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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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스티드 페이트, 카드의 달인
Twisted Fate, The Card 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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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715 뭐가 나오든 트페로 게임한 트페장인 공략 카운터픽 내용수정

- 트페맨(2016-07-15, 조회수: 9711)

상대 미드라이너가 어떤것이든

상대조합이 어떻든 트페만을 고집해왔었습니다.

일겜 랭겜 합쳐서 트페 전적이 1천판가량 됐기때문에

팁을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 운명 활용위치 올리긴 올렸으나 운명은 활용 용도가 너무 방대한 관계로 제 지식의 2%정도 공유받으실 수 있고 나머지는 님들의 경험으로 쌓으셔야합니다
애초에 보고 읽고 하는걸로 완벽하게 됐으면 다 도파됐지
※ 카운터픽 내용 수정했습니다 요새 잘 나오는 대세 미드라이너들 위주로 다시 했습니다 몇몇챔프 공략설명 미숙한건 이해좀

트위스티드 페이트, 카드의 달인
소환사 주문 점멸 점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4 (+108) 2440 마나 333 (+19.0) 656
공격력 52 (+2.5) 94.5 공격 속도 0.625 (+2.5%) 0.891
5초당 체력회복 5.51 (+0.6) 15.71 5초당 마나회복 8 (+0.8) 21.6
방어력 21 (+4.35) 94.95 마법 저항력 30 (+1.3) 52.1
이동 속도 330 330 사정 거리 525.0 525.0
  • 마법 관통력 +0.87
    x9
  • 레벨당 방어 +0.167
    x4
  • 레벨당 체력 +1.34
    x5
  • 레벨당 쿨감소 -0.092%
    x9
  • 이동 속도 +1.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7.83
  • 방어
    +12.024
  • 체력
    +120.6
  • 쿨감소
    -14.904%
  • 이동 속도
    +4.5%
총 가격 : 15,375 IP
트페는 초반에 강하고 초반에 승부를 보려고하는 챔프의 카운터픽으로 작용할수있습니다 (후반기여도가 높습니다)

룬은 성장룬을 들고합시다 (초반 딜교는 소극적으로 하고 라인관리와 파밍위주로 갑니다)

인장 성방 성체를 섞어쓰는 이유는 아이템이 비교적없는 레벨6~10구간(1차포탑을 끼고하는 라인전 단계)에서 룬으로 할수있는 최선의 탱킹입니다

문양 쿨감 15퍼를 가는이유 저건 레벨 18이 되어야 15퍼인데 레벨18까지 챔프를 키우면 극후반입니다
18레벨보다 낮은 구간에서 쿨감 10퍼를 끌어맞추기위한 방법입니다

왕룬 이속을 가는이유가 남들은 더빠른 로밍 빠른이속으로인한 골카던지기 라고 말씀하시지만
그건 이론의 세계고 (빠른 로밍 및 골카 던지기는 판단입니다)
실전적 이유는 트페기본이속 330이고 제드 뭐 이런 근접챔프는 340인가 여튼 더 빠릅니다 차이가 느껴질만큼
원래 트페는 딜이 약한챔프고 초반에 딜로 씹어먹는스타일이 아닙니다
이속룬을 껴야만이 이 근접챔프와의 원활한 거리유지가 가능합니다

거리 유지 및 생존 정확한 타겟팅과 궁극기를활용한 효율적인 위치선정이 전부인 트페에게는 왕룬 이속이 생존에 더 도움이됩니다.

룬설명 대략 이정도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제가 선호하는 특성입니다

핵심특성은 무조건 천둥군주의 호령입니다

가끔 입롤분들께서 죽음불꽃손길이 뭐가 더 좋네 뭐네 이러는데

트알못(트페알지도못하는넘)티내지마시고...

