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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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방어구 관통력 +1.6x1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쿨감소 -0.83%x1
- 레벨당 쿨감소 -0.092%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1.6
- 공격력+3.2
- 방어+1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4.346
- 쿨감소-2.486%
- 공격 속도+4.5%
간략하게 왜 쓰는지만 써드림
추천은 ★
빨강
방관 - 천둥 이후 방관템과의 시너지 ★
방관 9개를 박아도 정글도는데 지장이 없음
깡공 - 정글도는게 더빠름
극초반 싸움에는 깡공이 방관보다쎔
노랑
방어 - 역시 극초반 보고 드는룬
성체 - 일반적으로 이거★
파랑
마저 - 극초반보고 드는 룬
성장마저 - 후반 탱킹보고 듬★
성장쿨감 - 후반 딜링보고 듬 E쿨도 빨라져서 생존기에도 도움됨★
고정쿨감 - 초반 딜링보고 든다고 보면됨
왕룬
공속 - 정글링도 좋고 무난하게 그냥 좋음★
공격 - 초반보고 듬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 1
- 2
- 3
평 강타 EW 평Q평R
RQEW 선마함
3렙에 갱킹각나오면 w찍고
안나오면 Q2개찍음
천둥그브는 초반 3렙타이밍에 많이 쎄니까 W주고 돌아다니는게 좋음
짧고 간략하게 써드림
마체테 충전 시작이후 용사를감
신발은 광전사가 가장 효율이 좋음(매우 빠른 기동전이라면 신속을 사느니 모빌을사셈)
이후 2코어로 추가적 딜링템으로 요우무를 선택해줌
요우무 이후 갈리는데
맬모셔스/스테락 둘중 하나를 선택해줌
절대 맬모와 스테락을 둘다 가라는게 아님
선택기준은 그냥 ap있으면 맬모가고
없으면 스테락가셈
스테락은 스킵해도 좋음
이후 치명타률을 위해 값이 상대적으로 인피보다 저렴한 팬댄을 감
취향에따라 연사포와 스태틱도 괜찮음
연사포는 사거리가 한발 늘어나고
스태틱은 라인클리어가 좋음
그다음 상황을 고려해 도미닉,필멸자,피바라기,인피등을 선택하면됨
아 그리고 강타는 빨간색을 쓰되
상대가 뚜벅이가 개많아서 갱각이 잘나오면 파랑도 좋음
파랑쓰고 다가가서 평e평이후에 이후 w로 슬로우 연계하면 좋음
그외 갈만한템
각각 설명해드림
가성비 ㅅㅌㅊ 블클하고 시너지좋음 그브는 E로 방마저가 많이 오르기때문에 깡체력과 시너지가 좋음
카이팅,방깎,쿨감,AD,체력 다 좋은템임. 라위 싫어하시는 분들은 이거가면됨. 가장 이거 가기 베스트인판은 원딜 지키기 조합이며 아군에 블클가는 챔이 없고 아군의 대부분이 AD인판임. 얼망하고 시너지 좋음
현시점 방템op
이걸 가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때가 있을거임. 그럴떄 사면됨 일반적인 상황엔 안삼
거의 탑그브용인데 간다고 나쁠건 없음.. 팬댄하고 시너지가 좋음
정글그브는 흡템을 4,5,6코어로 선택하는데
그타이밍엔 이거보다 피바라기가 더 좋을뿐..
요우무 이후에 개흥했고 몰아쳐서 끝낼 수 있을거같을때 사셈
위에 방템 3형제와 같음 이걸 사야될거 같을떄 사셈... 일반적으론 맬모하나로 퉁칠 수 있음
이건 왜 언제 가야되는지 설명 안해도 되겠지?
간략하게 써드리면
위에 이미지로 올려놓은 템트리가 가장 이상적이고 좋음
왜냐하면 방관/천둥으로 초반을 잡은 다음에는
이후 너프먹은 평타 데미지 복구를 위해 치명타템을 가야됨
사실상 장전속도를 위한 공속은 광전사하나로도 충분하지만
평타딜링때문에 치명타를 가는거임
그이후에 지속딜링 능력을 위해 흡템을 가는거고
인피, %방관템은 취향,상황보고 가는거고
그외에 올려놓은 얼망~시미터등의 템은
그냥 그걸 가야되는 상황과 조합과 전개때에만 가는거라고 알아두면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실제 상대승률도 그브가 후달림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생각보다 영겁그브는 오공한테 휘둘릴때가 있음
근데 천둥그브는 그딴거없음 ㅅㄱ
길가다 만나도 걍이김
6렙도 맞6렙이면 이김
한타도 궁아끼고 원딜옆에 있다가 이새끼들어오면 면상에쓰셈
W도 써주면 좋아함
장인은 힘든데(동선을 워낙 잘짬) 어자피 팀빨겜
이외로 스카너상대로도 힘든편임
존나쉬운 챔프라 따로 쓸것도 없음 ㅅ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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