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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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11) | 2547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9 (+4.15) | 139.6 | 공격 속도 | 0.665 (+2.75%)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7.96 (+0.75) | 20.7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14.3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레넥톤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는 50%의 분노를 더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미니언 공격시 2/3/4/5/6 (+0.0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12/20/28/36/44 (0.17 추가AD)의 체력을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4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6/9/12/15/18 (+0.06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36/54/72/90/108 (+0.45 추가AD)로, 최대 200/300/400/500/600까지 증가합니다. (범위: 4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40/70/100/13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60/105/150/19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70/115/160/205/250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5/27.5/30/32.5/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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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밑에 적는 콤보는 마지막 는 도주용 혹은 추노용으로 쓴 것이니,상황에 맞게 판단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색"으로 적힌것은 가장 많이 쓰는 콤보입니다.(사실 거의 다 상황에따라 바꿔서 써야되요)
1.평 (분노)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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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평 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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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평 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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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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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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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평 평 평
티아멧 or 히드라가 있을때
6.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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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평 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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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평 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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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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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평 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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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평 평 평
스킬 사용시 주의 사항
에서 치명타는 첫 타격에만 터집니다.
를 킨 상태에서 를 쓰고 를 먹이려하시면 가 쿨만 도는 버그가 고쳐진거 같습니다.
의 (W) 및 (분노W)는 의 (실명)상태에서 어떤 대상에 사용을 하면(때리면) 스턴과 데미지 둘다 안박힙니다.
의 (반격)과 의 (방패 방어술)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스킬 활용 팁
======================== 객관적인 팁입니다. ========================
는 평타 2대 판정으로 평 할시 일반 와드를 한번에 깰 수 있습니다.
(타워에는 판정이 않박히지만 평타 캔슬이 가능합니다.)
는 평타 3대 판정으로 할시 일반 와드를 한번에 깰 수 있습니다.
스킬은 많은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목소리 극혐 주의)
====================== 제 주관적인 팁입니다. ========================
저는 상대가 짤짤이 챔일경우 {ex),, 등..} 를 2번 사용하여 들어가서 딜교를 걸거나, 로 들어가서 콤보를 한번 넣은 후 상대방이 안심하고 다시 앞으로 올때 다시 로 들어가서 딜교를 하는편입니다.
우선 제가 왜 이런 딜교를 하느냐 -> 짤짤이 챔프의 대부분은 Ap챔프입니다.
Ap챔프의 경우는 스킬딜이 강하고, 몸이 주로 약한편인데요.
근접해서 싸울경우 AD챔프인 레넥톤이 훨씬 강하고 유리하기 때문에 저는 이런방식의 딜교를 선호합니다.
무기에 대한 필자의 생각
★★★★★
:티아맷은 역시 진리입니다..
★★★★★ / ★★★★☆
:히드라..(/) 정말 좋은 아이템이죠.
둘중 어떤 것을 가더라도 레넥톤과 잘 맞습니다.
(레넥톤의 판정 패치 이후에는 가보다 좋다 생각됩니다.)
장점:높은 공격력, 체력 흡수
단점:에 비해 탱킹(체력이 안됌)
추천:자신이 흥하거나 상대가 탱인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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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추가 체력 500
단점:에 비해 많이 낮은 공격력과 라인 유지력
추천:자신이 말렸고 까지는 올렸는데 탱을 가긴 싫다거나 상대가 자신을 원콤낼 수 있는 챔프일 경우
★★★★★
:를 간 레넥톤에게는 정말 SSS급 아이템입니다.
데미지도 짜잘하지만 올려주고 체력도 올려주고 일정한 피해만큼 맞으면 최대체력의 10%의 방어막이 생깁니다.
하지만 를 가셨다면 비추하는 편입니다.
★★★★★
:싸고 Ap챔프를 상대할 때 효율이 매우 좋습니다.(예전만은 못하지만..)
★★★★★
:레넥톤에게 "꿀"입니다. (특히 쿨감 20퍼)
가격이 3100원으로 저렴해져서 선템으로 올려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레넥톤의 는 반평타 판정입니다.
그러므로 를 사용하면 중첩이 한번에 3개가 쌓입니다.(는 2스택)
물론 레넥톤의 와 에도 블클이 중첩이되나 단 1초만에 3스택을 쌓는다는 것에 의의를 둡시다.
2딜+3탱 ★★★★★
제가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템트리입니다.
그 이유는 의 체력과 의 체력 뻥튀기로 탱템이 없어도 체력 때문에 잘 녹지 않습니다.
(/)(/)
블클과 히드라 때문에 딜도 잘 박히고 방관이 묻어나와 우리팀 원딜을 돕는데도 기여합니다.(상대 탑이 탱커일 때 강추)
1딜+4탱 ★★★★★
란두인은 상대방에 치명타 챔프가 많을 때 가고 그 외의 경우는 망자의 갑옷이 더 좋습니다.
-1. (/)
잘 죽지 않고 데미지도 잘나옵니다, 팀이 어느정도만 바쳐주면 쉽게 끌고나갈 수 있는 템트리입니다.
-2. (/)(/)
-1과 마찬가지로 잘 죽지 않고, 데미지도 의 방어구 관통 덕에 꽤 좋습니다.
극딜★★★★☆: (/)
시즌 5때 제가 골드에서 다이아 올 때 까지 썻던 템트리입니다.
순간 딜링이
분노 Q:300+270 =570
(트포 상태) 평:(222) 366 = 588분노 W:812.25+135 =947.25
히드라:360
E(트포 상태)평E:450+300+588 =750+588 =1338
극탱 ★★★☆☆:
이거할거면 레넥 왜하시죠?
탱커 캐릭합시다.
예외) 극탱 -1 ★★★★★(올 Ad일 때):
상대팀 딜러가 을 안갔을 경우에는 어지간하면 안죽습니다.
또한 의 평타를 맞출시 이동속도 증가로 추노도 좋구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접근 하려고 가면 3스택 쌓여서 일방적으로 처맞고, 억울해서 들어가려니 죽고
Ap탱 가면 몰왕 하위템 먼저 올리고 그래서 Ad탱 가니 가면 올리고...
한번 명치 치는게 소원입니다.
(대부분의 딜 요들들은 물몸이라 풀콤보 한번이면 반피 정도가 날아갑니다.)
혹시라도 눈을 마주치면 평평평평평평평평으로 다트판이 되어있는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2렙 지나면 수월 해지냐?
그것도 아닙니다. 실명에 W가 막히는지라 한번 잘못 때려박으면 딜교 개손해보고 나오기 십상이고 그렇다고 E로 한번 더 드가자니 어떻게 나올지 막막하고..
그저 안나오길 빌 뿐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만만한게 너 뿐인거같다..
상대가 일 경우
의 반응 속도가 조금 느리다면 아래 영상과 같이 캔슬 됩니다.
하지만 판테온의 반응 속도가 너무 빠르거나 느리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운이긴 하지만 모르는거보단 낫잖아요?)
공략의 내용을 이전보다 확 줄였습니다.
글을 읽는데 더 용이 하라는 이유도 있지만, 너무 쓸모 없는것들이 많았습니다.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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