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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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위에 있는 룬은 비교적 초반정글링은 조금 느리지만 중후반의 그레이브즈 딜이 미쳐 날뛰는 룬입니다.
표식의 방관은 그브한테 그 어떤 표식보다 강력합니다.
인장의 성장체력은 영겁의 힘을 가지않는 그브한테 부족한 체력을 보충해줍니다.
문양의 마법저항력은 맬모셔스 하나로 부족한 마법 저항력을 보충해줍니다.
정수의 방어구 관통력은 이 공략의 핵심입니다.
룬은 취향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 룬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정수에 방어구 관통력룬이 없으면
정수에 공격속도나 공격력을 취향적으로 박으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로는 공격속도룬을 추천합니다.
공격력 룬이 공격력을 많이 올려주는편이 아니에요.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제가 가장 선호하는 특성입니다.
흉포 1 티어:마술 분노
취향입니다. 룬에 공격속도 룬을 드신분은 마술을 드시고
공격력을 드신분이면 분노를 추천드리고
방관을 드신분이면 조금이라도 스킬딜을 늘리기 위해 마술을 추천드립니다.
2 티어양날의 검 포식 약점 노출
양날의 검은 암살자 무자비와 효율이 미치게 좋습니다. 누킹력을 조금이라도 늘리기 위해 가요.
포식은 양날의 검 버프 전에만 갔었습니다. 쿨도 길어서 쓸모가 없어요.
약점 노출 그브는 탱커형 정글러가 아닙니다. 효율이 별로에요.
3 티어흡혈귀 타고난 재능
흡혈귀는 공격속도가 느려서 깡딜로 잡아패는 그브한테는 별로입니다.
타고난 재능은 아주 미세하게라도 딜을 늘려줘서 좋아요.
4 티어는 말할 필요가 없죠
더럽게 쌔서 킬을 다쳐먹는 그브는 이 현상금 사냥꾼이 정답입니다.
책략
1 티어 방랑자포악함
극 취향차이입니다. 저는 조금이라도 빨리 왔다갔다할려고 방랑자 찍어요.
2 티어 룬 친화력비밀 창고암살자
룬 친화력은 갱갈떄 버프를 더 유지 시켜줘서 좋습니다.
비밀 창고는 그냥 쓰레깁니다.
암살자 누킹력.. ㅠㅠ;;
3 티어는 공략에 있는대로 고정입니다
4 티어도 공략에 있는대로 고정입니다
5 티어또한 공략에 있는대로 고정입니다
핵심 특성또한 공략에 있는대로 고정합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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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평 안죽으면 펴옆옆ㅇㅍ여평평펴
끝
벽에다가 쓰세요 안되면 그냥 맞추기라도 하세요
블루 먼저 먹는 진형이면
레드 먼저 먹는 진형이면
저는 신발 안신고 코어템 하나 더갑니다.
드락사르 나오고는 자유입니다.
적팀에 물몸들이 많으면 저는 무대 정수를 가고 극후반에는 용사팔고 피바를 갑니다.
적팀에 탱커가 많으면 저는 칠흑의 양날도끼 도미닉을 가고 극후반에는 용사를 팔고 피바를 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원콤 못낼시에는.. 죽습니다.
만나면 벽각만 보다가 벽각주면 평qr 날려주세요
카직스는 바로 회색화면 봅니다.
e로 q피해주시면서 평qr 끝!
천둥 그브한테는 완벽한 카운터 챔프가 없는거 같습니다.
스노우볼 툭툭굴리다 정글러만나면 조지고 끝.
하지만 어려운 챔프라고하면 방템을 안두르기에 제드 탈론등?
사실 에코가 조금 까다롭긴 합니다. 궁극기 떄문에.
케일도 궁극기..
방관 그브는 원콤을 못낼시에는 상당한 딜로스가 커서 무적에 상당히 취약한 편입니다.
정글링 삥삥돌다 아군이 핑찍거나 적팀이 라인 조지게 밀면 가서 상대 이동경로에 w갈고 평q평평평ㅍ옆여평평펴여이나 궁이있으면 평q평r 날려주세요
정글만 삥삥
이 타이밍에 젤 썝니다.
아무나 걸리면 겁나 때리세요 죽습니다 걍.
뒤에서 날라오는적 평타만 때리면서 각보이면 뒤로 삥돌아서 상대있는쪽에 평qr넣어주세요
앞쪽에서 극딜넣으세요 평평qr
천천히 업뎃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레이브즈는 꿀입니다.
EXCELLENT 는 너무 감사하며.
GOOD은 잘 깨닫고 공략을 보충하며.
Bad는 공략을 발전시키라는 훈계라고 받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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