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공격력+3.2
- 방어+1
- 마법 저항력+1.34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평타쓸때 타이밍잘맞추면서 평e평하면 평캔가능
적 벽에 붙을때 Q사용해서 폭딜로 녹여버리기
라인 댕겨진곳 가서 연막깔고 도주기쓸떄까지 e는아끼세요 평q평e평
Q-E-W-R선마
vs 마체테는 선블루진영에서 선템
부적은 선레드 진영에서 선템
선템은 빨강강타-용사
vs 둘다 가야하는 필수템
스테락은 무난하거나 망할때 선템
요우무는 잘되거나 잘될분위기에 선템
AP가 있을시에 필수템 빼먹지말것
VS 말 많은 두가지 아무거나 좋아하는템 하나만 사면 된다 나는 개인적으로 무도추천 지속피해로 바껴서 들어오는딜을 흡혈로 커버가능
VS 원딜잘크면 란두인 암살자 잘크면 수호천사(솔직히 그브방템 필요없다)
후반에 신발이 템창에 있는거아니면 필수
이템은 스테락 요우무나온후에 가는템인데 유령무희나오면 카이팅하기수월하고 탁트인느낌이 든다
1.정글돌때 E평 활용잘하기
2.첫귀환후 템은 돈애매하면 놔두고 구매 강추★★★★★
정글돌때 마나 체력관리 정말잘된다
3.궁과 연막은 침착하게 끝까지 보고 쓰기
4.Q는 벽에 맞춰서 폭딜넣기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