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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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0 (+105) | 2405 | 마나 | 250.56 (+42.0) | 964.56 |
공격력 | 65 (+2.5) | 107.5 | 공격 속도 | 0.679 (+2.5%) | 0.968 |
5초당 체력회복 | 7.59 (+0.65) | 18.64 | 5초당 마나회복 | 7.26 (+0.45) | 14.91 |
방어력 | 33 (+4.7) | 112.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5.0 | 355 | 사정 거리 | 175 | 17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4
- 공격 속도 +0.76%x5
- 방어 +0.7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32.6%
- 방어+10.3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초
이 스킬은 다른 대상이 없으면 같은 적을 연속으로 공격하며 추가 타격으로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 타격에는 25%의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35%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추가 타격은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타격당 65/90/115/140/16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스킬 가속에 따라 감소) 감소합니다.
일격 필살을 통한 타격으로는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거나 2연속 공격의 적중 시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공격이 끝나면 기본적으로 주 대상으로부터 75유닛 앞에 나타나며, 일격 필살 사용 중 우클릭으로 나타날 지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신을 집중하고 이후 0.5초까지 마스터 이가 입는 피해량이 70% 감소합니다. 0.5초가 지나면 45/47.5/50/52.5/55% 감소합니다.
2연속 공격 중첩을 얻습니다.
피해량 감소 효과가 구조물 상대로는 절반으로 감소합니다. 피해 감소 효과가 명상이 끝난 후 0.5초 동안 유지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우주류 검술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5초
사용 시: 마스터 이가 무아지경에 빠져 7초 동안 이동 속도 25/35/45%, 공격 속도 25/45/65%를 얻고 둔화 효과에 면역됩니다. 챔피언 처치 관여 시 스킬 지속시간이 7초 늘어납니다.
일격 필살과 명상 사용 중에는 최후의 전사의 지속시간이 줄어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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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평W평 (명상평캔) 난이도 中
상대방을 한대 때리고 W를 사용하자마자 바로 상대방에게 평타를 날립니다.
그렇다면 평타모션이 캔슬되서 더 빠른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영상올릴게요
2. 평텔평 (텔평캔) 난이도上
마이 천판하면서 제가 발견한 기술입니다.
상대방을 한대 때리고 텔을 사용한뒤 텔을 취소하면서 B귀환모션을 누르고
상대방에게 평타를 날립니다.
그렇다면 평타모션이 캔슬되서 더 빠른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명상평캔과 원리는 같습니다. 하지만 연습이 많이 필요합니다.
나중에영상올릴게요
1. 패시브
공속 33% 가셔서 마구마구 상대방을 두들겨 패면 됩니다.
패시브는 4번째 평타에 발동하지만 발동한 시점부터
계속 공격을 하면 매 3번째 평타에 패시브를 발동합니다.
나중에영상올릴게요
2. Q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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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이는 Q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잠시 게임에서 사라집니다.
즉, 무적이 됩니다. 따라서 상대방이 마스터이를 공격할 때
Q스킬의 무적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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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스킬에 대상이 죽었을 경우 Q스킬을 사용한 자리로 돌아옵니다.
즉, 딸피 미니언을 Q스킬로 공격해서 죽이면 제자리로 돌아오는 겁니다.
제자리에서 Q스킬을 사용할 수 있기에 안전하게 CS도 먹고
상대편에게 데미지도 줄 수 있습니다.
3. W스킬
명상평캔도 가능하고 체력도 채울 수 있습니다.
끝?
아니요^^ 자 지금 우리 상상을 해봅시다.
알리스타 + 마스터이 = ?
이거는 정말 괴물 아닙니까?
알리스타는 궁극기를 사용하면 적이 가하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마찮가지로 W를 사용하면 적이 가하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따라서 W는 명상평캔, 체력회복 이런거에 사용하지 마시고
상대방이 마이를 공격할 때 W를 사용해서
피해를 최소화 합시다!
4. E스킬
상대방과 가까이 붙어 있을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서 Q스킬을 사용해 상대방과 포옹을 했을 때
E를 발동해서 더우니까 저승으로 가라고 때려주는 겁니다.
상대방은 멀~리 떨어져 있는데 설레발에 E를 발동해서
따라가면 어느새 우주류 검술은 사라져 있을 겁니다.
5. R스킬
마이의 꽃인 궁극기 입니다.
마스터이가 하드캐리 챔피언인 이유가 바로 궁극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초사이언?
공격속도, 이동속도, 둔화면역 3박자를 갖추게 되어
상대방을 죽이기도 쉽지만 도망가기도 쉽습니다^^
R스킬 사용하는 팁을 드리자면
계약서에 도장 찍는 것보다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R스킬 겨우 7초 지속이 됩니다.
따라서 어정쩡하게 사용하면 초사이언의 힘을 발휘하기 전에
궁극기가 풀립니다.
따라서 적과 확실한 대면을 할 수 있을 때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모두 각설하고 중요한거 딱 2개만 말할게요.
1.
라인전을 이기면? 한타를 해라
2.
라인전을 지면? 빽도를 해라
여러분은 일상생활에서 관심을 받고 있으십니까?
마이를 하게 된다면 한타에서 엄청난 관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언제나 당신을 지켜보고 있어요.
눈치를 살피셔야 합니다. 상대방이 한타에 정신팔려서
마이의 존재를 잊었을 때, R을 사용해서 한타를 정리합시다.
뭐라고요? 펜타킬? 축하드립니다^^
결론은 마이는 아직 쓸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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