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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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7
- 공격력 +0.43x2
- 마법 저항력 +1.34x7
- 공격력 +0.28x2
- 공격력 +2.25x3
- 공격력+16.72
- 방어+7
- 마법 저항력+9.3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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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로는 e평qwrr 보통 이렇게 넣습니다만 침묵이 없는 탈론은 상대방이 카타나 제드 도주기 있는 챔피언에게
처음이 e로 달라붙고 싸우기에 콤보를 다 넣을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에 상대방의 도주기 및 점멸 확인을 잘 하시고 들어가서 콤보를 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서 말씀드렸지만 이 콤보를 넣기전에 라인전에서 주도권을 갖고 있어야합니다.
너무 사려서도 너무 맞아서도 안되며 1렙~3렙 구간에 w평으로 천둥을 터트려가면서 주도권을 가져오고
도주기가 있는 챔프나 피즈나 마이같은 스킬을 씹을 수 있는 챔프같은 경우는 wr을 안쓴 상태에서
E로 접근 평q평평평평평~ 계속 때리시면 상대방이 위협을 느껴 재간둥이 등 회피스킬을 사용할텐데
그 후에 wr로 확실히 데미지를 입혀야합니다.
근접 회피스킬이 있는 경우에는 wqwe순으로 초반에 스킬을 찍으시길 권장합니다
초반 3~4레벨 라인 주도권 가져오고 못가져올 경우 사립시다
두가지로 나뉩니다 로밍과 더티파밍 로밍은 라인전이 안좋을 겅우 더티파밍은 라인전을 이길 경우
더티파밍을 할 시에는 우리 정글의 렙을 보고 합시다.
무리한 로밍은 잘 풀린 라인까지 망칠 수 있습니다 명심하세요.
초반운영과 다를 것이 없습니다.
추가로는 자신이 어그로를 끌어야하는지 중소규모 전투를 유도해야하는지 판단하셔야합니다.
어그로 or 한타 유도
우리팀에 딜러가 많아서 어그로를 끌어야하는지 없어서 스플릿을 해야하는지 판단합시다.
위에 설명했습니다 경험입니다. 아무리 설명한 것을 봐도 경험없인 도움이 안됐습니다.
허접한 플레티넘이 쓴 공략이지만 많은 시간을 들여가면서 탈론이란 챔프를 이해하려고 했습니다.
제 경험이 탈론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기초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공략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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