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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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810 (+149) | 3343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35 (+3.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6%) | 0.897 |
5초당 체력회복 | 6 (+0.75) | 18.7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 | 125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력+6.7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스칼 미탑승 시: 클레드는 Q스킬 '빵야'와 W스킬 '버럭버럭'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드가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100 + 레벨당 5]의 이동속도를 얻지만 가하는 기본 공격은 80%의 피해만 입힙니다.
클레드는 적 처치와 챔피언, 구조물, 에픽 몬스터를 공격하여 스칼의 용기를 회복시킵니다. 용기가 100이 되었을 때, 클레드는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스칼은 스칼 체력의 45/55/65/75%(1/6/11/16레벨)를 회복합니다. 귀환했을 경우에도 스칼에 다시 탑승합니다.
클레드가 붙잡힌 적 근처에 1.75초 동안 머물렀다면, 60/110/160/210/260(+1.3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클레드쪽으로 적을 잡아챕니다. 그리고 1.5초 동안 40/45/50/55/60%만큼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스칼 미탑승 상태: 클레드가 총을 발포하여, 뒤로 밀려납니다. 총알에 맞은 적들은 35/50/65/80/95(+0.8AD)의 물리 피해를 입고 추가 탄환당 20%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적 챔피언이 맞은 각각의 탄환당 스칼의 용기를 5%만큼 회복시켜주며 최대 2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로 적중한 공격은 20/30/40/50/60 + 대상의 최대 체력의 4.5/5/5.5/6/6.5%(+0.05추가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랴!가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를 맞췄다면, 클레드는 1초 동안 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동일한 대상을 관통하는 돌진을 하여 25/50/75/100/125(+0.65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칼은 첫번째로 만나는 적 챔피언을 들이받아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대상의 전체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12/15/18%(+0.12AD)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클레드가 이 스킬을 사용했을때 모든 적들이 나팔 소리를 듣습니다. (사정거리: 3500/4000/4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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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드는 1~2렙이 가장 약할 때입니다. 로 견제하고 cs 조금씩만 챙기고 스킬들은 로 피해주어야 합니다. 이 땐 딜이 거의 없기 때문에 무조건 사려야 합니다.
스칼 탑승 시 3~5렙 콤보
1.
전투의 열광 갔으면 정말 아픕니다.(특히 막타 딜)
그리고 는 상대가 도망가지 않고 스킬을 사용한다면 스킬을 날리기 0.2초 전에 미리 써야 합니다.(예)
아니면 상대가 빠지려고 할 때 어느정도 빠지고 나서 사용합니다.(→)
2.(미니언)(미니언)(미니언)(챔피언)
를 미니언을 통해 쌓고 로 들어가서 막타 치고 로 다시 빠져 나옵니다.
스칼 미탑승 시 콤보
일단 스칼에서 내렸을 땐 상대에게 를 계속 맞추고 사려야 합니다. 절대 미니언한테 낭비하지 말고 상대가 들어왔을 때나 본인의 체력이 어느 정도 찼다 싶으면 콤보를 사용합니다. 그럼 바로 용맹이 100이 차고, 스칼이 돌아옵니다. 그런데 스칼이 돌아오는 동안 무방비 상태에 빠져 있습니다. 이 땐 무빙으로 계속 스킬을 피해주다가 스칼이 돌아오면 (평타 계속 넣다가 상대가 빠지면)를 사용합니다.
집에 돌아왔고, 텔포도 이미 썼고, 상대의 체력도 6~70%라면 를 써줍니다.
미드 로밍 콤보
미니언한테 막타 치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를 써서라도 챔피언한테 막타를 쳐야 합니다. 이런 포킹이 꽤 아픕니다.(체력 없을 땐 과감하게 쓰지 마세요.)
그리고 는 최대한 상대가 뒤로 빠진 후에 씁니다. 그래야 따라잡아서 딜을 박습니다.
마지막으로 는 무조건 최대 거리에서 사용합니다. 그래야 딜량이 최대로 늘어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게다가 w가 모조리 씹힘 막타칠 때 잭스 e 끝나면 치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큐만 안맞으면 이김
탱뚜기 안가면 살살 녹음
스택만 안 쌓게 견제하면 이김
견제(1~2렙)
딜 넣기(3렙 이후)
달려가서 조지기(6렙 이후)
로밍 갈 때
아무나 다 때려도 다 녹을 때임(클레드 ㄹㅇ 후반캐)
부터 무조건 부터 그리고 혼자 가지 말고 아군을 같이 데리고 가야 함
추후에 계속해서 작성하겠습니다.
클레드는 후반캐입니다. 1~2렙에 3데스 나와도 후반에 템나오면 충분히 이깁니다. 그리고 로밍도 자주 가줘야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댓글에 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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