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6.11 패치 [에코]
(※6.12패치에 에코에 대한 내용이 없음)
3타 후 재사용 시간 3초→5초
{ 너프 }
추가 ap계수: 0.1→0.2{버프}
피해량:60,85,110,135,160→40,65,90,115,140{너프}
기절 시간:2.25초→1.75처{ 너프 }
피해량:200,350,500→150,300,450{ 너프 }
추가 ap계수:1.3→1.5{ 버프 }
여기서 우리는 생각 했습니다. ap가 답이다
하지만!! 저는 다릅니다.....
저는!! ap가 높지만 탱커도 되는 그런 딜탱 파랑 에코를~ 보여줄겁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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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280 (+50.0) | 113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3.3%)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주문력 +4.9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주문력+14.85
표식:마법 관통력
주문력만 높아봤자 적팀이 마정올리면 그만이니까 마관을 껴서 탱을 뚫어줍니다!
인장(인정? 어인정):탱룬
일단 딜탱이니까 탱룬은 필수죠???
문양:마정
마정 넣어서 딜탱 하죠 네 그렇습니다
정수:주문력
ap인데 주문력이 없으면 어캅니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같은 대상에 대한 세 번째 기본 공격 및 스킬 적중 시 (1~18레 벨에) 30~140(+0.9AP) 의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대상이 챔피언일 경우, 에코가 추가 이동 속도 50/60/70/80%(1/6/11/16레벨)를 얻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 증가량: 200%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처음 적중시킨 챔피언 주변에 40/45/50/55/60% 느리게 만드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사용 효과:시전 시간 3초 후, 적의 속도를 40% 감소하는 시간 구체를 생성합니다.
에코가 이 구체안에 들어가면, 2초 동안 100/120/140/160/180(+1.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구체 안의 적을 2.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다음 공격은 50/75/100/125/150(+0.4AP) 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방향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0/80/50초
에코는 이 4초 동안 100/150/200+ 입었던 피해의 20%(+0.6AP) 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지난 4초 동안 잃은 최대 체력의 1%마다 시공간 붕괴의 체력 회복량이 3%씩 증가합니다.
순간 이동한 근처의 모든 적에게 150/300/450(+1.75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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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랑에코가 약간의 템이 어긋나면 파랑에코가 아니기에 적팀이 ap가 많든 없든 적팀이 cc기가 많든없든 그냥 무조건
고정으로 이겁니다.
진짜로 약간의 조치를 취하고 싶다면 바꾸셔도 되지만 100판 실험한 결과 이템트리가 가장 좋네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는 아프죠 당연히
후바에는 안아파여
cs잘먹고 후반에 잘크자
로 딜교환을 해서 cs 먹고 잘큽시다~
죽여요 ㅎㅎ
밀어요 ㅎㅎ
버려요 그런거 ㅎㅎ
몰라 나도 ㅎㅎ
항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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