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2) | 2364 | 마나 | 260 (+50) | 1110 |
공격력 | 59 (+3.15) | 112.6 | 공격 속도 | 0.625 (+1.4%) | 0.77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 | 12.25 | 5초당 마나회복 | 6.68 (+1) | 23.68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 속도 +0.64%x3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8.04
- 공격 속도+10.9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R너프근접250→25.. Qㅁ30/55/80/105/130% ㅡ> 30/40/50/60/70% 심각한너프..
[출처] 징크스 너프라니ㅠㅠ|작성자 md7569
서폿이 우선 싸움걸면 가능한
원딜한테 E까시고 상황보면서
Q바꿔가면서 때리세요 W는
상대추격용이좋아요.
Q대포가 안좋다는 생각은X
오히려 한타때 뭉쳐있으면
광역딜O 루난만나오면
Q대포가 훨신쌥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페시브도 터지면 이유없이 기분나빠요 그냥필벤ㄱ
도주하다 산다쳐도 커튼콜(R)궁이라는 매우아픈.. 놈이있기때문에 조심해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상대가 앵간하면 끝까지 같이파밍하세요 징크스는 파밍만해도 쌘챔프중하나입니다
확실한킬각아니면 싸움걸지마세요
최대한 뒷라인서서 라인정리빠르게해주세요
뒷라인에서 W포킹으로 견제지속적으로하다가 한타각나오면 뒷라인에서 평평Q평평평Q이런식으로 바꾸어가면서 때려주세요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