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 부터 이블린만 1000판 넘게 한거 같음
믿을만 하니깐 로딩중일때 후딱보고 캐리하셈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9
- 주문력+25.56
쌍관 대신 공격력도 ㄱㅊ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w q평e평 q평 q평
w를 잘 활용해야함
무난하면 용사 얼건 탱 이블린
※ 장점 : 탱탱한데 딜도 AP 딜탱트리에 밀리지 않음
※ 단점 : 이속이 상대적으로 느림
만만하면 룬메 리베 딜탱 이블린
※ 장점 : 이속이 빨라서 치고 빠지기가 좋음
※ 단점 : 정확한 상황판단과 컨트롤이 요구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황봐서 패시브 빼주거나 그냥 버프몹만 스틸하고 ㅌㅌ
얘도 애매하다 싶으면 그냥 버프몹만 스틸하고 ㅌㅌ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카정 or 갱 (카정위주로 플레이 하면 역갱치기 편함 은신이라 따라 붙는지도 모름)
카정이나 갱으로 주도권을 얻는것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게 레벨업임
레벨이 높아야 딜이 잘 들어가고 안죽음 레벨에 신경 쓰셈
궁을 잘 맞히는게 중요함
현재 체력 25%씩 깍는 스킬이라 선빵용으로 좋음
무엇보다 중요한게 여러명한테 궁을 맞춰야 보너스 체력을 얻음 5명한테 맞히면 보너스체력 1500
이거 때문에 이블린은 굳이 체력에 신경을 안써도 됨 깨알 슬로우까지 있음
고로 궁을 잘 맞혀야함 선빵필승
뒷 라인 적 딜러들에게 상황보고 궁으로 이니쉬 ㄱㄱ
우직하게 싸우지 말고 ㄱㄱ ㅌㅌ ㄱㄱ ㅌㅌ 하면서 졸렬하게 딜교해야함
상대 정글이 무엇이든 카정가서 절대 죽으면 안됨
은신을 최대한 활용해서 잡고 빠져야함 상황판단 잘 하셈
이블린 간단 공략 끝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