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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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280 (+50.0) | 113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3.3%)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공격 속도 +1.7%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주문력 +1.19x1
- 주문력 +4.95x1
- 방어구 관통력+1.13
- 마법 관통력+0.62
- 공격 속도+1.7%
- 방어+1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3.006
- 쿨감소-1.656%
- 주문력+6.14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같은 대상에 대한 세 번째 기본 공격 및 스킬 적중 시 (1~18레 벨에) 30~140(+0.9AP) 의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대상이 챔피언일 경우, 에코가 추가 이동 속도 50/60/70/80%(1/6/11/16레벨)를 얻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 증가량: 200%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처음 적중시킨 챔피언 주변에 40/45/50/55/60% 느리게 만드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사용 효과:시전 시간 3초 후, 적의 속도를 40% 감소하는 시간 구체를 생성합니다.
에코가 이 구체안에 들어가면, 2초 동안 100/120/140/160/180(+1.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구체 안의 적을 2.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다음 공격은 50/75/100/125/150(+0.4AP) 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방향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0/80/50초
에코는 이 4초 동안 100/150/200+ 입었던 피해의 20%(+0.6AP) 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지난 4초 동안 잃은 최대 체력의 1%마다 시공간 붕괴의 체력 회복량이 3%씩 증가합니다.
순간 이동한 근처의 모든 적에게 150/300/450(+1.75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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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친 유틸리티의 첫번째. 상당히 좋은 패시브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3타를 터뜨리는 순간 추가데미지+슬로우+자신이속증가의 3개 효과
초반 라인전 졸렬한 딜교환의 핵심이고 후반에도 빛이 바래지 않습니다.
: 데미지가 너무 구려서 딜링을 위한 스킬은 아니라고 봅니다.
라인 정리와 슬로우, 패시브 중첩을 쌓기 위해 주로 쓰입니다.
초반 라인전에서는 2타를 맞추는 쪽으로 무빙을 해주시면 좋습니다.
: 패시브로 조건부 퍼뎀이 붙어있습니다.
3초의 시전 시간을 가지며 사용시 슬로우를 주는 역장이 생성되고
에코가 역장에 진입할 시 보호막을 제공하며 역장 내 적을 기절시킵니다.
시전 시간이 길어 활용하기 어렵지만 잘 활용하면 딜교환에서 큰 이득
을 취할 수 있습니다.
: 미친 유틸리티의 두번째. 2단 돌진 스킬입니다.
두 번째 타겟팅 돌진은 기본 공격 취급되며 효과가 적용됩니다.
또 두 번째 돌진은 의 처럼 상대방의 도주기(...)
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 에코의 꽃. 탱이건 AP이건 가장 중요한 궁극기입니다.
사용시 4초 전의 위치로 이동하며 순간 무적이 되고, 체력을 회복합니다.
어그로에 최적화된 스킬이며, 정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궁극기에 관해서만 짧게 설명하겠습니다.
딜교방식은 추가 공략에 써놓을게요.
1. 탱 에코 : 딜링보다는, 어그로를 끄는 용도로 쓰면 베스트입니다.
라인전에서는 맞다이에 써주시면 효과가 탁월합니다.
데미지가 들어갔던 안 들어갔던, 순간 무적+회복으로 얻을 수 있는
이득이 정말 큽니다.
한타에서는 적 핵심 스킬을 빼고 궁극기를 사용해서 다시 전투에
참가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2. AP 에코 : 딜링의 상당부분을 차지합니다.
데미지가 정말 어마어마하고 딜러에게 적중하는 순간 한타는
승리에 가까워집니다.
딜러에게 붙어 스킬을 쏟아붓고 로 빠져나와 다시 스킬 쿨을
돌리는 방식으로 쓰거나 혹은 각을 보다가 와 연계해 딜링용
으로 쓰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1. 로 라인관리, 로 접근 → 이용한 평타딜교
(이득 보는선에서 적당히)
2. 로 라인관리, 로 접근 → 3타+ 이후 빠르게 빠져나오기
1. 챔프 자체도 그렇지만 자체가 극초반엔 별로에요.
짤짤이 하다가 타 빨리 터뜨리고 나오는 딜교방식 취해줍시다.
배운 이후부터 싸워주시면 좋아요.
2. 초반에 라인 좀 밀어주셔도 괜찮아요.
갱 회피 괜찮은 편에 속합니다.
단 이런 친구들 갱호응 조심하시면서 하셔야해요.
1.+/ 타이밍이 정말 강력한 타이밍입니다.
상대방은 나한테 딜을 못 박는데 나는 박을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싸워줍시다.
2.앞서 말씀드렸듯이 + 타이밍 딜이 괴랄합니다.
나온 이후에는 평평로 킬각 잡을 수 있어요.
1. 에코는 절대로 메인 탱커가 아닙니다.
준수한 깡딜과 접근능력으로 적 딜러진을 괴롭히면서
+을 통한 어그로핑퐁에 주안점을 두고 플레이하셔야 돼요.
2. 가 주딜입니다. 다 터지면 어마어마해요.
쿨감 45%를 통해서 스킬 계속 돌리면서 적 딜러진을 때려줍니다.
피가 빠지면 안에서 쓰고 방어막 받고 싸웁니다.
그러다가 또 써주면 적 딜러진 멘탈 날아갑니다.
는 굳이 여러명 맞출 필요는 없는데 맞추시면 좋아요.
후반 운영법 참고해주세요.
미숙한 필력으로 쓴 공략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드 주실때는 이유라도 달아드리면.. 피드백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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