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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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50 (+103) | 2301 | 마나 | 231.8 (+35.0) | 826.8 |
공격력 | 60 (+2.36) | 100.1 | 공격 속도 | 0.658 (+3.3%) | 1.027 |
5초당 체력회복 | 3.5 (+0.55) | 12.85 | 5초당 마나회복 | 6.97 (+0.4) | 13.77 |
방어력 | 23 (+4.6) | 101.2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6/5/4/3/2초
추가 피해량은 베인의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 (+0.5 AP)입니다.
구르기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300)
몬스터에게는 최대 200의 피해를 입히고, 모든 대상에게 최소 50/65/80/95/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지형에 부딪힌 대상은 선고 피해량의 150%의 추가 물리 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기절합니다. (사정거리: 71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적 챔피언이 베인에게 피해를 입은 후 3초 안에 사망하면 R - 결전의 시간 지속시간이 4초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구르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30/40/50% 감소합니다.
Q를 선마하고 나서 W를 선마하구 E를 마스터 합니다
평타가 나가자마자 Q를 쓰면 평타모션이 캔슬됩니다
저가 설명드린 특성과 룬 아이템 에선 Q로 평타모션을 캔슬하는게 용이합니다
E선고는 적 챔피언이 가까이와서 위험할떄 써주거나
싸움도중 선고로 상대방을 벽에 맞출수 있을떄 사용해줍니다
선고를 먼저 맞출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베인이 선고로 1.5초 스턴을 먼저 가한후에 싸우지 않아도 적 스킬을 무빙과 Q로 피해주면 충분히
싸움에서 이깁니다.
R 궁극기는 베인이 상대방을 제압하고 싶을떄 켭니다 그냥 켜고 싸우면 됩니다...
R 궁극기 가 적용되는 도중에 Q를 사용하면 잠시 베인이 은신상태가 되지만
이건 베인이 Q를 사용해서 죽느냐 사느냐를 결정지을만큼 중요한 순간에만 신경 써주면 됩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그냥 없다고 보아도 무방합니다 설령 있더라도 게임에 영향이 적습니다
베인은 선고나 Q에 연연하기 보다
조금씩 움직이면서 한대 한대 정성스레 떄려주면 됩니다
적 스킬을 피하는게 최우선 이며 적 의 스킬이 보이면 Q로 피해주고
Q로 피하기 힘들다면 점멸로 피해줍니다
공속베인은 W를 통한 데미지가 썌다는 장점이 있다고 볼수 있지만 사실
W의 데미지는 그리 크지않고 Q,W,R스킬과 공격속도의 시너지보다
저가 알려드린 AD계수가 높은 아이템과 Q,R,W 의 시너지가 더 큽니다
결론은 베인으로 공속가지말구 저가 적은 특성 룬 아이템 사용하시면 됩니다
궁금한점이 있다면 댓글로 질문주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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