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쥐혀니입니다.
카르마가 갑작이 픽률이 높아지고 있죠!
미드카르마가 픽률이 7위까지나 올랐구요 *플레이상 기준*
벤율도 10일만에 70대등에서 30대등까지 올랐습니다! (좋은건 아니지만)
하지만 승률이 50%가 넘어가질 않습니다.ㅠ_ㅠ
저는 다른분들과 카르마 공략이 좀 다른데요
탑카르마 입니다!
탑카르마인데 보통 딜을 섞어서 탱을 가시는데 오늘 공략할것은
극탱 카르마! 얼마전에 극탱카르마를 몇판 써보고 했더니 매우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공략 하겠습니다.
2016/06/19 - 첫 공략 시작!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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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9) | 2483 | 마나 | 374 (+40) | 1054 |
공격력 | 51 (+3.3) | 107.1 | 공격 속도 | 0.625 (+2.3%) | 0.869 |
5초당 체력회복 | 5.62 (+0.55) | 14.97 | 5초당 마나회복 | 13 (+0.8) | 26.6 |
방어력 | 28 (+5) | 113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주문력 +4.95x1
- 마법 관통력+0.87
- 방어+1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1.656%
- 주문력+4.95
일단 먼저 공략 하기전에 당부의 말씀.
*룬,특성은 취향입니다. 제가 올리는 룬,특성은 참고로 해주셨으면 감사합니다.
표식먼저 보겠습니다.
솔직히 들어본게 마관 or 쌍관인데요.
솔직히 쌍관은 잘 안듭니다.
라인전때는 확실히 탑카르마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평타를 많이 때리긴 때립니다.
하지만 한타때는 평타한대 때릴 틈도 없이 스킬을 써야되기때문에 극초반에만 필요한 룬이라
저는 10판중9.9판은 마관을 듭니다
두번째 인장
인장은 크게 고정방어와 성장 체력으로 나뉘어지는데요.
탑카르마를 해보시면 성장이 상당히 빠릅니다.
좀있다가 아이템설명할때 나오는 태불망 + 광역 Q가 있기때문에 라인클리어가 상당히 빠른데요.
상대가 리븐 , 야스오 , 올라프 등등 극AD챔프이다. 방어룬 들어주시구요
상대가 마오카이 , 리산드라 , 스웨인 , 에코 등등 이런 챔프들이면 성장체력들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문양!
성장쿨감 , 성장마저 , 고정마저
여기서 취향차이가 나오는거죠
딱 4가지 적겟습니다.
성장쿨감 x 9
성장마저 x 9
고정마저 x 9
성장쿨감 x 6 성장마저 x 3
*추가)성장주문력 x 3 성장쿨감 x 6개 사용해도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짱짱큰 왕룬.
주문력 과 주문력 과 주문력 을 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번에는 특성입니다.
저는 착취 카르마이기때문에 착취를 가겠습니다.
확실히 원거리라 착취시너지가 떨어지지만.
아까 말했다시피 평타를 많이 때리게 됩니다.
그래서 해보니깐 딜도 잘나오고 회복은 잘모르겠고...
해보니깐 좋더라구요~
저는 보통 위에있는 특성 저대로 들구요
성장체력 드셨으면 고참병의 흉터 드시고
통찰력 vs 인내심
카르마를 해보니간 라인전이 매우 안정적이더라구요
그래서 보통 인내심을 잘 안드는데
상대가 초반에 너무 아프다 라는 거면 *레넥 , 잭스 , 올라프 등등
인내심 가도 무방할것같습니다.
신속 vs 전설의 수호자
저는 헤르메스를 잘 안올려서 신속을 갑니다.
회복력 vs 꿋꿋함
회복력이 시너지가 훨신 좋다고 생각합니다.
분노 vs 마술
카르마라는 챔프는 AP라고 합니다.
양날의 검 vs 포식 vs 약점 노출
여기서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양날의검을 가면 확실히 더 쌘 데미지를 주는건 확실합니다.
하지만 더 뚜드려 맞을수가 있죠...
포식은 포션값이 좀 비싸졋죠?ㅎㅎ 하지만 카르마는 라인 버티는대에는 최고인것같습니다.
라인이 너무 버티기 힘들다 나는 초보다 하시면 들어주시면 됩니다.
약점노출 중~후반을 보는 특성 초반에는 힘들지만 후반에는 Q가 광역이라 우리팀이 3%뎀이 올라가면
매우좋다 단점은 몇초동안 지속되는지 모른다.
