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닉스 입니다.


시즌6 오면서 게임할 시간도 줄어들고, 메타적응이 힘들었터라 현재 승률은 좋지 않습니다.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60 (+111) | 2547 | 마나 | 100 (+0.0) | 100 |
| 공격력 | 69 (+4.15) | 139.6 | 공격 속도 | 0.665 (+2.75%) | 0.976 |
| 5초당 체력회복 | 7.96 (+0.75) | 20.7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공격력 +0.95x9
방어 +1x9
레벨당 쿨감소 -0.092%x6
마법 저항력 +1.34x3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9.936%
- 마법 저항력+4.02
익숙치 않은 분들은 일반적인 AD룬(마방9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상대가 올 AD일 경우엔 파랑에 고정쿨감 9개를 넣는걸 추천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사실 둘중 아무거나 찍어도 상관없다고 봅니다.
저는 콤보사이에 조금더 평타를 넣으려고
견제형 챔프 상대로는
라인전이 너무 힘든챔프면
원하시는거 들고 하시면 됩니다.
레넥톤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는 50%의 분노를 더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미니언 공격시 2/3/4/5/6 (+0.0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12/20/28/36/44 (0.17 추가AD)의 체력을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4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6/9/12/15/18 (+0.06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36/54/72/90/108 (+0.45 추가AD)로, 최대 200/300/400/500/600까지 증가합니다. (범위: 4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40/70/100/13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60/105/150/19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70/115/160/205/250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5/27.5/30/32.5/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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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분들이 질문했던 스킬 콤보 입니다.
원거리 챔프 상대로는
(평) ![]()
(평)
(평)
(평)(또는 도주)
근접 챔프 상대로는
(평) ![]()
(평)
(평)
(평)(또는 도주)
1. 스킬의 기본 이해
피흡이 가능한 광역기 입니다. 스킬레벨을 찍어도 쿨이 줄어 들지 않습니다.
스킬은 평타2대 ![]()
평타 3대를 넣는 판정입니다.
와드 공격시 바로 알 수 있습니다. ![]()
![]()
의 중첩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킬 처음에는 분노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패치로 인해 오히려 분노가 상승합니다.
두번째
때 분노가 소모되며, 피격당한 적의 방어력을 4초간 깎아내립니다.
2.
사용 방법
챔프가 2인이상 근접시 ![]()
사용
챔프가 2인이상 한명을 녹일 수 있을시 ![]()
사용
1:1 구도에서는 일반적으로 ![]()
사용
1:1 구도에서 피가 부족할 경우 ![]()
사용
5:5 구도에서 우리 원딜 지킬때 들러붙는 상대 탱커에게 ![]()
(방어력 감소가 붙어 있음. 5렙기준 35% 방깍)
3. 레넥톤의 콤보상식
레넥톤의
는 후 모션딜레이가 존재하기 때문에 ![]()
로 모션 캔슬이 가능합니다. 콤보 넣을때 ![]()
바로 해주세요
(평) ![]()
같은 경우엔 상대 챔프가 도주기 또는 CC기를 보유중이라면 중간에 평타를 넣고 ![]()
넣는 시간이 촉박할때도 있습니다. 그럴땐 과감히 평타를 넣지 마세요.
(평) ![]()
(평)
는 딜레이가 존재합니다.
평타와 평타사이의 공속이죠.
그래서 (평) ![]()
(평) 을 사용함으로써 빠른 콤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
4. ![]()
와
계산법(![]()
는 3대 판정)
1스텍당 데미지가 1씩 증가한다고 가정하면
![]()
(스텍 0,2,4) -> 총 6데미지 상승
평 ![]()
(스텍 2, 4, 6) -> 총 12데미지 상승
평평 ![]()
(스텍 4, 6, 8) -> 총 18데미지 상승
평평평 ![]()
(스텍 6, 8, 8) -> 총 22데미지 상승
평평평평 ![]()
(스텍 8, 8, 8) -> 총 24데미지 상승
5. 분노 50없을때 콤보 사용방법
40~49 -
의 버프로 인해 이제 첫번째
에도 분노가 생성 가능미니언 한마리당 2.5 분노 수치를 파악한 후 콤보를 넣어줍니다.
30~39 -
와
를 먼저 사용함으로써 빠르게 분노 수급후 ![]()
콤보
6. 영상
7. 버그
원거리 챔프의 하드한 견제가 무섭다면
첫 귀환시 돈이 여유가 있다면
상대와 딜교가 힘들면
ㄹ.ad와 ap가 섞여 있을 경우
레넥 w에는 치명타가 터진답니다.
개인적으로 꼭 가는 템중 하나.
자신이 망해도 방템과 이 템정도는 간후 원딜 지켜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e로 붙어도 e로 밀쳐내고 도망가니 딜교면에서도 퀸이 우위를 잡습니다.
가능한 착취를 들고 탱커역할을 해줘야 이길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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