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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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0) | 2330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8.5 (+0.5) | 17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쿨감소 -0.83%x9
- 공격력 +2.25x2
- 쿨감소 -2.5%x1
- 치명타율+0.93%
- 공격력+12.1
- 방어+9
- 쿨감소-9.9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룬 검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50%만큼 적용됩니다.
처음과 두 번째 사용 시: 전방을 베며 리븐과 부딪힌 모든 유닛에게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째 사용 시: 공중으로 뛰어 오른 후 땅을 내려찍으며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는 동시에 떨어진 곳 주위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도약을 이용해 통과할 수 없는 지형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커서를 유닛 위에 올려두면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어떤 대상도 지정하고 있지 않으면 리븐이 보고 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275, 범위: 225)
바람 가르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150/200 (+0.6 추가AD) - 300/450/600 (+1.8 추가AD) 사이의 물리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이 잃은 체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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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트리에 꼭 답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자기가 더 좋은 방법이 있다면 그것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렙때가 가장 고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르프에서는선마를 추천합니다.
그리고선마 후 왜 를 한개만 찍냐?? 라고 물어보시는 분이 있길래 설명해드립니다.
를 찍으면 좋은 점은 당연히 스킬 데미지가 늘어납니다.
그리고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필자는 그래서 한개라도 더 스킬을 찍고 를 먼저 선마합니다.
모션캔슬
리븐에게 모션캔슬은 생명입니다.
필자는 평캔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영상 참조 바랍니다.
필수!
+ E+R
+ R+W
이거 2개는 필수로 알아야됩니다.
기본
+ E-W
++ E-W-Q
등등 리븐은 너무나도 많은 콤보와모션캔슬이 존재합니다.
때에 따라 적절히 사용하기 바랍니다.
히드라 캔슬
+ 히드라-W
등 나머지는 저 영상을 보고 참조하거나 게임을 하며 익히기 바랍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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