며 범위 안의 모든 적을 1.1/1.2/1.3/1.4/1.5초간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900, 범위: 330)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초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콤보 간단합니다!
많은분들이 폭탄을 적이나 우리편 이니쉬챔에게만 던질려고 하시는데 자신한테 던지는방법도 있다는걸 알려주고싶습니다
뭐물론 저도잘안하는거지만 알고있으면 언젠간 써먹을수있는방법이있지않을까해서..
q를 자신에게 던져놓고 상대쪽으로 던지고난뒤 날아가는동안 플을써서 광역스턴을 먹일수있는방법도 있습니다!
뭐 스킬콤보는 단풍잎님 공략보다 더이상 잘쓸자신이 없기에 ㅜㅜ...이까지만.........
제가 제일 자신있어하는 아이템부분입니다
많은분들이 물어보십니다!
여눈은 왜 가지않느냐
여눈템트리자체가 라인전 딜로스가 심합니다
중후반 더안정적이게 끌고갈수있는것도 로아라고 생각하구요
써본결과 저는 로아가 더 좋더라구요.. 질리언은 성장형 챔프라고생각합니다!
미드챔프개편 아이템개편으로 인해서 템트리가 좀 무궁무진해졌습니다
전 물론 로아 첫템으로 무조건갑니다! 그냥 닥로아! 로아사랑 ! 딜로스는 여눈템트리보다 덜하며
안정감이 더해지는 아이템이기떄문에 여눈템트리보다 괜찮다고생각합니다
쿨감 20%에 이전보다 올라간 주문력 치유력이좋은 문도나 서폿소라카등등한테는 너할나위없이좋구요
두번째템으로 손색없는 아이템입니다!
쿨감신은 정말 질리언에게 생명을 불어주는아이템이라고생각합니다!
이것도 가끔 선택하긴합니다 상대방ap가많을때 ap미드라이너가 잘컸을때 심연의홀과 같이 올려주시면
쿨감은 해결되고 괜찮은거같아서 가끔선택하기도합니다!
질리언은 ap계수가 굉장히 높은편입니다! 라바돈은 선택이아닌 필수라고생각합니다!
요즘엔 정글캐리 메타라곤하지만 막상솔랭돌려보면 몸이 단단한챔프를 선택하시는분이 많습니다
탑도 물론 단단하구요 ap계수가 높으니까 난 보이드안사! 라고 생각했을시에 q데미지가 많이 안들어가는걸
보실수있으실겁니다.. 이것도 필수에요!
수호천사에 태클거시는분들 분명있을꺼라고생각합니다...
질리언 궁쿨짧은데 궂이 가엔을 갈필요가있나...
이렇게만나와도 질리언 딜량 충분히나옵니다
간혹 에코나 피즈같은 어그로 핑퐁좋은 챔프들이 쑥들어와서 질리언을 노리는사람들 되게많습니다
궁을 저한테쓰느냐 우리편 한테쓰느냐 엄청난 차이입니다.. 전 존야보다 더 선호합니다
저한테 궁을써야한다는 부담감이 좀더 줄어들뿐더러 한타에 2명이 살아나는셈입니다..
궁과 가엔쿨이 둘다 돌아있을때 한타를 시작한다면 진짜 웬만하면 이기는걸 보실수있을겁니다..
물론 질리언은 딜도 딜이지만.. 더중요한게 한타땐 광역스턴 + 부활 이라고생각합니다
원딜을 살리고 전 가엔으로 살고 qwq를 한번더 날릴수있으면 지던한타도 뒤집을수있습니다
저도 물론 그런장면 많이 경험해봤구요..
물론 템트리도 유동적이고 선택이지만 전 가엔을 버리기엔 너무아깝더라구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q를 꾸준히 미니언한테 써주면서 미니언 먹읍시다ㅜㅜ...
그렇다고 막 미칠정도로 힘든건아니니 w거리만주지맙시다..
라인클리어가 어마무시하게빠릅니다..
로밍가서 이득봐야지 생각했다가 이득못보고 미드돌아왔을시 타워피50%넘게빠져있는모습을 보실수도있습니다..
라인관리를 정말 잘하셔야하는 챔프중하나입니다
물론 질리언도 라인클리어가 느린건아니지만 모르가나블랙쉴드에 qwq스턴이 안걸리고 꿋꿋히 라인만밀어도 미드주도권은 점점넘어가있는걸 보실수있을꺼에요.. 물론 모든 ap챔프에 준카운터(?)할수있겠지만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을 끝없이 당기고 중간부쉬에 와드만해주세요..
킬각을 안주면됩니다 애초에..
말이 쉽다고 하시는데 cs만 받아먹으려고 노력해보세요 막타만! 무조건막타만!
텔들고 이득봅시다! 소규모한타나 한타기여도는 피즈보다 훨씬좋습니다!
맞파밍 같이큰다는생각으로 게임에 임해주세요! 솔킬안내도됩니다!
내면좋지만!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