진짜 죽음불꽃 손길 들고하면 컴퓨터 본체꺼버립니다

핵심특성인 천둥군주를 찍는 선에서 다른 특성을 어떻게 찍느냐는 개인 취향인듯 합니다

하지만 전 저렇게 찍은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흉포 12포인트부터 설명하겠습니다

1. 분노 vs 마술

AP스킬딜이 대부분인 트페는 스킬데미지 증가 효과가있는 마술을 찍습니다

2. 양날의검 vs 포식 vs 약점노출

양날의검 :  순간딜이 쌔며 맞다이에 특화된 특성인듯한데 트페는 딜로 승부보는챔프에는 안들어갑니다(비추)
포식 :  라인전 피 관리에 힘을 주는 특성입니다(죽지않는것이 다른챔프보다 중요한 트페에게는 좋은 특성입니다)
약점노출 : 팀의 서포터가 이걸 찍으면 되는부분 아닌가... 이 특성은 설명상 자기 딜이오르는게 아닌듯하네요(비추)

3. 흡혈귀 vs 타고난 재능

이 특성은 취향입니다
사이드라인을 돌때는 흡혈귀가 더 우세인것같습니다
이유는 사이드라인가기전에 탑이면 골렘 바텀이면 두꺼비를 먹고 움직이려고 하는분들이 많을텐데
그럼 피가 좀 빠질수밖에없습니다
그리고 그상태로 사이드라인가서 미니언에 스킬만 쓰면 다시 어느정도 피가 회복됩니다
생존에 힘을 실어야하는 트페는 흡혈귀쪽이 좀 더 괜찮은것같습니다

4. 현상금사냥꾼 vs 압제자

이것도 취향입니다
기본콤보가 w(골카)q평평(속임수덱) 이렇게되는 트페는 스턴걸리면 데미지증가 2,5퍼를 압제자로 받습니다
현상금사냥꾼이 효율을 내는데에는 챔피언을 처치해야하는 조건이 선행되어야하는반면에 압제자는 선행조건이 cc기를 걸수있는가가 전부여서 안정성이 높은 압제자를 선택했습니다

책략 18포인트 설명하겠습니다

1. 방랑자 vs 포악함

저는 방랑자 특성이 너무 안좋다고 생각해서 포악함을 찍습니다
라이너는 기본적으로 파밍이 잘 되어야합니다
방랑자로 인한 사이드라인으로의 걸어가는 로밍 시간단축의 편익이 너무 작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선 파밍 후 로밍입니다

2. 룬 친화력 vs 비밀창고 vs 암살자

전 세가지 특성을 다 써보고 나서 암살자를 들게됬는데
룬 친화력 : 블루 오래가고 좋음 근데 블루는 카정을당할수도있고, 정글러가 안줄수도있고 상황에따라서는 없는특성급
비밀창고 : 초반 딜교는 소극적으로 (3개 특성중 가장 비추하는 특성입니다)
암살자 : 3개중 가장 트페랑 맞다고봅니다 혼자 파밍하러 온 원딜을 짜른다던지... 운명을이용한 암살에 힘을줍니다

3. 무자비 vs 명상

극 초반에 마나가 딸려서 명상을 찍겠습니다 하시는분은그냥 2도란 가세요...
노도란 하실분만 명상 찍으십니다 후반엔 명상은 없는특성이됩니다
후반을 지향하는 트페에게는 맞지않습니다

4. 산적 vs 위험한 게임

산적 : 미니언을 놓칠시 1골드, 챔프를공격할시 3골드 돈을벌긴 좀 더 괜찮겠지만
미니언은 놓칠생각을 하질마시고 딜교가 안되는 챔피언과 딜교해서 3골드 벌 생각을 하지마세요 그러다 300원주고 미니언 다 놓침(이거찍고 트페하는사람 진짜 걍 미드에서 트페하지마세요 탑이나 서풋가셈그냥)

위험한 게임 : 산적이 쓰레기인데 이거 배워야하는 이유도 설명해야 찍습니까?

