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공략은 브론즈 심해 탈출용으로 적합한 템트리입니다.
(손 ㄱㅈ들에게 적극 추천)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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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2) | 2364 | 마나 | 260 (+50) | 1110 |
공격력 | 59 (+3.15) | 112.6 | 공격 속도 | 0.625 (+1.4%) | 0.77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 | 12.25 | 5초당 마나회복 | 6.68 (+1) | 23.68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 속도 +1.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생명력 흡수 +1.5%x3
- 공격 속도+15.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생명력 흡수+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부족한 공속을 채워줍니다.
징크스는 평타기반 챔피언입니다.
안그래도 룬피흡과 도란, 착취로 라인전 피흡이 좋은 징크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라인 유지력 끝판왕입니다.
라인유지력 짱짱맨
얼건에 슬로우가 뭍기 때문에 가줍니다.
사실상 를 가주어도 큰 상관은 없지만
부족한 마저를 채우기 위해 갑니다.
피흡은 평타로!
라인싸움에서 미니언과 평타뎀지가 2씩 준다는 것은
딸피로 살아나갈수 있다는 결과를 산출합니다.
피흡 극대화 특성
징크에겐 체젠보다 회복을 빨리 써줄수있는 이 특성이 좋습니다.
를 가도 상관은 없지만 얼망에 슬로우가 묻어났기 때문에
우리는 충분히 추노할수 있으므로 방어와 마저를 올리기위해 저 특성을 찍습니다.
착취 징크스의 꽃이죠
라인 유지력 및 한타에서 죽지 않는 좀비 징크스를 만들어 줍니다.
우리는 원딜이니 닥 점멸회복
적 챔프중에 람머스 피들스틱 등 확정 CC 챔프가 있으면 를 가주어도 됩니다.
하지만 우리 심해 친구들은 정화를 제때 쓰지 못하므로 회복을 들어줍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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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
W 뭍히고 E 깔고 평타 평타 때리다가 놓치면 궁
스킬 활용 팁
음... 활용팁 딱히 없구요 궁은 최대한 장거리로 저격수 처럼 멋지게 쏴주시고 Q는 한타때 따발총모드로 3스택 쌓아주고 시작합시다. ( 장거리 착취)
얼망 스테락 순서 바뀌어도 됩니다.
상대에게 CC기가 많아서 내가 녹는다 싶으면 스테락
그게 아니면 얼망을 먼저가서 추노를 오지게 해줍시다.
막템은 블클 or 필멸자 or 도미닉을 가주도록 합니다.
개인적으로 블클을 애용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바로 블리츠크랭크입니다.
우리 심해인들은 무빙이란 것을 모르고 직선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블츠 그랩의 적중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블츠를 만나면 타워 허깅을 해줍시다.
개인적으로 닷지를 추천드립니다만 우리 심해인들은 닷지를 하지 않죠.
W 들어올때 점멸로 피하시거나
피바 올리고 수은을 먼저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든 원딜 상대는 쉽습니다.
하지만 이 글을 보고있는 브론즈들에게는 상대 원딜보다 무서운게 상대 서폿 ( 그랩이나 진입기 ) 들이죠 .
우리의 뚜벅이에게는 저것들을 피할 도주기가 없습니다.
따라서 적절한 무빙이 요구됩니다. 얼망이나 스태락이 나왔을시 2대1 무난합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적절히 사리면서 cs 만 챙겨줍니다.
초반 운영법
미니언 파밍하다가 착취 스택이 다 쌓이면 적 원딜 로켓으로 한대 쳐 줍시다. 적 원딜이 케틀이 아닌 이상 충분히 치고 빠질 사거리가 나옵니다.
중반 운영법
스테락이나 얼망이 나오기 전까지 한타 하지 맙시다 중반에는
후반 운영법
맵리딩 잘하면서 오브젝트 시간 체킹하고 팀파이트시 위치선정을 잘 하시면 됩니다.
팀파이트시 역할
팀파이트시 먼저 물리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이니시가 자기에게 걸렸을 경우 신속하게 점멸로 탈출합니다.
마치며
이글은 제목대로 심해 탈출용 징크스 입니다. 고티어에 갈수록 효율성이 쓰레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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