흡혈귀 vs 타고난 재능
카르마는 타고난 재능이 없습니다.
흡혈귀를 가서 더욱더 안정적이게 가줍시다.
타고난 재능 가셔도 나쁘지 않습니다.
현상금 사냥꾼 vs 압제자
현상금 사냥꾼 아직도 뭔 특성인지 모르겠습니다.
첫 상대를 잡으면 1%씩은 주고 총 5%인거는 알겠는데.
어시도 들어가나..? 라는 생각에 어시가 안들어간다! 라고 하면 압제자
어시가 들어간다! 하면 현상금 사냥꾼
어시가 들어가도 압제자가 괜찮은것같습니다.
(저는요 ㅠㅠ 위험한게임 하고 무자비를 포기할수없어요 ㅠㅠ)라는 분들 보세요.
방랑자 vs 포악함
카르마는 집을 자주 안가드라구요 해보니깐 초반에 엄청 안맞는 이상.
포악함을 가서 라인을 쭈욱 밀어줍시다.
집을 자주 가시거나 로밍 방랑자 갑시다.
*팁 : 로밍을 가실거면 결의에 있는 살펴보기와 방랑자를 같이가면 GOOD~
룬 친화력 vs 비밀 창고(일명 쿠키) vs 암살자
이건뭐... 말을 해야겠습니까?
룬 친화력 : 탑을 슬프게도 버프를 먹을수 없습니다.
비밀 창고 : 500원짜리 비싸지만 맛잇고 영양좋은 물약을 가줍시다.
암살자 : 정답입니다.
초보자 특성 추천 (1~15판) : 12/0/18 or 0/12/18
첫번째 : 흉포 - 오른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결의 - 왼쪽 오른쪽 왼쪽(성장체력시 오른쪽) 오른쪽 왼쪽 착취
두번째 : 책략 - 오른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결의 - 왼쪽 오른쪽 왼쪽(성장체력시 오른쪽) 오른쪽 왼쪽 착취
중급자 특성 추천 (15~50판) : 12/0/18 or 0/12/18
첫번째 : 흉포 - 오른쪽 왼쪽(아직 미숙하다 오른쪽) 왼쪽 오른쪽
결의 - 왼쪽 오른쪽 왼쪽(성장체력시 오른쪽) 왼쪽(아직 미숙하다 오른쪽) 왼쪽 착취
두번째 : 책략 - 오른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결의 - 왼쪽 오른쪽 왼쪽(성장체력시 오른쪽) 왼쪽(아직 미숙하다 오른쪽) 왼쪽 착취
나 카르마 짱잘해! 특성 추천 (50~∞판) : 12/0/18 or 0/12/18
첫번째 : 흉포 - 오른쪽 왼쪽 왼쪽 왼쪽(오른쪽 취향)
결의 - 왼쪽 오른쪽 왼쪽(성장체력시 오른쪽) 왼쪽 왼쪽 착취
두번째 : 책략 - 왼쪽(로밍시러시러 오른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결의 - 왼쪽 왼쪽(로밍시러시러 오른쪽) 왼쪽(성장체력시 오른쪽) 왼쪽 왼쪽 착취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영혼의 불꽃 : 40/100/160/220 (+0.3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떨어진 위치 혹은 사거리 끝에 원형의 불꽃을 남겨 범위 안의 적에게 50% 둔화를 겁니다. 1.5초 후 원이 터지면서 해당 범위 안의 적에게 40/130/220/31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9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만트라 추가 효과 - 재생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17% (+0.01% AP)를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거나 대상이 죽으면 다시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 (+0.01% AP)를 회복합니다.
굳은 결의 스킬의 속박 효과 지속 시간이 0.5/0.75/1/1.25 초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만트라: 카르마가 힘을 집중해 아군 챔피언과 주변 챔피언들에게 +50/100/150/200 (+0.4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씌우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15% 상승시킵니다. (사정거리: 800, 범위: 700)
영혼의 불꽃 :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원모양의 불꽃을 남겨, 적들의 이동 속도를 대폭 늦추고 잠시 후 피해를 입힙니다.
재생 :적과 연결되어 있는 동안 끈이 대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카르마가 잃은 체력의 20%만큼 체력을 즉시 회복합니다. 끈이 끊어지지 않을 경우, 카르마는 다시 일정량 체력을 회복합니다.
저항 : 보호막 시전 대상 주변의 아군 챔피언들에게 보호막이 씌워지고 이동 속도가 상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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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적을 시간 ... 매우 애매한 시간이죠 ...
*오후에 연재 하도록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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