5. 정밀함 vs 지능

정밀함(딜) 지능(쿨감)
이미 쿨감은 충분하고 차고넘칩니다 쿨감40찍었는데 45가 안되서 게임진거같으면 그냥 게임을 지세요

6. 천둥군주의호령

스킬 하나 더있는느낌납니다
취향에따라 폭풍전사를 배울수도있지만 트롤이니 말리지않겠습니다
바람술사는 개트롤이니 말리겠습니다
텔로 인한 편익 그렇게 많지않습니다

하늘같은 마스터티어분들이 텔들고 하는걸 보긴 봤지만

경험상 점화만한 스펠이없습니다

점멸말고는 상황별특성이지만 텔은 가급적이면 들지마시길

트페정점으로 유명한 도파님도 텔은 거의 들지않는다구!
사기 주사위 (Loaded Dice)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유닛을 하나 처치할 때마다 '행운'의 주사위를 굴려 1에서 6까지의 골드를 추가로 얻습니다.

이 스킬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와일드 카드 (Wild Cards)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카드 세 장을 던져 카드에 맞은 각 적에게 60/105/150/195/240 (+0.85 AP) (+0.5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카드 뽑기 (Pick a Card)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카드를 던진 뒤 6초
트위스티드 페이트가 덱을 섞고 재사용하면 세 카드 중 하나를 정해 다음 기본 공격을 강화합니다.

- 푸른색 카드는 40/60/80/100/120 (+1.0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57.5% 증가)를 입히고 마나를 70/90/110/130/150 회복시킵니다.
- 붉은색 카드는 주변 적에게 30/45/60/75/90 (+0.7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35% 증가)를 입히고 2.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킵니다.
- 황금색 카드는 15/22.5/30/37.5/45 (+0.5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25% 증가)를 입히고 1/1.25/1.5/1.75/2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속임수 덱 (Stacked Deck)
기본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10/20/30/40/50% 증가하고 4번째 공격마다 65/90/115/140/165 (+0.4 AP) (+0.2 추가 AD)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대상이 구조물일 경우 50%의 효과로 적용됩니다.
운명 (Destiny)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6/8/10초 동안 맵에 있는 (은신한 적을 포함한) 모든 적 챔피언을 발견해 냅니다.

운명을 사용하는 동안,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1.5초 내에 최대 5500의 거리만큼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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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6
  • 17
  • 18

 

 

스킬 콤보

 이렇게 조작이 쉬운 챔피언을 설명을해야함? 이게어려운건 거리조절과 궁극기의 위치선정이 전부임

스킬 활용 팁

 1렙 w는 누가봐도 당연하고

2렙 q냐 e냐 결정하는건 본인의 결정입니다

3렙까지 qwe를 하나씩배우는건 맞구요

파밍할때 q날리는거 가급적이면 피하세요 포탑에 붙여먹을때 안좋습니다 2렙 e는 파밍에는 더 우위입니다

q가 스킬레벨1당 증가데미지가 가장 높고 w와 e가 동등합니다

w는 배우면배울수록 골카스턴의시간이 길어집니다 선마순서 qwre입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그냥 위에있는 템트리는 무난히 게임 갈때 저렇게 갑니다

템트리는 항상 유동적입니다

고로 아이템별 장점이나 그 효과에대해서만 언급하겠습니다

도란
1도란 : 라인전 안정성 상향 (전반적인 스탯이 1레벨정도 오른느낌남)
2도란 : 파밍하면서 운명활용까지 쉽게 각을 잡을수가 있음(마나관리가 쉽다는 뜻)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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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겁의지팡이 : 가성비 우수 챔프 스탯을 상향시킴 (10분간의 스택쌓는시간이 필요함 딜 탱 다 섭하지않음)
- 억겁의 카탈리스크 : 초반 탱킹, 라인전 능력 소폭 상향
- 방출의 마법봉 : AP 40증가 / q = 26(0.65), w = 20(0.5), e = 20(0.5)씩 데미지 증가
단점 : 완성할때까지 고통을 좀 받을수가 있음 참으셈 쌔지고싶으면

