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닉스 입니다.
시즌6 오면서 게임할 시간도 줄어들고, 메타적응이 힘들었터라 현재 승률은 좋지 않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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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11) | 2547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9 (+4.15) | 139.6 | 공격 속도 | 0.665 (+2.75%)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7.96 (+0.75) | 20.7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의 쿨감 20%와 (또는 )의 쿨감 10%로 인해 후반에 쿨감 40%가 유지되는 룬입니다.
익숙치 않은 분들은 일반적인 AD룬(마방9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상대가 올 AD일 경우엔 파랑에 고정쿨감 9개를 넣는걸 추천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사실 둘중 아무거나 찍어도 상관없다고 봅니다.
저는 콤보사이에 조금더 평타를 넣으려고 를 찍었습니다.
VS
견제형 챔프 상대로는
라인전이 너무 힘든챔프면 찍으셔도 무방합니다.
는 레넥톤의 치고빠지기식 딜교환 방법과 상당히 잘맞는다( 는 평타 3대를 치는 판정이라 바로터짐)
원하시는거 들고 하시면 됩니다.
레넥톤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는 50%의 분노를 더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미니언 공격시 2/3/4/5/6 (+0.0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12/20/28/36/44 (0.17 추가AD)의 체력을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4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6/9/12/15/18 (+0.06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36/54/72/90/108 (+0.45 추가AD)로, 최대 200/300/400/500/600까지 증가합니다. (범위: 4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40/70/100/13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60/105/150/19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70/115/160/205/250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5/27.5/30/32.5/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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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분들이 질문했던 스킬 콤보 입니다.
원거리 챔프 상대로는
(평) (평) (평) (평)(또는 도주)
근접 챔프 상대로는
(평) (평) (평) (평)(또는 도주)
1. 스킬의 기본 이해
피흡이 가능한 광역기 입니다. 스킬레벨을 찍어도 쿨이 줄어 들지 않습니다.
스킬은 평타2대 평타 3대를 넣는 판정입니다.
와드 공격시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의 중첩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킬 처음에는 분노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패치로 인해 오히려 분노가 상승합니다.
두번째 때 분노가 소모되며, 피격당한 적의 방어력을 4초간 깎아내립니다.
2. 사용 방법
챔프가 2인이상 근접시 사용
챔프가 2인이상 한명을 녹일 수 있을시 사용
1:1 구도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용
1:1 구도에서 피가 부족할 경우 사용
5:5 구도에서 우리 원딜 지킬때 들러붙는 상대 탱커에게 (방어력 감소가 붙어 있음. 5렙기준 35% 방깍)
3. 레넥톤의 콤보상식
레넥톤의 는 후 모션딜레이가 존재하기 때문에 로 모션 캔슬이 가능합니다. 콤보 넣을때 바로 해주세요
(평) 같은 경우엔 상대 챔프가 도주기 또는 CC기를 보유중이라면 중간에 평타를 넣고 넣는 시간이 촉박할때도 있습니다. 그럴땐 과감히 평타를 넣지 마세요.
(평) (평) 는 딜레이가 존재합니다.
평타와 평타사이의 공속이죠.
그래서 (평) (평) 을 사용함으로써 빠른 콤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4. 와 계산법(는 3대 판정)
1스텍당 데미지가 1씩 증가한다고 가정하면
(스텍 0,2,4) -> 총 6데미지 상승
평 (스텍 2, 4, 6) -> 총 12데미지 상승
평평 (스텍 4, 6, 8) -> 총 18데미지 상승
평평평 (스텍 6, 8, 8) -> 총 22데미지 상승
평평평평 (스텍 8, 8, 8) -> 총 24데미지 상승
5. 분노 50없을때 콤보 사용방법
40~49 - 의 버프로 인해 이제 첫번째 에도 분노가 생성 가능미니언 한마리당 2.5 분노 수치를 파악한 후 콤보를 넣어줍니다.
30~39 - 와 를 먼저 사용함으로써 빠르게 분노 수급후 콤보
6. 영상
7. 버그
원거리 챔프의 하드한 견제가 무섭다면 가주세요.
첫 귀환시 돈이 여유가 있다면 를 사주고 안된다면 을 사줍니다.
상대와 딜교가 힘들면
ㄹ.ad와 ap가 섞여 있을 경우 를 올립니다.
레넥 w에는 치명타가 터진답니다.
개인적으로 꼭 가는 템중 하나.
자신이 망해도 방템과 이 템정도는 간후 원딜 지켜줍니다.
으로 라인을 미는 경우 나서스에겐 더 좋으니까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로 붙어도 e로 밀쳐내고 도망가니 딜교면에서도 퀸이 우위를 잡습니다.
가능한 착취를 들고 탱커역할을 해줘야 이길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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