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0 (+92) | 2234 | 마나 | 330 (+25.0) | 755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67 (+1.5%) | 0.837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22 (+1.3) | 44.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공격 속도 +0.76%x9
- 공격 속도 +0.64%x9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3
- 공격 속도+27.9%
- 방어구 관통력+6.72
- 마법 관통력+4.2
1레벨 - 영광 :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6(+주문력의 1%)% 증가합니다.(최대 5회 중첩) 최대 중첩 시 희열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br>
6레벨 - 비상 : 공격 사거리가 525까지 늘어납니다.
11레벨 - 작열 : 희열 상태 공격 시 화염파를 발사해 15/20/25/30/35(+0.25AP)(+0.1 추가AD)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 승천 : 영구히 희열 상태를 유지하며 공격 사거리가 625까지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검은 대상과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60/100/140/180/220(+0.6 추가AD)(+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6/32/38/44/50%만큼 둔화시키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 동안 15%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 케일의 다음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8/8.5/9/9.5/10% (+주문력 100당 1.5%)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공격은 케일이 11레벨에 도달하면 대상에게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는 적중 시 효과 및 마법 아이템 효과가 적용되며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0/120/8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쿨감 40되기전까지는 e남은시간 잘보면서 딜교 혹은 파밍
qe평평평평평평평평
궁만 잘써도 1인분임
궁은 한타때 어그로 끌리는 딜러한테 ㄱㄱㄱ
극탱이 어그로 끌리면 일단 힐만 써주고 바로 녹을꺼 같다 하면 궁걸어주고 같이 싸우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이팅 잘하면 엄청 좋은거고
궁 잘 쓰면 음청나게 좋은거고
안짤리고 딜 잘넣어도 음청나게 좋음
말뚝딜 넣으면 바보임 껄껄
죽지않고 파밍만 잘하면 됨.
울팀이 터지지 않으면됨.
싸움났다하면 바로텔타고 힐 또는 궁써주기
중간중간소규모 한타 터지는거 바로 참전해주기
운영하기 편함 ㅇㅇ
원딜이랑 같은라인에서서
팅팅탱탱 때려주기
힐 계속 써주고 q맞으면 바로 때려주기
갑자기 적이들어온다면
누굴 포킹하는지 잘 보고 바로 궁 써주기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