리치베인 : 라인 클리어를 제외하고는 상대 챔피언을 치던 포탑을 치던 라바돈의 죽음모자보다 우수함
- 광휘의 검 : 가성비 딜을 꼽는것 하나는 이만한게없다
- 에테르 환영 : 방출의 마법봉 사느니 이거부터 사자
- 방출의 마법봉 : 에테르환영부터 사자
단점 : 완성안하면 템칸 너무먹음 도란 음전자 로아 충전형물약 핑와 들면 템칸이없다 광휘 에테르 사고 핑와나 물약둘중 하나만 팔고 1도란상태로 1300원 모아서 완성시키자

존야의 모래시계 : 스킬 1개를 씹고싶거나 상대 AD챔프가 많을때 AD챔프에게 너무 과한 딜을 안받기위해 갑니다
- 추적자의 팔목보호대 : 라인전 단계에서 방어력을 좀 올리고싶을때는 얘부터
- 악마의 마법서 : 라인전이 끝난 단계에서는 얘부터
단점 : 1코어로 올려야할 상황도 많이 오는데 그 때부터는 그냥 난 스킬 1개 씹고 생존하면서 파밍하고 크겠다에 초점맞춰야함

라바돈의 죽음모자 : 왠만한 AP아이템이 나왔을 시기에 얘를 더해주면 상대방이 어 트페 이제 딜 아픈데? 하기시작함
단점 : 없음 비싼게단점이라고 할사람도 있는데 다른아이템과 함께 있다면 돈값하는거지 비싼게아님

심연의 홀 : AP챔피언들간에 둘다 1코어만 있을땐 얘가 제일 쌤
악마의 마법서 : 쿨감 늘고 주문력늘음
음전자망토 : 마저 40개꿀 심연의홀 올리는 이유가 마저가 같이 오르기때문이기떄문에 얘부터 올립니다
증폭의 고서 : 주문력20오름
단점 : 아이템들이 여럿 나오면 얘가 좋은점은 마저가 올랐어요 말고는 서서히 사라진다 음전자사고 버티자

루덴의 메아리 : 양학할때만 쓰삼

공허의 지팡이 : 앞장서서 들이대는 탱커를 반드시 쳐야할것만 같을때만 가세요~ 트페는 타겟팅이 생명입니다 딜러진을 어떻게든 떄리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르블랑
얘가 너무 빡세다 싶으면 선 벤시가세요
얘는 인장을 발라놔야 폭딜이 들어가는 딜넣는 체계자체에 조건이 있습니다

벤시가 나오기 전까지 단계에서는 밀리는 라인은 q파밍을 하되 얘가 6이면 그것마저도 그순간에 치고들어올수가있으니 q파밍을 하더라도 긴장을 놓지말것

당겨지는 라인인데 괜히 cs하나 더먹겠다고 w키고 앞으로가서 미니언 막타 치거나 평타로 가서 막타치려는 생각은 버리세요 욕심입니다
그냥 뒤에 댕겨지는거 온전한 몸 상태 유지하면서 포탑리시 받으면서 먹을생각하세요

단, 엄청 큰 빅웨이브일때는 다이브가 들어올수있으니 빅 웨이브가 올때는 항상 다이브를칠때 정글러가 있어야할 위치에 라인이 완전히 밀리기전에 와드를 달아줍니다
와드가없으면 완전히 밀리기전에 미니언에 스킬 미리 써두세요 어떻게든
완벽하게 먹을생각말고 그냥 스킬샷으로 최대한 빨리 최대한 많이 건질려고하세요
제드
얘 거의 밴인데 그래도 나름 공략이 있다면 얘의 기력을 잘 보세요
그림자도 1웨이브당 1번이니까(쿨타임상) 어떻게보면 이녀석도 트페에게 치명적인딜교를 걸 기회는 딱 한번이거든요 그 딱 한번 그림자를 쓸 위치를 잘 보고있으세요
그림자 깔자마자 표창날리는아이들이 많기때문에 깔리면 바로 무빙치세요
한두번 이렇게 표창을못맞추면 바로안날리는데 이때는 백무빙을 섞어가면서 좌우로 눈치껏 피하세요 그냥 얘 표창 피해야됩니다

