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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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체력 +8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체력+72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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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평QWR, E평QRW, E평QWR티아멧, E평Q티아멧WR. 콤보시작전 요우무 켜두면 E평Q가 더빠름.
Q를 꽂는거와 W 맞춰 주는게 핵심임.
E평Q티아멧WR을 하는 이유가 상대가 도주한 방향을 보고 WR을 날릴수있기 때문임(E평QRW도 마찬가지).
W를 안쓰고 죽일수 있다하면 E평QR만 해도댐.
상대팀 원딜이 혼자 라인을 밀고있고 상대팀의 백업이 없을거 같다
-> 상대원딜의 시야가 닿지 않는곳에서 먼저궁키고 E평QW티아멧 or E평Q타아멧W(기동신이나 신속등 빠른신벌을 신으면 좋음).
팁을 주자면 먼저 궁을 키고 진입하는 행위는 순간 암살을 실패했을시에 추노와 도주를 모두 포기하는것이므로 별로 추천안함.(뒤가 없음)
한타시 플래쉬가 있다면 원딜 물기 매우편함. 도주용으로 플래쉬 쓰는거보다 진입용으로 쓰는걸 추천함(상대원딜이 반응하기 힘들기때문).
플래쉬랑 목긋기 둘다 노딜레이에 순간이동기이므로 플래쉬목긋기가 거의 동시에 써진다. 연습 해두자.
그리고 탈론은 콤보가 잘못 삑사리나서 Q를 못꽂고 W를 못맞추는 상황이 가끔나오는데 이경우 암살에 실패하고,
적의 반격에 죽어버린다. 이 때문에 탈론 콤보는 다른챔프보다 매우 중요하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챔피언 공략이나 운영법같은 경우 차차 올리겠습니다.
무엇보다 탈론은 성장하기 힘든 챔피언이지만 스노우볼 굴리기에는 좋은 챔피언이기에,
말리지않고 킬 한두개씩 먹으면 알아서 스노우볼은 굴러갑니다.
탈론을 플레이할때 조금만 더 신중히 조심히 플레이 하는게 중요 포인트인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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