그림자 위치보다 앞으로 나가지마세요 w위치바꾸고 평e평들어옵니다 천둥군주딜교당합니다

단순한 표창 짤짤이도 딜이 무시못할만큼 들어오기때문에 항상 긴장

아이템은 이속과 방어위주로 먼저 맞추면됩니다 존야 신발업글 같이하면좋음

피하고 궁 무력화하고 이것만해도 제드에게 일방적으로 당하는 그림은 조금씩 사라짐

그리고 얘 상대할때 쫄지말고 wq피했으면 어느정도는 나도 골카와카평타 넣을 생각 하고있으면되요

단 한번이라도 맞추면 정글러가 오면 킬각이 나옴
야스오
얘는 음 패시브때문에 딜교를 썩 하고싶진않음
스택모은 q를 계속 맞으면 안됨 제드 표창마냥 피해줘야함
그리고 야스오가 eq할 거리에 절대들어가지마세요 진짜 공짜딜교 다당하는겁니다
만약 딜교를 당한다 치면 와카 평 w(카드돌리면서백무빙) 평 (카드고르고) 맞추려면 잠시 앞무빙 치세요 정글이왔을땐 그게아니면 야스오 w랑 내 w를 교환하는식으로그냥 포탑안전거리에 들어올떄 w를 야스오한테 버리세요
얘가 있으면 궁극기 활용하기가 조금 힘들어집니다 제드도마찬가지지만
라인 빅웨이브가 밀리는데 팀이 트페합류안하냐 이러면 그냥 말을 씹으면됩니다
보통 빅웨이브가 밀릴때까지 라인에 서있었다면 q파밍으로 이미 마나 반 이상을 썼을거고
야스오가 상대라면 마나템을 먼저가기보다는 보통 추적자의 팔목보호대 트리를 많이 선택하기때문에 마나량도많이없다
근데 여기서 궁을 쓰고 합류하기도 애매한 시점이면서 마나때문에 가도 그냥 평타나 치고 파랑카드나 던지고 그래야하기때문에 그런다고 라인밀리는걸 보고있으면서 야스오간다고 좋다고 따라가면 야스오가 원하는대로 이끌리는거니 게임은 지는겁니다
야스오는 자기 cs다 먹고 라인을 밀어놓은건데 그거버리고따라갔는데 상대가 교전을 안해주면 나만 cs를 잃는거잖아?
애초에 야스오 내려갈떄 트페가 따라내려간다고 이기는것도 아니고
야스오보다 먼저 합류했을때 트페 픽의 의의를 찾는거라서
트페 궁이 원카드 조커인것처럼 인식하는 트알못 벌레들이 은근 많기때문에 그냥 차단 ㄱㄱ

그 외에 그냥 cs를 같이먹는다 이거 하나로 치면 르블랑 제드 아지르보다는 그래도 할만한수준이라고 생각함..
야스오 w조심하세요 w만 조심하면됩니다 얘는 w가 전부입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빅토르
이녀석은 왕귀력이 너무 높아요 5:5그림에서 너무 좋은모습을 보여줄수가있어서

그리고 이녀석이 로밍력이 좋은이유가 e를 업그레이드하면 라인을 아주빠르게 밀수도있습니다
그러고 갈수가 있는부분이기때문에 그래도 여기 올라온 초상화 6명중에서는 가장 할만한 상대입니다
e추가타를 피하세요 w에 당하지마세요
얘에대한 공략법은 저는 잘 모르겠어요 솔직히
얘랑 딜교 안하는게 제 공략법입니다
신드라
라인전 노답입니다
그냥... 아주 극초반에는 얘가 q를 터뜨리는걸 미니언먹으러 앞무빙 치는척하다가 다시뒤로 살짝 빼보세요 q씁니다
극초반에 이런식으로 얘 마나만 빼는정도만 깨달았지 얘랑도 그닥 많이 상대해본건 아닙니다
근데 개노답입니다
무조건 음전자망토부터 가세요 아니면 미니언 못먹습니다 라인 댕겨도 안됩니다
얘 q스택모으고 궁극기 머리에 박아버립니다
음전자안가면 데스 가면 아주 피 조금 남고 살고 미니언 일부랑 경험치 챙김
진짜 양이 목초지에서 늑대피해서 풀뜯는 느낌으로 다가서면됩니다
무조건피하세요그냥 얘 스킬각에서있지마세요
아지르
저.. 아지르님 cs좀 먹어도될까요??

허락 받고 파밍하시면됩니다

아지르 마나없을때랑 모래병사 소환해서 앞으로 찔렀을때 정글러랑 같이 공략하시는거외에는

그냥 트페는 고딩앞의 초딩입니다
대표적으로 자주 나오는 미드픽들위주로 다시 세팅했습니다

위에 있는 챔피언 6명 다 어려운겁니다 쉬운챔피언 아예 없습니다 트페는

저기 6명중 라인전이 어려운순위 매기면

르블랑 > 아지르 > 신드라 > 제드 > 야스오 > 빅토르

저기 6명중 트페로 게임을 질 순위를 매기면

빅토르 = 아지르 > 제드 > 르블랑 = 신드라 > 야스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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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개인적 견해입니다 플레이스타일이나 피지컬 챔피언 이해도에따라 다르실수있는데
전 이렇게 생각한이유가

게임 질거같은 순서만 말하겠습니다

사리면서 파밍만 잘 하면서 코어 띄우고 후반기여도를 기대해야지 하는 코드에 빅토르나 아지르의 픽은 후반왕귀력이 너무 높기때문에 좀 어렵다고 봅니다 라인전도 빡센편인데 게임 전반적인 그림자체도 힘들어집니다

제드는 내가 고통받기보다는 원딜이 고통받아서 게임이 힘들어지는경향이 있습니다

르블랑과 신드라는 그래도 제드보다는 암살능력이 한수준 아래지않나 싶어서
경험상, 르블랑 vs 트페 판은 트페가 게임 이기기는 더 괜찮다고봐서

야스오가 있어도 힘들긴 힘든데 저 앞에녀석들보다는 그나마 다행이다 싶어서
초반 운영법

 게임시작 3분이되면 우리정글러 위치를 토대로 상대 정글러 위치로 생각되는곳을 몇곳을 생각해두고 와드하고 미니맵을 보면서 파밍을합시다

 절대로 미니언에게 와일드카드를 가급적이면 날리지않습니다 cs다놓칩니다그짓하면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죽지마세요 이니시가 강한 챔프가 뒤에서 각을 보고있다면 트페또한 앞으로오는 탱커에 골카를 때릴생각말고 적 탱커가 스킬 다받으면 들어올 이니시챔프에게 골카를 먹일 생각을 하고 있으세요

절대로 딜러가 죽기전에는 왠만하면 탱커를 치지마세요 트페는 앞라인부터 녹일수있는 딜이 준비되어있지않은챔피언입니다.

운명을 활용한 비대칭전술을 많이 활용해야합니다 (원딜짜르기 백도어 등등)

 

운명활용법

 

미드 데드라인에서 살짝 뒤쪽 정중앙에 섰을때 이정도입니다 정글에서 싸움이 났을때 빠른합류가 가능한 영역입니다


 저기 보이는 뚱뚱한 벽 하나를 넘는 위치에 이동하는게 핵심입니다

가장 교과서적인 운명 활용법입니다 상황에따라 팀 옆이라던지 상대챔프 바로옆이라던지 언제든 달라질수있습니다







뭐 이런식으로 운명 이동위치 잡으시면됩니다 참 쉽죠? 이제 2%배우신겁니다그럼

마치며

 게임내내 고통받을 확률이 높지만 게임 승리는 트페쪽이 더 가져오기 쉬워서 솔랭 강캐인 트페 많이하세요


조만간 운명활용 좋은 위치도 소개할거에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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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연월일: 2004 11. 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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